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野 "미래부 빼고 처리…" 끝없는 버티기 2013-03-03 17:22:00
“국내외 경제환경 변화에 체계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경제부총리 신설, 국가안보실 신설, 중소기업청 업무영역 확대를 포함한 업무 등을 미래창조과학부 신설과 분리해 처리 가능하다”고 말했다.박 원내대표는 “창조경제를 위해 스스로 손발을 묶지 말고 야당의 양보안을 창조적 발상을 통해 수용해줄 것을 촉구한다”고...
부강테크, 축산분뇨 처리로 年 270억 매출 2013-03-03 17:08:13
이 기업 국내에 하루 쏟아지는 축산분뇨량은 약 5만t. 이를 처리하기 위해 지난해 800억원이 들었다. 부강테크(사장 유대환·48·사진)는 이 시장의 35%를 차지하고 있는 업계 1위 기업이다.부강테크는 지금까지 충북 보은, 경북 칠곡 등 국내 20여곳에 축산분뇨 공공처리시스템을 공급했다. 지난해 매출은 270억원 안팎....
[쉽게 배우는 TESAT 경제] 헤지펀드는 무조건 위험한 투자? 고수익 좇아 리스크 분산하죠 2013-03-03 17:07:36
관련 규제는 완화하면서도 국내 금융환경, 글로벌 규제 논의 추세 등을 반영했기 때문이죠.한국형 헤지펀드에 누구나 직접 투자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금융회사 등 전문투자자나 개인투자자의 경우 최소 가입금액을 5억원 이상으로 제한하고 있어요. 투자 위험을 감수할 수 있는 개인만 헤지펀드에 투자할 수 있도록 한...
정부조직법 개편안 여야 협상 진통 … 3일 오후 대통령, 여야 대표 회동 불투명 2013-03-03 12:50:22
환경 변화에 체계적대응을 위한 경제부총리 신설, 국가안보실 신설, 중소기업청 업무영역 확대를 포함한 업무 등이 미래창조과학부 신설과 분리해 처리 가능하다고 밝혔다.하지만 민주당의 이 같은 제안을 정부·여당이 수용하기는 어려울 것이라는 전망이 나와 추후 협상에 험로가 예상된다.이 원내대표는...
권오현 삼성전자 부회장 "환경안전업무 근본적 개선" 2013-03-03 12:00:27
기업인증 신청 철회" 삼성전자[005930] 권오현 대표이사 부회장은 3일화성사업장 불산 누출사고와 관련, "빠른 시일 안에 환경안전 업무와 시스템을 근본적으로 바꿔 나가겠다"고 밝혔다. 권 부회장은 "사고를 막지 못한 반성의 뜻으로 녹색기업인증 신청을 철회하겠다"고 했다. 삼성전자 화성사업장은...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신도리코, 안정된 서비스 돋보이는 오피스솔루션 2013-03-03 10:16:10
갖췄다. 급변하는 스마트오피스 환경에 맞춰 솔루션 개발사업 부서의 인재를 확충하고, 고객맞춤형 문서관리 시스템 개발에 힘쓰고 있다.최근 개인정보보호법 시행 등으로 개인정보 보호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보안솔루션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다. 신도리코는 사무실에 필요한 핵심 문서 솔루션만을 집약한...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CU, 이용자 중심 편의점 모델 선보여 2013-03-03 10:14:34
시장 환경과 고객의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21세기 한국형 편의점 모델을 선보였다. 기존 공급자 중심의 편의점 1.0시대에서 벗어나 이용자 중심의 편의점 2.0시대를 열며 글로벌 무대까지 넘보고 있다.cu는 모든 활동을 고객 관점, 고객 중심으로 구성했다. 고객과의 최접점에 있는 점주와 스태프에 대한 가맹점...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금호고속, 中·베트남 진출…글로벌 운송기업 '우뚝' 2013-03-03 10:12:16
금호고속은 국내 최대 육상여객 운송기업이다. 1946년 택시 두 대로 사업을 시작해 현재 고속버스 781대, 직행버스 433대로 188개 노선을 운행하고 있다.중국에도 진출했다. 우한, 선전, 청두, 허페이, 지난, 항저우, 톈진, 상하이, 창춘, 이빈 등 10개 지역에서 800여대의 차량으로 140여개 노선을 운행 중이다. 2007년...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에쎄, 국내 판매 1위…'글로벌 빅5' 도약 2013-03-03 10:11:06
통해 세계 5위의 글로벌 담배 기업으로 성장했다. 정관장을 필두로 홍삼의 세계화에 앞장서는 한국인삼공사(kgc), 건강과 미를 책임지는 kgc라이프앤진, 신약 개발 및 바이오 제약사업을 하는 영진약품 등의 자회사를 두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에도 힘을 쏟고 있다. 담배사업자로서 흡연자와 비흡연자가 서로 공존할 수 있는...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LOCK&LOCK, 소비자 건강 우선…주방용품 1위 2013-03-03 10:08:46
국내 주방생활용품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이란 이념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경영전략의 최우선에 두고 있다. 먹거리에 대한 불안을 용기에서부터 완벽하게 차단하기 위해 내열유리를 포함한 도자기, 폴리프로필렌(pp), 트라이탄 등 친환경 소재제품을 만들어왔다.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