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11번가, 최저가 보장…모바일쇼핑 연매출 2800억 2013-04-17 15:29:22
전문관으로 값싼 제품에서 고가의 프리미엄 상품군까지 다양한 선택을 보장한다. 반값 상품 마케팅인 ‘쇼킹시리즈’ 와 소셜커머스를 접목한 딜 마케팅 ‘쇼킹딜’, ’패션딜’ 등으로 상품력을 배가시켰다. 지난해엔 명품전문관 ‘디-럭셔리11(d-luxury11)’을 개설하고 유통단계를 최소화해 가격 거품을 줄인 명품을...
노홍철 ‘음악중심’ 새 MC로 발탁 “진행보다 스타일이 더 기대돼!” 2013-04-17 15:13:59
음악전문프로그램 디제이로 방송계에 입문한 노홍철에게 이번 ‘음악중심’ mc는 남다른 의미가 될 것. 이미 수차례 mc를 경험해본 만큼 많은 시청자들이 노홍철의 진행 솜씨보다는 색다른 ‘무언가’에 주목하고 있다. ‘무언가’는 바로 그의 유니크한 스타일링. 데뷔 후 지금까지 여자 옷은 물론 파격적이고 다양한...
홈쇼핑업계, 차별화 된 패션아이템으로 `승부수` 2013-04-17 10:20:03
봄 새롭게 시작한 패션 전문 프로그램 ‘스타일에비뉴 시즌2`를 통해 중장년층 여성들이 어렵지 않게 소화할 수 있는 상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스타일에비뉴는 패션 스타일링을 어려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체 착장이 가능한 상의, 하의, 잡화 등 세 개의 아이템을 각각 소개, 매회 매진과 함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SK플래닛, '소호' 패션 전문 앱 출시 2013-04-17 09:43:24
패션 브랜드를 모바일을 통해 만날 수 있는 패션 전문 앱이다.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나 상품, 잡지를 구독하면 새로운 정보가 업데이트 될 때마다 ‘알림’을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구매를 원할 경우 해당 쇼핑몰로 이동해 구매가 가능하다. 또 모바일 앱 뿐만 아니라 sk플래닛의 쇼핑검색 서비스 ‘바스켓’에...
[함께 일구는 창조경제] 롯데, 공모전 열어 中企에 입점 기회 2013-04-16 15:31:46
패션 브랜드 공모전’을 열었다. 백화점에 입점하지 못한 의류업체와 디자이너 브랜드 중 경쟁력 있는 곳을 발굴해 백화점에서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주자는 취지였다. 공모전에서 입상한 업체는 롯데백화점의 영패션 전문관인 영플라자에 매장을 마련했다. 롯데마트는 중소기업과 공동 개발한 mpb(manufacturing private...
반도옵티칼 ‘제12회 대구국제안경전(DIOPS)’ 참가 2013-04-16 13:10:02
[이형준 기자] 안경 전문 기업 반도옵티칼이 대구광역시가 주최, 한국안경산업지원센터, 대한안경사협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제12회 대구국제안경전(diops)에 참가한다. 대구국제안경전(diops)은 우리나라의 대표 안경박람회 중 하나로 4월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대구전시컨벤션센터(exco)에서 개최된다. 총 620부스,...
디자이너 브랜드 ‘안소니앤테스’ 프리미엄 가방-구두 컬렉션 론칭 및 패션쇼 개최 2013-04-16 11:57:32
담아 예술적으로 표현하였다 오프닝 패션쇼 ‘비너스 인 보그’ 개최 4월27일 안소니 앤 테스 패션쇼에는 메인 모델로 뮤지컬 스타 민영기, 탤런트 이현경, 미수다 출신의 라리사, 패션모델 양미리내, 김이아, 미얀마 탑모델 툰코코, 배우 하석, 배우 심지원 등이 발탁 되어 화려한 워킹을 준비하고 있다. ‘비너스 인...
[JOB] 구직자 2만명 '성황'…현장서 2000명 즉석 채용도 2013-04-15 17:39:08
패션의류업체와 게임업체 등이었다.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의 한국법인 에프알엘코리아 부스엔 오전에만 구직자 300여명이 몰렸다. 일부는 이력서만 내고 오후에 다시 찾아오기도 했다. 스마트폰 게임 개발 전문회사 팜플의 채용 담당자들도 바쁜 시간을 보냈다. 게임 디자인, 소프트웨어 개발 관련 전공자들이...
롯데, 상암DMC에 초대형 쇼핑몰 2013-04-15 17:07:16
판매할 전문관이 들어서는 총 영업면적은 6만8000㎡에 달한다. 특히 복합쇼핑몰 백화점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3만3000㎡)과 비슷한 규모로 지을 예정이다. 롯데시네마는 8개관 1200석 규모로 들어선다. 디지털파크, 하이마트 등 가전 매장과 토이저러스 등 어린이 전문매장도 들어선다. 주차대수 2400대 규모의 주차장도...
고태용 디자이너의 자전거…스티브J&요니P의 맥주 병…컬래버레이션의 무한 진화 2013-04-15 17:06:29
역시 올봄 서울컬렉션 무대에 자전거 전문기업 에이모션과 손잡고 만든 ‘비욘드 바이시클’ 자전거를 세웠다. 자신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의 이름을 딴 자전거를 만들어 모델이 끌고 등장하게 한 것이다. 이 자전거를 만든 에이모션의 정문위 대표는 “젊은 층의 패션감각을 충족시킬 수 있는 이 자전거를 5월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