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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대표브랜드]'영일만 친구', 포항 지역 브랜드에서 전국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2013-04-17 17:59:46
대한 철저한 품질 관리로 소비자 신뢰 확보에 더욱 노력함으로써 브랜드 가치를 제고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2013대표브랜드] 가보건강침대, 편안하고 건강한 숙면의 절대 강자로 등극 2013-04-17 17:59:16
프레임들과 더하여 다양한 사이즈가 있어 소비자가 각자의 상황에 알맞은 건강침대를 선택할 수 있어 고르는 재미까지 더해 주고 있다.또 하나 소비자가 선호하는 건강침대는 높은 품질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대 일 것이다. 가보건강침대는 생산-판매-배송-as까지 본사 중심의 운영체제로 이루어진 토탈시스템을 구축하고 있...
[2013대표브랜드] 라츠, 디지털라이프 쇼핑의 중심 2013-04-17 17:59:08
ltb100은 가격 대비 최고의 성능이라는 소비자들의 호평 속에 놀라운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국내 출시 제품 중 최장의 재생시간을 자랑하는데다 사운드 퍼포먼스 또한 뛰어나 음향기기 전문 리뷰어들에게도 인정받은 제품이다. 그동안 국내외의 수많은 음향기기 및 오디오 브랜드를 취급하면서 다져온 안목과 실력이 빛을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창조경제 선도하는 브랜드 파워 "한국 1위가 세계 1위" 2013-04-17 15:34:00
받고 있는 부문별 국내 최고의 브랜드를 소비자들이 직접 뽑는 행사다.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객관적인 경쟁력 수준을 파악할 수 있는 지표를 제공,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올해엔 이마트 신한카드 등 38개 업체 국내 1위 브랜드들이 대한민국...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알바천국, 사전심사 등록제 도입한 '알바 도우미' 2013-04-17 15:29:26
운영해 정보의 신뢰성을 높였다. ‘휴대폰 인증’ 인재 등록 서비스, 이력서 ‘안심번호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의 노력을 인정받아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하는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인증’을 획득했다. ‘클린알바 10계명’, ‘건강알바 10계명’ 등 고용주와 알바생을 대상으로 건강한 아르바이트 채용문화 형성을 위한...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한국암웨이, 건강부터 미용까지…웰빙라이프 22년 2013-04-17 15:29:19
변화와 경영 혁신을 통해서 지난 22년간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대표적인 웰니스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한국 암웨이는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 생산부터 유통까지 책임지고 있다. 우수한 품질로 인정받고 있는 총 1000여종의 제품 중 450종이 넘는 제품들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최고의 웰니스 제품을 위해...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여명808, 11개국 특허 받은 숙취해소 천연茶 2013-04-17 15:29:16
소비자의 신뢰를 높이고 있다. 미국, 일본, 중국 등 세계 11개국에 특허가 등록돼 있는 세계 최초의 숙취해소용 천연차다. 이번에 출시하는 여명1004는 식물성 천연재료를 이용, 누구라도 안심하고 마시면서 즐길 수 있는 숙취해소용 천연차다. 현재 숙취해소용 천연차 시장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여명808의 효능을 2~3배...
한국 남성 10% 색조화장, 기초화장품 평균 2.3개 2013-04-17 11:47:57
포장에 기재된 표시사항을 확인하는 소비자는 여성이 35.0%, 남성이 24.5%로 조사됐다. 확인율은 30대와 40대가 34%로 높았고, 50대의 확인율은 23.5%로 10% 정도 낮았다. 표시사항을 확인하지 않는 이유는 `이해하기 어렵다`, `글씨가 작다`, `시간이 부족하다`, `브랜드 신뢰` 순이었다. 식약처는 "이번 조사된 내용을...
"부진한 G2 지표, 2분기 악재되나?" 2013-04-17 11:40:18
보면 미시건대학 소비자신뢰지수나 뉴욕 제조업지수 등이 좋지 않다. 예상보다 떨어지는 모습인데 2분기에는 성장이 둔화될 가능성이 높다. 1분기 소비성향은 상당히 높았는데 이 소비가 정상적인 소비보다 과했다는 것이다. 그러다 보니 2분기에는 아무래도 반작용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본다. 2분기에는 소비가 주춤할 수...
"실적·지표 호조‥양적완화 당분간 지속" 2013-04-17 10:56:26
것이라는 예상은 있었다. 오늘 연준 양적완화를 좌지우지하는 소비자물가지수가 영향력이 크다고 볼 수 있다. 미국 상무부에서 직접 제공한 자료를 보자. 3월 CTI, 소비자물가지수다. 3월 한 달 동안 물가가 -0.2%로 하락을 나타냈다. 예상치를 물론 하회한 것이다. 예상치가 -0.1~+0.1 정도였는데 이보다 더 물가가 하락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