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천자이 2차④평면]수지구 10여년 만에 선보이는 전용 59㎡, 에너지효율 1등급 2016-05-09 07:39:21
소형이 구색 맞추기에 그치다보니 내부는 아쉬운 경우가 있었다. 그러나 동천자이 2차에는 소형임에도 4베이에 넉넉한 수납공간, 확장된 주방 등이 도입됐다. 대피공간을 하향식으로 설계해 서비스 공간이 늘어난 점도 주목할 부분이다.분양 관계자는 "2005년 이후 수지구에서 공급이 없다시피한 소형이 포함됐고,...
명품 유치 면세점 눈치싸움...이부진 사장 먼저 웃었다 2016-05-03 18:08:46
상품 구색을 갖춰야 소비자들을 유인할 수 있고 한국에서 명품을 구매하려는 중국인들을 끌어들이기에도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명품 브랜드를 입점시키기 위한 눈치작전 속에서 먼저 미소를 지은 곳은 용산 신라아이파크 면세점입니다. 지난 3월 개장한 지 두 달만에 세계 3대 명품 브랜드 가운데 하나인 루이뷔통을...
명품 유치 면세점 눈치싸움 ... 이부진 사장 먼저 웃었다 2016-05-03 15:44:39
상품 구색을 갖춰야 소비자들을 유인할 수 있고 한국에서 명품을 구매하려는 중국인들을 끌어들이기에도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명품 브랜드를 입점시키기 위한 눈치작전 속에서 먼저 미소를 지은 곳은 용산 신라아이파크 면세점입니다. 지난 3월 개장한 지 두 달만에 세계 3대 명품 브랜드 가운데 하나인 루이뷔통을...
창고형 가구 아울렛 가구톡세상, 6월까지 입주 가구 이벤트 실시 2016-04-29 17:13:53
가격과 구색 그리고 인테리어까지 고려해 큰 돈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에 가구톡세상은 일산 1600평, 오산 2000평, 하남 1000평 등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 아울렛 규모에 물동량까지 막대하게 보유하고 있어 원하는 구색을 저렴한 가격으로 세팅하고 있다. 특히 입주 가구뿐만 아니라 신혼가구, 학생가구, 싱글가구...
현대백화점, 송도에 아울렛…"지하철 타고가 명품 반값쇼핑" 2016-04-27 17:32:34
수입 브랜드 구색을 강화한 것은 교외형 아울렛의 장점을 끌어온 것이다. 송도점 1층에는 페라가모, 보테가베네타, 발리, 멀버리 등 명품 브랜드가 입점했다. 이탈리아 패션 잡화 브랜드 골든구스와 스위스 패션 브랜드 아크리스는 국내 아울렛에서는 처음으로 이곳에 매장을 열었다.송도점은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이...
"평범한 자전거는 싫다"…이색 자전거 가속 페달 2016-04-12 18:21:58
1개 제품만 내놓으며 ‘구색 맞추기’에 그쳤던 것과 대조적이다. 2위인 알톤스포츠도 올해 제품을 1개에서 4개로 늘리며 품목 다양화에 힘을 실었다. 디자인에 신경 쓴 대신 브레이크를 달아 제동 안전성을 높였다.삼천리자전거의 ‘아팔란치아 아이리스 r’은 무광 검은색 제품으로, 프레임 접합부를...
[기업사활 가르는 '디지털 빅뱅'] 하루 4~5번 가격 내리는 아마존…'유통 공룡' 월마트 무력화 2016-04-04 18:42:43
유통 선진국처럼 구색은 모두 갖췄다.그러나 여전히 ‘우물 안 개구리’다. 쿠팡이 2010년 설립 이후 5년 만에 연간 매출을 1조원대로 키웠지만 해외 매출은 한 푼도 없다. 소셜커머스에서 시작해 아마존 같은 it 비즈니스 업체로 성장한다는 청사진을 제시했지만 수익 모델을 찾지 못하고 있다. 다른 소셜커머스...
방송인 하지영, 만우절 맞아 거짓말 같은 수영복 자태 뽐내 2016-04-01 10:14:23
살구색이 믹스된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괌의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건강미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종영한 '한밤의 tv연예' 리포터로 유명한 하지영은 프로그램이 끝난 후 괌으로 휴가를 다녀온 것으로 보인다. 만우절 공개된 그녀의 거짓말 같은 비키니 자태에 네티즌들은 “와~~ 진짜 몸매가...
티몬 "세제 등 생필품 10종, 작년보다 평균 7.3% 내렸다" 2016-03-30 10:35:57
구색도 현재 6000여개에서 1만2000여개로 확대해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더 넓힐 예정이다. 유한익 티켓몬스터 핵심사업추진단장은 "생필품을 모바일로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싱글족을 비롯해 중장년층까지 고르게 슈퍼마트의 이용자가 늘어나고 있다"며 "가격과 서비스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반짝...
G마켓, 새 브랜드 캠페인 '쇼핑을 다 담다' 전개 2016-03-28 09:36:12
다양한 상품 구색을 갖춘 오픈마켓의 차별성을 내세운 캠페인이다. 다른 유통채널과의 결합을 통해 g마켓은 상품, 브랜드, 가격의 다양성을 확보해 고객에게 원스톱 쇼핑을 가능케 한다. 파트너사는 g마켓을 통해 고객접점을 늘려 매출확대의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실제로 g마켓에는 신세계, 롯데, 현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