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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오쇼핑 vs GS샵, 디자이너 후원 K패션 육성에 불붙었다! 2013-10-31 08:50:03
연결해나간다는 것. 또한 디자이너와의 탄탄한 협업을 통해 디자이너 상품의 비중을 확대하는 것은 물론 타 쇼핑몰업체와 차별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이같은 전략에 따라 최근 cj오쇼핑, gs샵의 행보를 살펴보면 하나의 패션 기업 혹은 전문 패션 유통사로서의 입지를 넓히려는 것으로 보일 정도다. ■ cj오쇼핑, 디자이너...
GS홈쇼핑, 3분기 영업익 347억…전년비 3.9%↑ 2013-10-30 17:09:16
계절적 영향과 디자이너 협업에 대한 수수료 매출 증가 등으로 매출액이 소폭 감소했다"면서도 "영업이익은 이미용과 잡화 상품 등의 비중 증가로 전년 동기 대비 3.9%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창조문화, 전통문화유산의 부활…문정왕후 어보 환국 기념전 개최 2013-10-30 14:34:21
협업 전시 및 행사를 통해 한국의 우수한 역사적 문화 유산과 예술 작품을 해외에 널리 알리는데도 적극 나설 예정이다”라고 말했다.한편, 국립박물관문화재단은 조선왕조의 어보를 예술작품으로 재탄생시킨 김남호 작가의 작품을 문화상품으로 제작해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박물관, 샌프란시스코 아시아 미술관에서...
GS샵, 'K패션 구원투수' 등판…해외진출·지원기금 등 디자이너 육성책 발표 2013-10-29 15:04:33
진출해 gs샵과 협업하고 있는 디자이너 15인의 패션쇼를 선보였다. 향후에는 인도, 태국,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터키 등 세계 6개국의 gs샵 합작 홈쇼핑을 통해서도 디자이너 상품을 수출, k-패션을 세계에 알린다는 전략이다. gs샵은 나아가 중소 패션 제조사와도 상생하기로 했다. 김서룡 디자이너와 협업 중인...
[Leisure&] 고어코리아 서울 망우동에 고어텍스 제품 '전용 수선센터' 오픈 2013-10-29 06:58:01
아웃도어 브랜드 업체와 고어텍스 수선센터의 협업을 통해 복잡한 절차를 거치지 않고도 수선된 제품을 받아볼 수 있게 된 것이다. 수선센터에서는 방수 테스트를 거쳐 원단의 문제점을 확인하고, 원단 사이의 틈으로 물과 바람이 스며들지 않게 하는 ‘심테이프(seam tape) 수선’ 등을 통해 고어텍스 원단이 제 기능을 할...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현대차 "고객에 감동을"…車 전시장을 미술관·골프클리닉으로 2013-10-28 09:12:24
호텔 테이블 매너 등 고품격 응대 서비스 체험, 상품 스피치 전문기관의 전문 강사진에 의한 상품 스피치 교육, 현대자동차 고객서비스 강사에 의한 고객 응대 역할극 등으로 구성돼 있다. 현대차는 전국 각 부문 81명의 현장 전문가인 cs컨덕터들을 육성해 현장에 파견했다. 이들은 고객응대 전반의 컨설팅과 현장 교육 ...
과감한 원색·실용성 지향…김기덕 감독이 베니스 영화제에서 신었던 그 신발 2013-10-25 06:58:09
값싼 상품만 생산하는 나라’란 이미지가 너무 강했기 때문이었다. 캠퍼는 이 시기에 프랑스 파리에 첫 해외 매장을 열었다. 캠퍼가 프랑스 파리와 영국 런던, 이탈리아 밀라노에 진출하고, 특유의 독특한 디자인이 화제를 모으기 시작하면서 스페인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로 유럽에서 자리매김하기 시작했다.캠퍼를...
현대홈쇼핑, 온·오프라인 통합패션 사업 전개…"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2013-10-24 10:41:10
상품을 즉시 구매 할 수 있고 급히 상품이 필요한 경우 배송 기간을 기다릴 필요도 없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단순 판매만 하는 것이 아니라 tv로 주문한 상품의 사이즈나 색상 교환 및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한 것도 획기적이다. 고객들은 기존 홈쇼핑 채널의 편리함과 오프라인 매장 구입의 장점 모두를 이용할...
하이트진로음료, 화이버 콜라`로 외국 콜라 제품에 도전 2013-10-23 15:27:47
업체와 협업을 통해 생산하는 PB(자체브랜드) 상품으로 내놓은 콜라가 있는 상황. 현재 국내 음료 기업이 자체 개발과 생산을 거쳐 판매하는 기능성 콜라는 지난 8월 하이트진로음료가 시장에 선보인 `이다 화이버 콜라`가 유일 합니다. 또한 콜라는 건강과 비만에 좋지 않을 것이라는 고정관념이 있는데, `이다 화이버...
하이트진로음료, 자체개발 '화이버 콜라'로 콜라시장 도전장 2013-10-23 10:18:23
협업을 통해 생산하는 pb(자체브랜드) 상품으로 내놓은 콜라가 있는 상황이다.그러나 현재 국내 음료 기업이 자체 개발과 생산을 거쳐 판매하는 기능성 콜라는 지난 8월 하이트진로음료가 시장에 선보인 ‘이다 화이버 콜라’가 유일하다. 또한 콜라는 건강과 비만에 좋지 않을 것이라는 고정관념이 있는데 ‘이다 화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