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S애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iF디자인어워드'서 본상 3개 수상 2024-03-25 17:36:50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권위있는 시상식이다. HS애드는 이번에 다양한 부문에서 수상했다. 작년 9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23’에 전시된 LG전자관과 게임업계 최초의 공항 내 상설 복합문화공간인 ‘라이엇 아케이드 ICN(인천국제공항)’으로 각각 ‘인테리어 건축 부문 위너상’을 탔다....
초격차·가치 추구 브랜드, 시장서 通했다 2024-03-25 16:44:42
대비 가장 큰 폭의 브랜드 경쟁력 상승을 보이며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동아제약의 ‘판피린’은 대외 이미지 광고와 더불어 일관된 메시지를 전달하는 지속적인 마케팅이 주효했다. LX하우시스의 ‘Z:IN(지인)창호’는 기존 LG하우시스에서 LX하우시스로의 브랜드 전이가 성공적이었다. 하나은행의 연금 브랜드인 ‘하나...
동원참치, 42년 동안 국민 식탁 지킨 고단백 영양식품 2024-03-25 16:11:28
맞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인 ‘동원맛참’은 참기름으로 맛을 내 별도의 조리 없이 밥과 바로 먹기 좋다. 일반적인 살코기 참치캔이 찌개나 볶음 등 각종 요리 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면, 동원맛참은 참기름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감칠맛이 살아 있고 별도 조리 없이 밥과 바로 먹기에 최적의...
홈쇼핑 등장한 '구찌 백'에 깜짝…놀라운 일 벌어진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3-25 15:07:44
등을 과감하게 버렸다. 가방, 옷, 신발 등 대부분 제품에서 로고를 최소화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원색을 사랑했던 미켈레와 반대로 버건디와 베이지 등 탁하고 차분한 색을 내세운 것도 특징이다. 사르노 라인업은 지난달부터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구찌 측은 "반응이 매우 좋다"면서 "앞으로 몇달 간 신제품 판매량을 늘...
지피테라퓨틱스, ‘MZ 오피스’ 크루 모델로 한 ‘액티넘’ 신규 광고 온에어 2024-03-25 14:38:27
현대 직장인들이 고함량 활성비타민 ‘액티넘EX골드’를 만나며 활기를 되찾는 스토리가 광고에서 유머러스하게 표현됐다.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직장인들에게 유쾌한 웃음으로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는 SNL 크루의 모습이 현대인들의 육체 피로와 통증에 초점을 맞춘 ‘액티넘EX골드’와 잘 맞아 신규...
HSAD, 'iF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 3개 수상 2024-03-25 10:09:50
전시나 마케팅에 재사용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라이엇 아케이드 ICN'은 게임 플레이, 미션 수행, 휴식 공간 등을 제공해 여행객에게 설렘과 도전의 감정을 잘 전달했다는 평을 받았다. 이와 함께 'LG구겐하임 어워드' 수상 예술가에게 수여되는 '피지컬 어워드'는 디지털을...
"수량 부족"…'마녀공장' 뜨자 30대도 홈쇼핑서 지갑 열었다 2024-03-25 09:26:01
평균적으로 40∼60대 소비자가 주류 고객층이지만 마녀공장 상품의 경우 30∼50대가 전체 주문 고객의 90%로 나타났다는 설명이다. 또한 각 방송의 매출은 동시간대 평균 매출보다 160%, 110% 높은 실적을 기록했다. 방송 당시 일부 세트상품에 주문이 몰려 수량이 부족하다는 메시지가 뜨기도 했다. GS샵 관계자는 "평균...
와일리,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차별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UI) 제공 인정 2024-03-25 09:00:04
타기 쉬운’ SK렌터카만의 정체성과 핵심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했기에 이번 수상이 가능했다”고 말했다. 한편, 와일리는 CX컨설팅부터 디지털 플랫폼 구축, 운영 및 디지털 마케팅 운영 경험을 통해 전문성과 크리에이티브를 인정받고 있다. 앞으로도 디지털 분야에서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기업 모두의...
GS샵 "마녀공장 화장품 인기…구매자 90% 30∼50세대" 2024-03-25 08:31:45
인기…구매자 90% 30∼50세대"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GS샵은 이달 중순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 상품을 TV홈쇼핑에서 두 차례 판매한 결과 동시간대 평균 매출 대비 각각 160%, 110% 높은 실적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GS샵은 이달 8일 마녀공장과 신제품 공동기획 및 단독 론칭, 공동마케팅 등을 골자로...
美 증시, 주간 기준 상승 마감….나스닥, 3일 연속 사상 최고 [글로벌 시황&이슈] 2024-03-25 08:14:03
마감하며 따라서 공모가인 36달러 대비 94% 상승했습니다. ((레딧-통CG)) SNS플랫폼인 레딧도 상장했습니다. 상장 첫날 공모가 대비 48% 상승했습니다. 그러나 그다음 날인 22일에는 8% 하락 마감했습니다. ((통CG)) 한편 월마트의 투자를 받는 디지털 마케팅 소프트웨어 기업인 아이보타는 아스테라랩스와 레딧의 IPO흥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