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올해 11개 국가에 클라우드 콜센터 도입 2021-07-06 16:45:49
있어 서비스 만족도가 높아진다. 클라우드 콜센터는 고객의 상담 내용을 문자로 바꿔주는 STT(Speech to Text) 기능을 이용해 상담에서 자주 나오거나 우선적인 처리가 필요한 사항 등을 빠르게 파악해 고객을 케어할 수 있다 클라우드 콜센터는 상담전화가 몰려 고객이 상담사와 바로 연결이 어려울 때 고객이 선호하는...
자연산 해산물 전문쇼핑몰 `섬섬`, 자연산 완복 등 할인 이벤트 진행 2021-07-05 14:01:23
새벽에 잡아 즉시 손질해 발송하고 있으며, 진공포장을 통해 집 앞까지 신선하게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자연산 전복은 주문을 예약제로 운영할 만큼 고객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다. 산지직송 방식으로 진행하며 맛과 품질이 개인은 물론 기업 등의 선물용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먼 곳에 있는...
코웨이,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2021-07-02 10:27:16
제품군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달성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 가치 극대화를 위해 AI 등 첨단 IT기술과 우수한 필터 성능을 갖춘 혁신 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품질 및 사용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글로벌 1등 환경가전 브랜드 위상을 공고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게시판] 11번가,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4년 연속 1위 2021-07-02 08:50:00
[게시판] 11번가,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4년 연속 1위 ▲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1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E커머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소비자 만족도 지표인 KS-SQI의 E커머스 부문에서 11번가는 2008년 이후 14년 연속으로 1위에 올랐다. (서울=연합뉴스) (끝)...
레드캡투어, 7회 연속 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2021-07-01 19:11:08
국가품질상(MBNQA)을 벤치마킹해 국가기술표준원과 한국서비스산업진흥협회에서 독자적인 평가지표를 개발했다. 인증은 서류심사와 현장평가, 암행평가, 최종심의 등 총 4단계에 걸쳐 진행된다. 레드캡투어는 심사과정에서 고객 신뢰회복 프로세스 등 최근 도입한 고객만족(CS) 시스템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것으로...
헬스케어 앱, 헬피(HeLpy) 기능 업데이트···"복약관리 기능 강화" 2021-07-01 13:12:17
주관해 브랜드 인지도와 차별화, 신뢰도, 품질만족도, 브랜드 종합 호감도 등 각 평가항목에 근거해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하는 상이다. 헬피는 기업체 2,894개, 지자체 474개, 공공기관 142개 후보 중 치열한 경쟁을 뚫고 대상을 차지했다. 최근 헬피는 앱 사용자를 위하여 코로나19 예방접종 잔여백신 병원을 확인할 수...
SKT, 한국서비스품질지수 22년 연속 1위 2021-07-01 10:00:42
기자 = SK텔레콤[017670]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21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의 이동통신 부문에서 22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와 ADT캡스, SK텔링크, 11번가까지 포함해 SKT ICT 패밀리 5개사가 관련 6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KS-SQI는...
SK텔레콤, 최첨단 ICT 기술로 무장 22년간 '품질 1위' 지켰다 2021-06-30 15:48:11
박정호·사진)이 한국표준협회의 ‘2021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이동통신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2000년 조사를 시작한 이후 한 번도 빠지지 않고 유일하게 2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KS-SQI는 국내 서비스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해 본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에 대한 만족도를 측정해 계량화한...
SK브로드밴드, MZ부터 시니어까지 전 세대 아우르는 자문단 2021-06-30 15:37:29
최진환·사진)가 한국표준협회 ‘2021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초고속인터넷 부문에서 7년 연속, IPTV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KS-SQI는 산업별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품질과 신뢰성, 전문성과 이용 편리성, 사회적 가치 추구 등 다양한 서비스 항목을 분석해 수치화한 지표다. 국내에서 가장 신뢰할 수...
신한은행, 비대면으로도 수준 높은 금융컨설팅…자영업자 매출 향상 지원 2021-06-30 15:34:31
고객 접점 확대와 함께 채널별 맞춤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고객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소비자 보호 강화가 좁은 의미의 고객 중심 경영이라면 고객 수요에 맞는 상품 개발 및 편리성 제고는 더 넓은 차원이라고 신한은행은 설명했다. 신한은행은 올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배달음식 주문서비스 개발에도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