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유, 크림과 팩트 넘어 이제는 BB크림과 결합 2015-06-08 11:40:12
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입큰이 제주산 마유(馬油)에 미네랄 컨실러 파우더를 더해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올인원 BB크림인 `더 럭셔리 다이아몬드 마유 BB 크림`을 출시한 것. `더 럭셔리 다이아몬드 마유 BB 크림`은 영양감을 보존한 프리미엄 제주산 마유 크림에 높은 커버력과 광채 부여 기능이 돋보이는 다이아...
설화수, 대만 화장품 시장 진출 이후 연평균 230% 성장 2015-06-03 15:27:26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이자 한국 화장품 1위 브랜드 설화수가 2012년 대만 화장품 시장 진출 이후 연평균 230% 성장하며 성공적인 진출 성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6월2일 대만 타이페이에서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윤조에센스 4세대 제품의 출시를 기념하는 론칭행사를 개최한 설화수가 성공적인 대만 시장 안착을...
토니모리, 한류 화장품 중심 면세점 성과 관계자들에게 인정 2015-06-02 14:14:51
`TOP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것. `2015년 글로벌 럭셔리 어워즈(GLOBAL LUXURY AWARDS)`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애쓰는 지자체 및 기관과 상생을 통한 사회공헌을 하고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지역 상품이 세계 명품으로서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이철우 의원, 김장실 의원, 강은희 의원, 박수현...
리더스, `2015 글로벌 럭셔리 어워즈` TOP 브랜드 대상 수상 2015-06-02 11:09:51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2015 글로벌 럭셔리 어워즈`에서 국내 관광산업 발전 공로를 인정받아 TOP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우리상품세계명품화추진위원회가 주최하고 GCTIF(글로벌관광융복합산업연합회)와 국회지방살리기포럼이 공동 주관한 이번 어워즈는 2천 만 관광객 시대를 맞아 세계 시장에서 인증...
골드(금) 함유 화장품 `중국, 일본 시장 모두 잡는다` 2015-05-26 00:08:40
26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은 전통적 화장품 강국 일본시장과 세계 최대의 화장품 시장으로의 등극을 앞에 둔 중국시장을 동시에 공략할 금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내놓고 있다. 우선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과 24K 골드가 함유된 `더 럭셔리 24K 골드 스네일 라인`을 선보였다. 전...
스페인 화장품, 한국 시장 속속 진출 2015-05-22 10:54:44
유럽 화장품 브랜드의 한국 진출이 활발한 가운데 최근 스페인 브랜드가 잇달아 한국 론칭을 밝혀 눈길을 끈다. 한올바이오파마는 스페인 대표 코스메슈티컬 기업 `이스딘(ISDIN)`사의 선케어 제품과 임산부 전용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을 공식 수입해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1975년 설립된 이스딘은 피부과, 소아과,...
아리따움도 중국 특수 화장품으로 무장 2015-05-15 01:38:50
화장품 업계 1위 기업의 대표 멀티 브랜드숍인 아리따움도 중국 특수 화장품으로 무장을 시작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리따움이 최근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성분인 달팽이 점액 여과물과 24K 골드, 홍삼 성분을 함유한 `더 럭셔리 24K 골드 스네일 라인`을 선보인 것. 아모레퍼시픽은 그동안 중국 공략을 위해 다각적인...
아모레퍼시픽, 2015년에도 견고한 출발 2015-05-15 01:38:50
2,044억원 매출을 기록했다. 주요 부문의 매출 성장세를 살펴보면 국내 화장품 사업이 31% 성장한 7,962억원을, 국내 Mass 사업 및 설록 사업은 5.3% 성장한 1,388억원을, 해외 사업은 40% 성장한 2,693억원을 달성했다. 국내 화장품 사업의 경우는 방판, 백화점, 면세, 아리따움, 디지털 등 모든 채널에서 견고한 성장을...
로즈데이, 성년의 날 앞두고 화장품 이벤트 풍성 2015-05-15 01:38:47
부진으로 마케팅 전략에 부심하고 있는 화장품 유통가가 로즈데이와 성년의 날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아모레퍼시픽의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는 다가오는 로즈데이를 맞아 광화문 일민미술관 앞에 장미꽃으로 꾸며진 별도 포토존을 마련, 소비자들이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S...
아모레퍼시픽, 쿠션 화장품으로 미국 시장 공략? 2015-05-11 01:00:07
있는 아모레퍼시픽이 자사 이름을 그대로 사용하는 럭셔리 브랜드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을 통해 출시한 쿠션 화장품으로 미국 시장 공략 움직임을 보여 주목된다.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4월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레이크 머세드 골프클럽에서 진행된 `스윙잉 스커츠 LPGA 클래식` 대회에서 전세계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