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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철 스키여행, 안전·부상·동상·자외선 주의 2013-01-28 09:21:38
보드와 스키는 짜릿한 즐거움 그 자체. 그러나 사전 준비 없이 무작정 나서는 스키여행은 생각지 못한 후유증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이에 겨울철 스키 여행 시, 주의해야 할 점에 대해 알아보자. ■ 스키 장비, 사전 점검은 필수 보드·스키를 탈 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안전’이다. 해마다 스키와 보드...
기술표준원, 공산품 안전성 조사 강화…리콜 늘 듯 2013-01-24 16:57:31
오는 7월부터 시험·인증기관에 사전 점검을 받는 품목 가운데 제조자 스스로 안전성을 확인한 후 판매할 수 있는 33개 품목에 대해서도 새로 출시한 제품 전부를 조사할 계획이다. 또 어린이 놀이기구, 텐트, 전동칫솔, 전기욕조 등 그동안 한번도 안전성 조사 대상에 포함되지 않았던 15개 품목도 조사 대상에 넣을...
마구더리얼, 2차 테스트 내달 13일 돌입 2013-01-23 17:52:53
등 전반적으로 개선된 게임성도 집중 점검할 계획이다. 넷마블은 2차 테스트 사전 참가자 모집을 비롯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규 콘텐츠들의 주요 내용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빠른 시일 내 공개할 예정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지난 3개월 동안 이용자들이 주신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라식과 라섹' 나에게는 어떤 수술이 적합할까? 2013-01-21 11:50:33
점검해야 한다고 권고한다. 검사를 받을 상황이 여의치 않을 시에는 아이프리 홈페이지 내에서 라식 위험도 검사를 받아 사전에 눈 상태를 정확히 인지한 후 어떤 수술을 할지 결정해 안전하게 수술을 받을 수 있다.또한 수술 전 병원 측의 실수로 인한 부작용 예방을 위하여 ‘라식보증서’를 제공한다. 소비자단체에서...
"C등급 中企에 돈 풀어라" 압박 2013-01-18 16:54:06
대출 동향 점검회의’를 열었다. 사전에 예고하지 않은 비공개 행사였다. 회의에서 전달한 메시지는 분명했다. 추 부위원장은 “우량 기업만 지원하지 말고 비우량 기업을 많이 지원하라”고 여러 차례 강조했다. 한 참석자는 “은행은 신용등급 b등급이나 bb등급 중소기업까지 주로 지원하는데, 일시적으로 상황이 나빠져...
특허청, IT중소기업 대상 80억원 규모 정보화사업설명회 2013-01-17 14:20:29
확대를 적극 유도하고, 사업 수행 범위도 사전에 명확히 정의해 발주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참여업체의 하도급 대금 지급비율을 명시하고, 사업진행 과정에서 하도급 계약 준수 실태도 수시로 점검할 예정이다. 변훈석 특허청 정보기획국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기술력 있는 중소기업이 정보화 사업에 많이 참여할...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화건설, 프로젝트 기획 단계부터 고객 의견 반영 2013-01-16 15:30:48
무상 점검하거나 수리해주는 서비스다. 프로젝트 기획부터 타당성 분석, 사업 개발, 설계, 시공, 사후관리에 이르는 전 과정에 걸쳐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고객이 원하는 것을 구체화하는 사전 예방 활동도 강화했다. 하자 보수, 행사 활동 등 사후 고객관리에 편중돼 있던 기존 주택업계의 고객만족 활동 수준보다 한 단계...
라식도 보증받은 곳에서…'라식보증서' 큰 인기 2013-01-16 14:08:45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주며 라식 부작용을 사전에 예방하는데 의의가 있다.라식 소비자 단체 아이프리의 꼼꼼한 인증 심사를 통과한 아이프리인증병원은 매달 수술실 청결 상태와 검사 장비의 정확성, 수술 장비의 안정성 등을 점검 받으며 안전한 수술을 위한 의료 환경을 유지하는데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점...
온라인게임 장애, 이용시간 무료 연장한다 2013-01-15 13:54:53
취소할 수 있다.또 회사의 책임으로 사전고지 없이 유료서비스가 1일 4시간(누적시간) 이상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 중지·장애시간의 3배에 해당하는 이용시간을 무료로 연장해 줘야 한다. 서버 점검 등을 사전 고지해도 서비스 중지·장애시간이 10시간을 초과한 경우 초과된 시간만큼 무료로 연장해 줘야...
청소년 게임 유료서비스는 부모 동의 얻어야 2013-01-15 12:00:38
동의를 얻도록 했다. 회사의 책임으로 사전고지 없이 유료 서비스가 1일 4시간 이상 연속해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하면 서비스 중지ㆍ장애 시간의 3배에 해당하는 이용시간을 무료로연장토록 했다. 서버 점검 등으로 서비스 중지ㆍ장애를 사전에 알린 경우에도 그 시간이 10시간을 넘으면 초과한 시간만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