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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TRA '2013 글로벌 브랜드'로 선정된 '몽드드' 겹경사… 2013-04-30 10:17:31
브랜드 인지도, 호감도, 친밀감, 만족도, 신뢰도 등 국내 소비자의 직접투표를 통해 이뤄졌다.이 회사의 남혜진 실장은 “이루마물티슈 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몽드드는 제품의 품질력과 정직함으로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kotra 선정을 발판삼아 해외에서도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美 증시, FOMC 회의·4월 고용통계 '주목' 2013-04-29 06:00:01
동향을 보여줄 s&p/케이스-쉴러 지수와 소비자신뢰지수, 5월 1일에는 고용분석업체인 adp의 고용지표와 공급관리자협회(ism)의 제조업 지수, 건설지출 등이 쏟아진다.마지막 거래일인 3일에는 상무부가 4월의 비농업부문 고용 통계를 발표한다. 전문가들은 15만개의 신규 일자리가 창출됐을 것으로 예상했다. 이는 지난...
[주목 이 점포] 서울 도곡동 '블랙머그' 2013-04-28 16:32:17
받기 위해 오는 바리스타 지망생 등이다. 소비자층이 이렇다 보니 매출도 들쭉날쭉 하지 않고 일정한 편이다. 박 점장은 “블랙머그 가맹점을 내겠다며 상담하러 찾아오는 창업희망자들이 요즘 부쩍 늘었다”며 “창업비용이 다른 브랜드보다 40% 정도 저렴해 동네상권에서도 한번 도전해볼 만하다”고 말했다. 1899-2881...
[프랜차이즈 CEO 경영노트] 잘나가는 점포 따라하기 벗어나 '내 가게 강점'에 올인 2013-04-28 16:28:45
“소비자에게 감동을 주는 진정한 차별화만이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유사성이 지배하고 있는 비즈니스 세계에서 승리하기 위한 최고의 전략은 차별화라는 것이다. 카페베네의 급성장도 차별화에 힘입은 것이다. 미국식 커피하우스가 아니라 커피와 함께 와플,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유럽풍...
[스몰비즈 단신] 위치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업체 '씨온' 등 2013-04-28 16:26:52
장소, 예산 등을 올리면 지역 점포들이 응찰해 소비자를 자신의 매장으로 방문하도록 유도하는 방식이다. 1577-3957 ○분식전문점 돌고990이 대형마트 식품관에 입점하려는 가맹점주를 모집한다. 회전초밥집처럼 회전 벨트에 다양한 분식 메뉴를 얹어 한 접시에 990원에 판매한다. 소비자 입장에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는...
유학닷컴, 스파르타식 학업 시스템을 도입한 필리핀 `헬프 어학원` 소개 2013-04-26 14:01:05
필리핀, 호주, 뉴질랜드, 영국, 아일랜드, 몰타, 일본 등지의 어학연수, 학위과정, 조기유학, 영어캠프에 관한 종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하는 유학전문기업으로, 국내 외 주요도시에 20개의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유학업계 최초로 4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신뢰기업 대상 및 3년 연속 국가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건강 지켜주는 한방 약초 카페 `목화토금수` 도심에 힐링음료 전달 2013-04-26 12:47:05
안전한 재료들을 사용하여 소비자들이 안전성과 효능을 신뢰할 수 있는 한방 약초 카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다. 또한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문화 공간인 ‘목화토금수’는 한방 원료를 최근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한 레시피를 개발, 오미자 젤리와 자색 고구마 푸딩, 자색 고구마 무스, 흑마 브레드와 오미자 시럽을...
[책마을] 물고기는 스스로 떡밥을 문다…쇼호스트의 세일즈 비법 2013-04-25 17:06:01
만들고, 소비자가 거들떠보지도 않던 물건에서 잠재된 쓰임새를 발견해 알려주며, 그 상품이 소비자의 삶을 좀 더 윤택하게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을 먼저 발견하는 것이 ‘성공한 세일즈’”라고 정의한다. 세일즈에 대해서는 “인류의 기술적 진보를 이끈 주체이자 역사 저편으로 잊힐 뻔한 재화와 서비스를 세상에 널리...
[공정위 업무보고] "소비자가 주인이 되는 시장환경 만든다" 2013-04-24 18:40:53
`소비자권익증진기금`을 신설해 담합 등 소비자피해 유발행위에 부과된 과징금을 소비자들을 위해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기금을 통해 소비자 피해구제, 소비자 소송지원, 소비자 정보제공, 소비자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 소비자단체 지원 등에 사용 할 계획입니다. 공정위는 "원칙과 신뢰의 법집행을 통해 정부 3.0을 달성할...
소리없이 강한 PPL효과‥브랜드 인식 효과 만점 2013-04-24 09:50:03
대기업이 브랜드를 인지시키고 신뢰를 얻을 때 사용하는 물량공세와는 다른 접근이 필요하다. 불특정 소비층이 불규칙적으로 구매를 하는 제품의 경우, 먼저 인지를 시키고 다음으로 신뢰를 주는 전략이 필요하다. 이 때 브랜드가 성공하기 위한 요인은 이슈를 창출하고 확산시키는 것인데, 대표적인 실행방법은 화제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