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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4분기 실적·규제 상황 낙관적"-하나 2017-11-07 07:31:24
동기보다 늘었다"며 "마케팅비나 감가상각비 는 일시적인 요인일 뿐"이라고 지적했다. 4분기에는 선택약정 가입자가 증가하며 마케팅비가 대폭 줄어들 것이라는 전망이다. 김 연구원은 "선택약정 할인율 상향으로 가입자당 이익 기여도가 낮아지겠지만, 트래픽 증가에 따른 요금제 업그레이드 현상이...
통신 3사 분기 영업이익, 올해 첫 1조 밑 '추락' 2017-11-06 19:54:11
따른 마케팅 비용과 주파수 감가상각비 증가로 영업이익이 줄었다고 설명했다.앞서 지난 1일과 2일 각각 3분기 실적을 발표한 kt와 lg유플러스도 영업이익이 뒷걸음질치거나 제자리걸음하는 데 그쳤다. kt는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이 5조826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4% 늘어났지만 영업이익은 3773억원으로 6.1% 줄었다....
'탈원전' 와중에 세무조사까지… 한수원, 400억 추징당했다 2017-11-06 19:04:03
하지만 한수원이 발전설비 같은 기계장치 감가상각비를 과도하게 비용으로 처리하고 요건이 안 되는 일부 설비·원재료에 부가가치세 매입세액공제를 받았다고 보는 것으로 알려졌다.한수원은 조세심판 등 조세불복 절차 필요성을 검토하고 있다. 한수원 관계자는 “조세심판 청구 등을 할지는 아직 결정하지...
SKT, 3분기 영업익 전년비 7.5%↓…"마케팅 비용 영향" 2017-11-06 09:37:52
실적 개선" sk텔레콤이 마케팅 비용과 감가상각비 증가로 영업이익이 감소한 성적표를 내놨다. 반면 매출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자회사 실적 개선과 sk하이닉스 지분법 이익으로 지난해보다 늘었다.sk텔레콤은 올해 3분기 매출 4조4427억원, 영업이익 3924억원을 기록했다고 6일 공시했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보다 4.7%...
SK텔레콤, 3분기 영업익 7.5%↓..마케팅비 증가 영향 2017-11-06 09:34:19
동기 대비 4.7% 증가했습니다. 영업이익은 마케팅 비용 및 감가상각비 증가 영향으로 전년 동기 대비 7.5% 감소했습니다. 당기순이익은 SK하이닉스 지분법 이익 상승 영향으로 전년 동기 대비 146.2% 증가했습니다. 3분기 말 기준 SK텔레콤 전체 가입 고객은 전년 동기 대비 70만 5천명 늘어난 3,016만명을 기록했으며,...
SK텔레콤 3분기 영업익 3천924억원 7.5%↓…마케팅비 악재(종합) 2017-11-06 09:27:29
모처럼 효자 노릇을 했지만 마케팅 비용과 주파수 감가상각비 증가가 발목을 잡았다. 번호이동 시장이 활기를 띄면서 3분기 마케팅비(별도 기준)는 7천976억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10.8%, 전분기보다는 3.9% 늘었다. 자회사 효과를 제하면 SK텔레콤의 부진은 더욱 두드러진다. 별도 기준 영업이익은 4천207억원으로 작년...
[마켓인사이트] '3조 대어' ADT캡스, 매각작업 본격 착수 2017-11-02 18:02:25
전망이다.칼라일 인수 당시인 2014년 1900억원이었던 adt캡스의 감가상각비 차감 전 영업이익(ebitda)은 올해 말 2800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수 당시와 같이 11배의 상각 전 영업이익 대비 총기업가치(ev/ebitda) 배수를 적용하면 총 기업가치는 3조800억원 수준이다. 이 회사에는 차입금이 없다.adt캡스 인수전은...
대웅제약, 전 사업부문 고른 성장-NH 2017-11-02 08:01:48
고르게 성장했다"고 평가했다.구 연구원은 "오송 신공장 감가상각비 약 30억원 반영 불구 연구개발 비용 및 마케팅 비용 통제로 좋은 실적을 시현했다"고 했다.나보타 신공장 kgmp 인증 완료로 4분기 수출 확대가 기대된다는 분석이다. 그는 "9월 나보타 신공장(총 생산능력 약 3000억원) kgmp 인증 ...
"대웅제약, 4분기에도 호실적 이어질 것"-KTB 2017-11-02 07:34:38
대비 62% 증가했다"며 "r&d비용과 감가삼각비 증가에도 여타 판관비의 통제가 지속되며 양호한 수익성을 시현했다"고 말했다.대웅제약은 3분기 r&d 비용과 오송 신공장 관련 감가상각비가 전년 대비 27억원, 30억원 증가했지만 인건비와 마케팅비용을 줄이며 전체 판관비율은 1.1%포인트 낮췄다.이 연구원은...
"삼성전자, D램 생산능력 늘릴수도…장기지배력 강화 포석" 2017-11-02 07:23:01
이런 전략을 택한다면 단기적 영향은 감가상각비를 증대시키고 D램 사업의 수익성을 약화시키게 된다. 그러나 삼성의 궁극적인 목표는 막대한 생산능력과 경쟁사들을 1∼2년 앞서는 기술력으로 시장에서의 장기 지배력을 강화하려는 것일 수 있다고 D램익스체인지는 분석했다. SK하이닉스나 마이크론 같은 경쟁자들이 D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