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입차=3500cc 대형' 공식 깨졌다…실속파 오너 '배기량 2.0' 최선호 2013-07-24 14:43:57
있다. 수입차 업체들이 엔진 효율화로 배기량 대비 성능 만족도를 높인 한편 고연비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났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24일 수입차업계에 따르면 올 들어 지난달까지 배기량 2000cc 이하의 수입차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30.3% 증가한 3만8888대를 기록했다. 특히 상반기 베스트셀링카인 bwm 520d를...
HMC투자증권, 자산관리 브랜드 ‘The H’ 런칭 2013-07-24 10:36:02
실제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hmc투자증권의‘the h on’온라인 컨설팅 서비스는 hmc투자증권의 계좌를 보유한 고객 중 온라인 매체(hts, mts, ars)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시황과 보유종목 또는 상품에 대한 상담 등을 받을 수...
한국도요타, '도요타 맞춤형 내비게이션' 출시 2013-07-24 09:34:02
모델의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출시했다는 게 한국도요타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국도요타는 출고 고객을 포함, 3개 모델 구매 고객 중 희망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토요타 전시장 내 서비스센터에서 장착 서비스를 실시한다. 가격은 138만6000원(vat 및 장착비 포함)으로 1년간 무상보증을 실시한다. ‘토요타 맞춤형...
제임스딘, 전국 대형마트 매장 리뉴얼 오픈 2013-07-23 10:28:22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대형마트 속옷 브랜드 1위로 확고한 입지를 다져왔다. 제임스딘은 이번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고객 감사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만 5000원 상당의 파우치를 제공하는 행사로, 홈플러스·롯데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 매장에서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BMW코리아, 안양 전시장·서비스 센터 오픈 2013-07-22 14:39:28
쾌적한 고객 라운지도 함께 마련돼 있다. 아울러 전시장 옆 1층에 위치한 서비스 센터는 5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어 이를 통해 일일 최대 30대의 정비 작업이 가능하다.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이번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 오픈으로 안양을 비롯한 수도권주변지역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 1위] B tv, 끊임없는 진화를 통한 성장 2013-07-19 10:07:02
걷고 있다. 아날로그 방송의 디지털 전환을 계기로 가입자 수의 가파른 성장세를 보인 B tv는 업계 최초로 본방송 종료 후 가장 빠른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지속적인 애니메이션 투자 및 국내외 제작사와의 MOU를 통해 인기 애니메이션 VOD를 독점으로 제공하는 등 상품 경쟁력도 크게...
[청년창업스토리] 세상의 중심에서 '도전'을 외치다! 2013-07-19 01:34:25
"고객의 입장에서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라는게 안 대표의 설명이다. 안 대표는 창업에 있어 가장 중요한 능력으로 "일을 스스로 찾아내고 만들어내는 능력"을 꼽았다. 그는 "자신에게 주어진 과제를 완수하는 것에 만족하기 보다는 스스로 일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야 한다"며 "취업이든...
"차장 됐으면 출세했네" 소리 듣던 고졸 여사원, 입사 34년만에 건보공단 첫 여성임원 됐다 2013-07-18 17:13:50
당시 정부가 평가한 건보공단의 고객만족도는 ‘미흡’이었다. 민원 통화 연결이 어렵고 복잡하다는 불만이 많았다. “자동응답기의 민원 접수 안내부터 고객 친화적으로 바꿨죠. 여러 사람을 거쳐야 하는 복잡한 민원처리 시스템도 간단하게 조정했고요.” 이 같은 박 이사의 노력은 지난해 건보공단의 고객만족도 평가를...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삼성지펠…"재료는 인케이스·푸드는 쇼케이스…지펠이 또 처음이죠" 2013-07-17 15:35:00
nbci(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0년 연속 1위, ncsi(국가고객만족도) 5년 연속 1위, gcsi(글로벌고객만족도) 9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제작 스토리- 토마토·수박 물방울…신선함 강조 제작진은 지펠 푸드쇼케이스가 냉장실을 ‘인케이스’와 ‘쇼케이스’ 2개로 나눈 새로운 카테고리의 냉장고란 사실과 ‘재...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르노삼성자동차, 이나영이 당신의 車에 낙서를 한다…'연비 보증' 이라고 2013-07-17 15:30:32
“르노삼성자동차는 실제로 타 본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기로 정평이 나 있는 만큼 우리 차를 경험한 세 배우들을 통해 르노삼성자동차만의 진정한 가치를 ‘보증한다’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보증합니다’ 캠페인의 광고 다섯 편을 모두 보고 나면 머릿속에 두 가지가 떠오른다. 배우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