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투어 &] 드래곤에어, 베트남 다낭 신규 취항 등 2013-02-03 16:47:10
테마로 겨울 캠페인을 연다. 겨울철 인기 여행지로 부상한 오키나와의 특별한 매력을 적극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가족여행, 커플여행, 우정여행 등 세 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에 아시아나항공과 진에어는 오키나와 겨울 여행객을 대상으로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인증샷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 등...
[뷰티모델 추천 미스트] 공수아 "리스킨 미스트, 모델들 사이에서 인기" 2013-02-02 12:04:10
있으며 고객 만족도까지 높아 이벤트가 종료된 후에도 그 인기가 계속될 것으로 내다봤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엄마 뽀뽀, 아이를 위협한다? ▶이제 ‘펀(fun)’한 화장품이 대세! ▶[유행 예감] 비타민 화장품, 다시 뜬다! ▶뷰티 멘토 유진이 꼽은 ‘2013 헤어트렌드’...
전격비교! 네일 케어 어떻게 할까? 2013-02-01 06:01:50
1분만에 완성 가능한 네일 필름이 출시되어 인기를 얻고 있다. 세 가지 대표적인 네일 케어의 방법을 공개한다. ● special care 청담동에 위치한 네일 숍에서 원 컬러로 바를 경우 손톱 관리 비용을 포함하여 1만 후반부터. 젤 네일은 5만원, 그라데이션이나 프렌치 네일을 받을 경우 6만원 선이다. 젤...
중국 男女의 워너비 스타 장나라-지드래곤’ 변신기 2013-02-01 03:01:01
인기를 얻고 있는 요즘이다. 실제 한류스타에 대한 외국인들의 생각은 어떨까. 그들의 워너비 스타는 각각 누구이며 닮고 싶은 이유는 무엇이고 그것을 위해 어떤 방법으로 관리를 하고 있는지 궁금하다. 다양한 국가 중 한류스타에 대한 관심이 가장 높은 중국 남녀에게 워너비 스타를 물었다. 그들이 뽑은 닮고...
공감 백배, 화장품 바이럴 마케팅의 비밀 2013-02-01 02:09:35
등장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바이럴 영상은 적은 비용으로 빠르고 넓은 파급효과를 누릴 수 있고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호기심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 상식을 뒤집는 콘텐츠로 소비자 눈길 사로잡아 꽃을 든 남자와 싸이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 맨즈밤’ 바이럴 영상은 일주일...
촉촉한 젤로 탱탱한 젤리피부 만들어 볼까? 2013-01-31 18:09:01
산뜻하게 페이스 오일의 뜨거운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 각질을 잠재우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데 효과적이기 때문. 그러나 트러블과 끈적임을 걱정하는 이들도 많다. 이를 해결 할 수 있는 것이 산뜻한 젤 오일. 기본 효능은 물론이고 젤 타입 특유의 산뜻한 발림성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여배우 청순매력 ‘피부’에 해답이 있다 2013-01-31 11:23:01
누드톤 메이크업이 인기를 끎에 따라 피부에 신경을 기울이는 이들도 함께 늘고 있다. 특히 화이트닝을 통해 하얗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 최근의 화이트닝은 단순히 피부를 하얗게 만드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기미, 모공 등의 트러블을 한번에 케어할 만큼 똑똑해졌다. 화이트닝의 근본적인...
[BizⓝCEO] 송귀영 단국대 교수, '가깝고도 먼 나라' 日本, 제대로 알자! 2013-01-30 15:32:19
결국 생뚱맞은 "안녕하십니까?"로 강좌명이 정해졌는데, 거의 30년, 말 그대로 한 세대가 지난 요즘은 일본에서도 한국을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다. 특히나 많은 젊은이들 사이에 한국과 일본은 가까운 나라라는 인식이 많아지게 된 것은 무엇보다 반가운 일이다. 한류드라마와 k-pop 의 공적을 인정하지 않을 수...
비상교육, `완자` 누적판매부수 1700만권 돌파 2013-01-29 10:14:29
‘리더스뱅크(1200만권) 등 1천만 권 이상 판매된 메가 베스트셀러 교재가 다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운학 비상교육 마켓전략 책임자는 “완자의 지속적인 인기 비결은 양질의 콘텐츠뿐만 아니라 QR코드를 통한 동영상 강좌처럼 빠르게 변하는 교육시장의 요구에 민감하게 대응하고 있기 때문”이라며 “2년 내에 2000만권...
“슬픈 영화 보기 전 점검필수!” 스타들 ‘꼼꼼’ 아이메이크업 분석 2013-01-29 09:26:02
연이어 개봉을 앞두거나 이미 뜨거운 인기 속에 상영 중이다. 류승완 감독의 ‘베를린’과 최민식, 이정재 주연의 ‘신세계’ 등 화려한 네임벨류로 설레는 대작뿐만 아니라 ‘7번방의 기적’, ‘남쪽으로 튀어’등의 감동 코미디까지 그 장르 또한 다양하다. 이에 각종 언론, vip 시사회에 참석하는 스타들의 발걸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