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드 단체보험 유지한다…사망 담보만 제외 2013-05-24 06:01:29
이유로 사망 담보가 포함된 단체보험 부가 서비스 가입 회원에게 6∼7월에 혜택을 전면 중단한다는 내용을 통보했다. 신한카드는 '신한 Travel 카드'에 제공되는 항공상해보험 서비스를 7월 15일에종료한다고 고객에게 공지했다. 이 서비스는 국내외 항공권을 이 카드로 사면 항공기 탑승 중 사고에 의한...
DK온라인, '타오르는 레디세' 사전체험 서버 오픈 2013-05-23 18:33:48
몬스터들이 무작위로 나타나 영지 내의 게임 회원과 전투를 하는 '몬스터 침공 시스템'을 추가해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해당 몬스터를 사냥하면 높은 확률로 고급 게임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액세서리 강화를 추가하고 퀘스트 밸런스 조정 및 보상 개선, 보스 몬스터 밸런스 조정 등...
자이콘푸드, 온라인으로 생산자-소비자 연결…직원 24명이 年1000만弗 매출 2013-05-23 15:30:31
떼와 도시서 판매 유통혁신 과정은… 홈페이지서 고객주문 모아 농장에 필요한 양 요청 트럭 빌려 각지역에 배송…약속한 장소서 고객에 전달 美식료품 벤처 모델로 고품질 식자재 값싸게 공급…창업 2년만에 20배 성장…재고 안생겨 창고도 불필요 sns 입소문 마케팅도 한몫 음식전문 블로거 400명 선정…창업 초기...
식음료업계, 장기불황에 'SNS 마케팅' 뜬다 2013-05-23 14:45:13
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사은품 제공하고 이벤트 메시지 하단 '공유하기'를 클릭한 메시지공유 회원 중 1명을 뽑아 뉴아이패드(32gb)를 증정하기도 했다. 장기불황 탓에 기업들의 sns 마케팅이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제품 이미지 타격을 줄이기 위한 방안으로도 sns 마케팅이 활용되고 있는 것이다. sns는...
오가게, 고객 만족 서비스 리뉴얼 “폭넓은 혜택으로 고객心 잡는다!” 2013-05-23 14:03:01
것. 새롭게 선보이는 고객 서비스는 회원을 신규 회원과 재방문 회원으로 나눠 각각의 혜택을 강화했을 뿐만 아니라 기존의 등급별 회원 제도에 차등 혜택을 둬 쇼핑시 실질적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했다. 오가게 회원별 혜택은 신규, 재방문, 등급별 회원으로 나눠 혜택에 차등을 줬으며 구매 혜택과...
에어부산, 천만고객돌파 2013-05-23 13:23:31
힘을 쏟겠다고 에어부산측은 밝혔다. 올해 360만명의 고객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탑승객 2000만 돌파는 2년후인 2015년 상반기로 보고 있다. 외형과 내실을 동시에탄탄히 다져 이후 고객들의 니즈에 더욱 부응하는 항공사가 되겠다는 것이 목표다. 에어부산은 1000만 돌파를 기념하며 대대적인 고객 사은행...
대명리조트 특별분양, 지금이 절호의 구입기회 2013-05-23 12:41:01
"회원권의 종류가 다양하므로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이용가치를 높일 수 있는 상품인지 정확히 구분하여 가입해야 한다"고 전했다. 리조트 측은 회사담당자가 1:1 지정 담장제로 관리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신규 회원 모집에 대한 안내책자는 대명리조트 본사로 문의해 요청하면 받을 수 있다....
체어맨W 전국 동호회 모임 개최 2013-05-23 11:32:51
동호회 행사를 개최하고 회원들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고객 소통의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특히, 참가 회원 차량을 대상으로 소모성 부품 점검과 교환, 각종 액체류의 점검·보충 등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했으며 체어맨 엔지니어와 함께 평소 소유 차량에 대해 궁금했던 내용들을 묻고 답하는 대화의 시간을...
신한카드, `S-Choice 체크카드` 30만명 돌파 2013-05-23 09:30:51
가입고객 3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카드는 대중교통과 커피전문점, 백화점·할인점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면 최대 1만2천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입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여러가지 혜택을 소소하게 제공하기보다는 하나의 혜택을 크게 주는 점이 고객의 호응을 이끌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화장하는 남자] 수분공급·피지 제거…군대 위장크림의 진화 2013-05-22 15:30:14
군인 전용 ‘밀리터리 클럽’을 만들어 회원들에게 무료 샘플과 쇼핑 정보지 등을 군부대로 보내주고 있다. 가입자는 3000여명이 넘는다. 비오템옴므는 계급이 올라갈수록 상품 구성을 고급화한 ‘계급별 추천상품’도 내놨다. 김정숙 랩시리즈 차장은 “군인 고객들이 제대 후에도 우리 브랜드와 친숙해질 수 있도록 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