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스타] 이규창 "글로벌 고공비행 뒤에 게임빌 USA" 2014-11-21 15:27:00
게임빌 usa의 힘도 크다. 지스타2004에 b2b 부스에 만난 그는 '올해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유료화와 온라인서비스, 로컬라이징의 프로세스를 체계화하고, 내년부터 고퀄리티의 서비스를 내놓을 준비를 끝냈다'며 말했다. 기자는 7년 전 이전 게임usa 사옥을 한국 기자로 처음으로 찾은 적이 있다. 그 이후 직접 만난...
바르셀로나, 아스날 꺾고 8강 진출 ‘반페르시 퇴장 아쉽다’ 2014-11-20 01:18:53
세르히오 부스케츠가 공을 걷어낸다는 것이 자책골로 연결되며 8강 진출티켓은 아스날에게 돌아가는 것 처럼 보였다. 그러나 후반 11분 아스날의 반페르시가 두 번째 경고로 퇴장당하자 1명이 부족한 상태에서 바르셀로나의 거친 공격을 막아야 했다. 결국 후반 23분 이니에스타-다비드 비야-사비 에르난데스로 패스가...
반디, ‘2014 홍콩 코스모프로프’서 네일 토탈 브랜드로써 완성도 높은 평가 2014-11-19 19:48:03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부스 디자인과 함께 젤리끄, 다이아스톤젤, 폴리쉬 등 각 제품군 별 컨셉추얼한 디스플레이로 타 브랜드와 차별화했다. 특히 젤리끄 겨울 트렌드 라인과 다이아스톤 젤은 높은 호응을 받으며 전 세계인들의 이목을 사로잡아 다양한 색감과 디자인을 통해 네일 토탈 브랜드로써의 ...
포스코건설, 칠레에서 사회공헌활동 전개 2014-11-17 15:01:00
축제장 내 문화체험 부스에 K-POP 야외공연과 함께 한복체험, 한과 맛보기 등의 체험행사도 마련했다. 마르세리노 까르바할 메히오네스 시장은 “아이들이 한류 문화를 접하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이들의 땀과 노력으로 만들어진 문화공연 축제는 칠레 국민에게 큰 감동을 전하는...
포스코건설, 칠레에서 한류문화 전파 나서 2014-11-17 13:14:03
문화체험 부스에서는 k-pop 야외공연과 함께 한복체험, 한과 맛보기 등 각양각색의 체험행사가 마련됐다.지역주민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난타공연, 태권도 시범, 칠레 전통춤 공연 등 현지학생들과 함께 준비한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다. 포스코건설은 2012년 문화체육관광부와 ‘문화로 만들어가는 따뜻한...
포스코건설, 칠레에서 한류문화 전파 2014-11-17 09:52:14
안토파가스타 메히오네스시에서 다채로운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고 17일 밝혔다. 포스코건설은 후안 호세 라 토레 학교에 최신 컴퓨터와 빔프로젝트, 영상기기를 갖춘 멀티미디어실과 함께 다양한 한류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 영상물 등을 함께 기증했다. 또, 태권도, 영상교실, 한지공예, 서예, K-POP...
[bnt포토] 네일 브랜드 반디, 홍콩서 차별화된 아이덴티티 선보여 2014-11-14 21:35:09
있었다. 반디는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자사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부스에서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을 선보였다.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에 중국인 뿐 아니라 전 세계인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반디는 현재 일본, 호주, 싱가포르, 아일랜드 등 약 10개국에 수출을 진행 중이며...
[bnt포토] 반디,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 다양한 볼거리 제공 2014-11-14 21:35:07
있었다. 반디는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자사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부스에서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을 선보였다.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에 중국인 뿐 아니라 전 세계인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반디는 현재 일본, 호주, 싱가포르, 아일랜드 등 약 10개국에 수출을 진행 중이며...
[bnt포토] ‘2014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한 반디,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 2014-11-14 21:35:06
있었다. 반디는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자사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부스에서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을 선보였다.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에 중국인 뿐 아니라 전 세계인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반디는 현재 일본, 호주, 싱가포르, 아일랜드 등 약 10개국에 수출을 진행 중이며...
[bnt포토] 반디, 독보적인 홍콩 코스모프로프 부스 2014-11-14 21:35:04
있었다. 반디는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자사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부스에서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을 선보였다.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에 중국인 뿐 아니라 전 세계인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반디는 현재 일본, 호주, 싱가포르, 아일랜드 등 약 10개국에 수출을 진행 중이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