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섹시 퀸 클라라, 바람의 나라 홍보모델 발탁! 2013-07-01 11:40:26
올 여름 유저와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1일(월) 밝혔다. 7월 진행될 유저 감사 캠페인 '땡큐(thank u) 바람'의 홍보모델로 활동할 예정인 '클라라'는 이에 앞서 유저들에게 전하는 감사의 마음을 주제로 한 광고 영상 및 스틸컷 촬영을 마쳤으며, 넥슨은 7월 4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영상 및 이미지, 메이킹...
푸마, 소셜커뮤니케이터 `라이크 푸마` 7기 모집 2013-07-01 11:15:58
3년째를 맞이했습니다. 소비자와의 공감과 소통을 위한 활동으로 매 기수별 12명씩 선발되어 매 시즌 주제를 갖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8월부터 5개월간 진행되는 라이크 푸마는 푸마의 주요 마케팅 및 홍보 활동에 직접 참여하여 브랜드 소셜커뮤니케이터로서 신제품 체험과 다양한 경험의 ...
검색만으로 자동 기부‥네이버, ‘행복 검색’ 운영 2013-07-01 10:11:30
향후 상시 서비스로의 전환을 검토할 계획입니다. 이태호 NHN 검색운영실장은 “이번 ‘행복 검색’ 프로모션으로 여름철 소외 받는 이웃과 온정을 나누는 한편, 검색창을 통해 보다 긍정적인 소통이 확산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네이버는 보다 신뢰할 수 있는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행복 검색’ 등의...
[新 트렌드] 소비자와 함께하는 체험 마케팅이 뜬다! 2013-07-01 09:35:03
알리기만 하는 마케팅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기에 이르렀다. 최근 가장 핫하게 떠오르는 마케팅은 바로 ‘체험 마케팅’. 체험 마케팅은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고 그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거나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하나의 이벤트로 많은 기업들이 활용하고 있다. 특히 화장품 브랜드의 경우 직접 테스트를...
딘트 ‘K-팝 컬렉션 in 싱가포르’ 참가 “글로벌 오피스룩 트렌드 주도하다” 2013-07-01 09:25:02
타국의 도시에서 패션으로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던 이 경험이 상당한 가치를 지닌다고 생각한다. 기성 브랜드에 비교해 손색 없는 디자인, 퀄리티는 소호 쇼핑몰 브랜드라는 시장성에 대한 가능성을 인식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서울에 이어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k컬렉션을 통해 딘트가 거둬들인 성과는...
[필독! ★패션] 아이비 vs 클라라, 최강 섹시대결 “승자는 누구?” 2013-07-01 09:13:02
블로그를 통해 대중들과 소통하는 스타로서 가감없이 자신의 일상과 모습을 선보여 누리꾼들에게 사랑 받는 스타이다. 가수 아이비는 파워 블로거로서 평소 자신의 모습을 공개하고 있다. 아이비의 블로그는 패션은 물론 아이템들을 누리꾼들에게 소개하며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그의 뛰어난 패션감각을 살펴 볼...
저비용 고효율, 스마트한 SNS 마케팅이 뜬다! 2013-07-01 09:00:00
세대와 소통하고, 그들에게 제품을 알리기 위한 필수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자리 잡았기 때문이다.특히 새로운 제품에 대한 즉각적인 소비자 반응이 필요한 식음료업계에서 sns 채널은 때로는 전문리서치 기관보다도 더 빠르고 핵심적인 시장의 평가를 제공한다. 또한 참신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네이버 "검색하면 자동으로 기부", '행복 검색' 출시 2013-07-01 08:52:01
이웃과 온정을 나누는 한편, 검색창을통해 보다 긍정적인 소통이 확산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네이버는 보다 신뢰할 수 있는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행복 검색' 등의 소통적 측면과 함께 기술적 측면의 고도화 작업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ng.com...
우리투자증권 "코넥스 장기투자 안목 필요" 2013-07-01 08:06:57
소통이 중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코넥스 활성화를 위해서는 투자자로서는 단기적인 성과보다는 회사의 성장을 위한 장기적인 투자 안목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손 연구원은 또 "초기 21개 상장기업은 공모가 아닌 구주주들의 직상장이므로거래량이 많지 않을 것이므로 공모기업들이 빠른 시일내에...
"코넥스, 창조경제 구현기대"…활성화 요건은? 2013-07-01 07:49:54
시장 소통이 중요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그는 "초기 21개 상장기업은 공모가 아닌 구주주들의 직상장이므로 거래량이 많이 않을 것이기에 공모기업들이 빠른 시일내에 상장해야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기관투자자 입장에서는 리스크가 높은 코넥스에 투자할 이유가 없는 상황"이라며 "참여를 활성화 시키기 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