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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4년 연속 지속가능경영 우수기업 선정 2013-02-28 10:20:42
AAA를 받아 4년 연속 지속가능 경영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평가는 지속가능성 평가 전문기관인 에코프론티어가 모건스탠리캐피털인터내셔널리서치와 제휴해 국내 459개 상장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했습니다. AAA 등급을 받은 기업 수는 약 10%에 해당하는 47개로, 코웨이는 환경 경영과 친환경 제품...
코웨이, 4년 연속 지속가능경영 우수기업 선정 2013-02-28 09:18:10
AAA 등급을 받은 기업 수는 약 10%에 해당하는 47개이다. 코웨이는 환경 경영과 친환경 제품 개발의 수익 창출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았다. 홍준기 코웨이 대표는 "업계의 지속가능성을 선도해 기업의 가치를 높이고 사회를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ngine@yna.co.kr(끝)<저 작...
김상헌 NHN 대표 "PC에 있던 네이버는 잊었다" 2013-02-27 21:56:45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한 것이 부럽지 않으냐는 질문에 김 대표는 '엄청 부럽다'고 했다. 김 대표는 그러나 '뒤집어보면 nhn의 성장 가능성이 더 크다'고 자신했다. 이어 '한국은 모바일 서비스가 성장할 수 있는 천혜의 토양을 갖췄다'고 말했다. 통신망이 발달한 데다 고사양의 스마트폰 보급률이...
[취업&뉴스 특집3]"새정부 일자리 대전망"-이근면 청년미래네트워크 위원장 2013-02-27 19:33:45
한계가 있습니다. 중소/중견 기업은 구인난에 허덕이고 있습니다. 무조건 좋은 일자리만 목표로 할 것이 아니라 본인의 위치를 명확히 알고 지원할 수 있게 유도하는 사회적 환경과 분위기로 눈높이의 미스매치를 줄여가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내실 있는 중소/중견기업의 실상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보쉬, (사)희망의 러브하우스와 `행복나눔 결연식` 2013-02-27 19:06:53
저소득층의 집을 무료로 고쳐주는 사회적 기업 (사)희망의 러브하우스와 보쉬 전동공구 장비후원을 위한 ‘행복나눔 결연식’을 가졌습니다. ‘희망의 러브하우스’는 어려운 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봉사단체로, 올해 보다 많은 이웃을 위한 봉사 혜택을 제공하고자 추가로 새 봉사팀을 결성, 효율적 작업을 위해 ...
전경련, 중소기업 지원 확대..경영·채용·정책개발 지원 2013-02-27 18:00:12
채용지원을 대폭 확대하고, 유망 중소기업이 중견기업으로 성장하도록 관련제도의 개선과 환경구축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금년도 사업계획(안)을 확정했습니다. 우선 협력센터는 경영자문 중소기업을 지난해 1,216개사 보다 23.3% 증가된 1,500개사로 늘리는 한편, 성장동력 창출효과가 높은 중견기업키우기, 경영닥터제,...
김상헌 NHN 대표 "PC 시절 NAVER는 잊었다" 2013-02-27 16:57:42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한 것이 부럽지 않으냐는 질문에 김 대표는 “엄청 부럽다”고 했다. 김 대표는 그러나 “뒤집어보면 nhn의 성장 가능성이 더 크다”고 자신했다. 이어 “한국은 모바일 서비스가 성장할 수 있는 천혜의 토양을 갖췄다”고 말했다. 통신망이 발달한 데다 고사양의 스마트폰 보급률이 높고, 이용자의...
기업銀, 中企 인턴경험자 채용 우대 2013-02-27 16:54:23
기업은행은 이와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지역할당제(채용인원의 30%)를 실시하고 있다. 어려운 가정환경으로 교육기회를 충분히 얻지 못해 취업이 어려운 기초생활수급자와 소년·소녀가장 등 저소득층, 전문대 출신도 우대한다. 채용인원의 약 3%는 장애인, 8%는 보훈대상자, 20%는 공공기관...
삼표, 협력사 동반 무재해 운동 실시 2013-02-27 15:41:29
존중’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사업주와 협력사 근로자가 상호 협업을 통해 현장의 산업 재해를 효과적으로 예방하고자 기획됐습니다. 삼표는 사업 특성상 사업장별로 목표 달성 일수를 구분해 레미콘과 기초소재 부문은 360일, 골재와 물류 부문은 300일, 연구소 450일로 세분화화해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토록 했으며,...
[공기업 나눔경영] 국민행복 시대…작은 나눔 큰 행복…이웃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2013-02-27 15:35:18
각 기업들은 사회적 책임 활동을 브랜드로 체계화하고 지원 대상도 넓히는 등 사회 구석구석의 소외계층을 찾아 맞춤형 지원에 나서고 있다. ○나눔 경영도 브랜드화 추세 공기업들이 경제 한파에 시달리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사회와 폭넓게 교감하고 있다. 한국가스공사는 ‘온누리’라는 사회공헌 브랜드를 앞세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