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탐방]제이비어뮤즈먼트 "제주도 '마제스타' 오픈…마카오식 카지노로 승부" 2013-04-22 08:13:20
제 3자배정 유상증자를 통해 20억원을 투자한 것도 이를 염두에 둔 포석이다. 공연장을 포함한 복합 리조트를 통해 제주도의 '랜드마크'를 만드는 게 제이비어뮤즈먼트의 최종 목표이기 때문이다.◆ 셋톱박스 사업, 빠르면 5월경 분리일각에서 우려하고 있는 제이비어뮤즈먼트의 셋톱박스(위성방송용 수신장비)...
휴맥스, 1Q 부진…2Q부터 실적 개선-대우 2013-04-22 07:57:22
박스 시장 진출이 가시화되고 있다. 미국 케이블은 단일 시장으로 전세계에서 제일 큰 시장이다. 북미 시장 중 위성방송이 35% 수준인 반면 케이블 시장은 55%를 차지하고 있다. 대우증권은 올 4분기부터 북미 케이블 최대 사업자에 셋톱박스 공급을 기대하고 있다.hgs 시장의 확산도 휴맥스에 긍정적이라는 평가다. 새로운...
[자영업희망콜센터] 주택가 호두파이 전문점 매출 늘리는 방안은 2013-04-21 16:03:25
포장박스의 변신이 소비자의 자발적인 추천을 늘려 매출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둘째 부부가 함께 운영하므로 새롭게 제작한 박스 포장에 시식용 호두파이와 완제품 호두파이를 담아 인근 커피전문점에 공급할 수 있도록 영업활동을 펼쳐야 합니다. 수제 호두파이의 장점을 설명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한다면...
"갤럭시S4를 잡아라"…이통사 유치경쟁 치열 2013-04-21 10:30:28
서비스 'u+박스' 등 lte 전용 서비스를 3개월간 무료 제공한다.lg유플러스와 kt는 각각 lte음성무한자유요금제와 유선무선완전무한요금제 등 망내외 음성통화를 무제한 제공하는 새 요금제를 적극 알려 적극적으로 고객을 유치할 계획이다.lg유플러스의 lte음성무한자유요금제는 기본요금 6만9000원 이상 요금제에...
박찬욱 감독-브아걸 가인 제아, 올레국제스마트폰영화제 찾다! 2013-04-20 18:43:43
전했다. 4월17일에 개막한 '제3회 올레 국제스마트폰영화제'는 4월20일까지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계속된다. (사진제공: 올레 국제스마트폰영화제)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팬덤문화의 변화, 세계 최초 쌀화환부터 우물까지… ▶ '나인' 예상불가 전개에...
`스타직찍` 박나래-장도연, 명품 콤비 증명 `기가 막히네` 2013-04-19 17:20:52
특히 박나래는 작은 키를 보완하기 위해 박스 위에 올라서서 진행을 하는 등 깨알같은 웃음을 선물하기도 했다. 또한 그룹 인피니트 팬클럽 인스피릿 회원인 박나래는 20위에 인피니트가 랭크된 모습에 크게 기뻐했다. 그러나 "팬클럽의 뜻이 무엇이냐?"는 장도연의 질문에 대답을 회피한 것. 그룹 빅뱅의 팬클럽 이름을...
찰떡파이 상자안 고작 2개? `황당` 2013-04-18 18:48:02
"박스를 사면 과자는 덤?" 과자 과대포장 문제로 인해 나온 유머다. 최근 시중에 판매중인 `찰떡파이`를 구매한 A씨는 "찰떡파이 2봉입!!와...찰떡파이 짱 크게 생겼나보다!라고 생각했다.어....!!!???과자회사들 진짜 미쳤나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포장박스와 내용물의 크기 차이가 너무 심하다는 내용의...
수입맥주 '대공세'…김 빠지는 국산맥주 2013-04-18 17:12:55
이달 말까지 전점에서 수입 맥주를 최대 20% 할인 판매하고 있다. ○주당 ‘입맛’의 배신? 1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주류업계에서는 수입맥주의 인기가 ‘반짝’하고 말 것이라는 전망이 많았다. 하지만 수요가 갈수록 증가하자 이제는 소비자 입맛의 변화를 의심하고 있다. 한 주류회사 마케팅 담당 임원은 “한국맥주의...
캠핑열기, 대형마트 매출 견인 2013-04-18 09:36:28
`부탄가스`(48.5%), `휴대용 버너`(38.1%), `아이스박스`(27.4%)의 판매가 크게 증가했고, `텐트`의 경우 지난해보다 매출이 10배 이상 급증했습니다. 홈플러스도 3~4월 관련 매출이 전년 대비 20%올랐다고 밝혔습니다. 이 같은 캠핑용품 열풍에 대형마트들은 캠핑용품 강화에 경쟁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롯데마트가 4월...
3000억 '먹는 화장품' 시장, 승자는 누구… 2013-04-18 09:06:47
제품은 박스(330ml병 20개)당 3만4000원. 다른 브랜드와 많은 양과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한다. 회사 관계자는 "봄은 건조한 날씨로 수분과 탄력관리에 더욱 신경 쓰는 수요가 많기 때문에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에이블씨엔씨 미샤도 최근 주주총회에서 먹는 화장품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업계는 2009년 50억 원이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