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기아차,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2013-09-01 09:00:44
따라 K, I, A로 나뉜다. 구체적으로는 ▲ 창의력과 도전 정신이 중요한 상품, 마케팅, 해외영업, 국내영업 부문은 'K(Kreative) 인재군' ▲ 현장과의 소통과 협업이 중요한 생산기술, 생산공장, 품질, 구매 부문은 'I(Interactive) 인재군' ▲ 상황 대응 능력과 문제 해결력이 중요한 경영지원, 재경,...
가을이 부른다…강秋 2013-08-28 07:09:01
이미 이달 중순부터 올가을 주력상품을 쏟아내며 ‘가을 대전’을 예고하고 있다. 혁신적 기술을 앞세운 제품은 불황 속에서도 통한다. 화장품 시장에서는 기존에 존재하지 않았던 새로운 콘셉트의 화장품들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설화수 ‘미안 피니셔’·오휘 ‘더 퍼스트’…신개념 화장품 경쟁 아모레퍼시픽...
CJ오쇼핑 셀렙샵, 해외 유명 브랜드 집에서 쇼핑…'효자방송' 부상 2013-08-28 06:59:29
상품을 선보이는 형태가 대부분이었다. 셀렙샵은 국내 최고 수준의 스타일리스트, 해외 디자이너, 국내 신예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전 세계 최신 유행 패션 아이템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며 기존 홈쇼핑 패션방송의 포맷을 바꿨다. 특히 상품을 직접 기획한 스타일리스트가 방송을 진행함으로써 상품에 대한 설명이...
CJ오쇼핑, 홈쇼핑 란제리 선풍 '피델리아'…12년간 주문액 5000억 넘어 2013-08-28 06:59:26
세계적 명품 디자이너 '베라왕'과 협업 첫 방송 50분간 10억 매출캐비아 화장품 '르페르'…35만원 고가에도 불티 cj오쇼핑은 개발부터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관리하는 자체 상표(pb) 제품들과 유명 디자이너 및 제조사와 공동 기획을 통해 단독 판매하는 상품을 ‘온리원 브랜드’로 통칭했다. 별도 부서를...
현대홈쇼핑, 뛰어난 디자인·우수한 소재·합리적인 가격…홈쇼핑 패션시장 주도 2013-08-28 06:59:01
실속형 브랜드들의 상품력을 키우고,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트렌디한 상품들도 기획하고 있다. ○라뽄떼, 상반기에만 45만세트 팔려 현대홈쇼핑은 연예인 김성은을 앞세운 단독 브랜드 ‘라뽄떼’를 통해 의류 부문에서 높은 매출을 올렸다. 상반기에만 201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지난해 현대홈쇼핑의 히트 상품...
GS샵, 패션으로 승부…7인의 디자이너와 손잡고 주말 황금시간 파격 편성 2013-08-28 06:59:00
주방용품과 식품, 이미용 상품이었다. 하지만 최근 홈쇼핑에 등장하는 의류는 품질과 디자인 면에서 몰라보게 달라졌다. 홈쇼핑사들은 백화점 브랜드를 비롯한 국내 유명 브랜드는 물론 해외 브랜드를 유치하고 자체 브랜드(pb)까지 운영하고 있다. ○정상급 디자이너와 협업 gs샵은 패션 상품을 다변화·고급화하기 위해...
[GS샵] '패션의 도시' 뉴욕·파리 들뜨게 만든 디자이너 브랜드 신상품 2013-08-27 14:37:23
팔던 상품을 해외로 수출하는 데도 적극 나서고 있다. gs샵은 인도 중국 터키 등 6개국에 설립한 합작 홈쇼핑사에 상품을 수출하고 있다. gs샵은 글로벌 패션 프로젝트를 계기로 의류 수출을 늘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호성 gs샵 영업본부장은 “실력파 디자이너와 협업을 확대하고 해외 유명 브랜드를 유치해...
신한은행, 미 출구전략 대응해 중위험·중수익 상품 강화 2013-08-27 14:20:59
따라 중위험·중수익 상품에 대한 투자가 금융자산관리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본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금융니즈 충족을 위해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신한은행은 현재 자산관리솔루션부, 투자상품부, 투자자문부의 전문화된 부서로 구성된 `IPS본부`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분석하고 계열 증권사인...
이랜드그룹, 연예기획사와 손잡고 '한류' 공연사업 벌인다 2013-08-27 11:48:43
'한류(韓流)'를 정하고 국내 연예 기획사들과 협업해 사업을 추진한다는 복안이다.이랜드는 27일 오전 11시 여의도 렉싱턴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국내에선 처음 시도되는 새로운 콘셉의 한류(韓流) 공연을 펼치기로 했다"며 이 같이 밝혔다.이번 사업의 타이틀은 'wapop(와팝·wo...
유통업계에 '콜라보레이션' 바람 분다…떡볶이와 게임 · 패션과 자동차 · 야구장과 캠핑 결합 2013-08-25 09:01:48
k5'와 협업해 남성들의 패션 스타일을 바꿔주는 'make your style' 행사를 서울 홍익대학교 인근에서 연 것이다. 참가자들이 '더 뉴 k5'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베스트 드레서 1인을 선정, 질스튜어트뉴욕의 수트 1벌을 상품으로 증정했다. 캠핑 브랜드가 야구장에서 마케팅을 벌이는 경우도 있다.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