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나인뮤지스의 숨은 보석, 손성아&이유애린 2016-05-12 14:18:00
스와로브스키, 스타일러스, 필그림 시계: 자스페로 아이웨어: 룩옵티컬 백: 로사케이 슈즈: 지니킴, 아키클래식 헤어: 정샘물 이스트점 건희실장, 정미영실장, 서윤디자이너 메이크업 : 정샘물 이스트점 희경실장, 소영디자이너, 선주디자이너 장소: 슬로우파크(slowpark)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이태임, 래쉬가드 종결자 등극 2016-05-03 09:24:00
수상레저스포츠웨어 브랜드 SUPERINC 래쉬가드 광고촬영 현장스틸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태임은 초밀착 래쉬가드를 입고도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화보는 푸켓의 몰디브라고 불리는 라차섬에서 촬영했으며 이태임은 섭씨35도를 웃도는 불볕더위에도 불구하고 즐겁게...
[인터뷰] 공길에서 모차르트까지, ‘천의 얼굴’ 뮤지컬배우 김호영 2016-04-19 13:18:00
순 있다. 하지만 나를 배우로서 좋아해주는 거라면 내가 선택하고 가는 길에 대해서 응원해줬으면 좋겠다. 기획 진행: 조원신, 이주원 포토: bnt포토그래퍼 김병한 의상: 울프(wolp), 슈퍼스타아이, bnb12 슈즈: 아키클래식, 팀버랜드 아이웨어: 리에티 헤어: 보떼101 지윤 실장 메이크업: 보떼101 정은주 부원장 bnt뉴스...
아스트로, 교복 모델 이어 화장품 모델 발탁…광고계 새로운 핵 2016-04-18 08:30:08
꽃미남과 러블리한 다양한 매력으로 팬들에게 어필했다. 차은우는 쇼케이스 때 꽃미남 배우 서강준에게 "나보다 더 잘생겼다"라는 최고의 찬사를 받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데뷔 일주일 만에 중국 최대 제작사인 화책(華策) 컨텐츠 미디어사로부터 중국 드라마 남자 주인공 러브콜로 연예계를 떠들썩하게 했다. 아스트로는...
[BNT신곡] 바이브&첸&헤이즈-슈가볼&제이켠-포스트맨-데이비드오, 파동 2016-04-08 19:00:00
웨어 디드 잇 올 고 우롱(where did it all go wrong)’ 가수 데이비드오가 첫 미니앨범으로 팬들과 만난다. 타이틀곡 ‘웨어 디드 잇 올 고 우롱(where did it all go wrong)’은 이별을 겪으며 후회하는 감정을 담아낸 곡이다. 데이비드오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그의 한층 더 깊어진 음악 세계를 만나볼 수 있다....
[인터뷰] 파괴적인 눈빛 그리고 터질듯한 잔망, 배우 박신우 2016-04-08 16:12:00
#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에게 한 마디 정말로 나를 있는 그대로 봐주셨으면 좋겠다. 잘하면 잘한다, 못하면 못한다고 응원과 질책을 함께 주셨으면 좋겠다. 친한 친구나 부모님처럼. 기획 진행: 조원신, 이주원 포토: bnt포토그래퍼 김규정 의상: 울프(wolp), 슈퍼스타아이 슈즈: 슈퍼스타아이 아이웨어: 룩옵티컬 시계:...
`시대의 아이콘` 역대 교복 광고 모델, 누가 있을까? 2016-03-31 06:25:00
신예 그룹 아스트로도 피엘스쿨웨어 교복 모델로 합류했다. 피엘스쿨웨어 측은 "아스트로는 10대를 아우르는 풋풋한 비주얼과 K-POP 신에서 각광받는 그룹으로서의 스타성을 갖고 있는 그룹이다. 이런 부분이 당사가 추구하고자 하는 이미지와 부합하여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데뷔 한...
[인터뷰] 일러스트레이터 초코무 “라피스 센시블레와의 협업 그리고 서울을 사랑하는 이유는?” 2016-03-28 15:27:00
걸그룹 소녀시대의 타투 스타킹, 스트릿웨어 브랜드 조이리치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국내에서 유명세를 탄 일본의 일러스트레이터 초코무가 한국에 방문했다. 국내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 라피스 센시블레와 함께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을 주제로 콜라보레이션 전시회를 열게 된 것. 초코무는 4월 9일에 열릴 라피스 센시...
아스트로, 데뷔 한 달 놀라운 광폭 행보 보고서 2016-03-28 08:05:19
4월 중순경 아바타 팬미팅을 시작으로 아바타 서비스를 정식 오픈 한다. 아스트로는 광고계까지 접수하기 시작한다. 10대들의 ‘스타 등용문’인 교복 모델(피엘스쿨웨어)에 발탁된 것. 교복 광고는 1년에 서너 브랜드 밖에 없어 광고계에서는 10대들의 블루칩으로 여겨진다. 아스트로는 엑소(EXO), 트와이스(TWICE),...
[인터뷰] 잠재적인 바다 한 가운데에, 배우 신민철 2016-03-24 11:10:00
못했다.(웃음) q. 끝으로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에게 만약 어딘가에 계신다면 어디에 있든 항상 감사드린다. 조금 더 밖으로 나와서 나에게 직접 응원을 보내주셔도 된다.(웃음) 조금씩이라도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 혹은 관심 갖고 지켜 봐주시는 분들에게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게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 기획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