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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수기 렌털도 차별화…수도관케어·여성기사·빅데이터까지 2019-10-21 06:05:00
고객 상담이 아니라, 상품 설치와 애프터서비스(AS)를 전담하는 전문 기술직인 엔지니어를 여성으로 대거 채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렌탈케어는 올해 최대 40여명의 여성 엔지니어를 모집하고, 전문 교육 과정을 거친 뒤 '여성 안심 설치 서비스'에 투입할 계획이다. 업계에선 최근 정수기 렌털 시장이...
빗썸,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암호화폐거래소 1위 2019-10-18 09:44:30
한국표준협회(KSA)가 개최한 `2019년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시상식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빗썸은 대부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신뢰성, 적극성, 접근 용이성에서 주요 4대거래소 대비 상대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KS-CQI는 신뢰성, 적극성, 친절성, ...
빗썸, 콜센터 고객만족도 `압도적 1위`…"24시간 365일 상담" 2019-10-18 07:01:00
외국어 상담을 지원한다. 또 모바일로 실시간 콜센터 응대율과 답변 대기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비대면 본인인증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들의 편의를 강화했다. 아울러 암호화폐거래소 콜센터 최초로 상담원들을 위해 힐링프로그램을 진행하고 감정노동자보호법에 따라 상담원 보호 규정을 만드는 등 스트레스 관리와 처우...
빗썸, 가상화폐거래소 콜센터 품질지수 '1위' 2019-10-17 15:42:39
서비스 품질조사(KSQI)'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으며 지난해 금융소비자원 콜센터 조사에서도 암호화폐 거래소 1위로 평가받은 바 있다. 빗썸은 365일 24시간 상담시스템을 운영하며 온라인 상담, 1대1 상담은 물론 영어·일어 등 외국어 상담도 지원한다. 모바일로 실시간 콜센터 응대율과 답변 대기시간을 확인할...
삼성전자, 2019 한국콜센터품질지수 가전·휴대폰 분야 1위 2019-10-17 09:40:24
삼성전자서비스가 `2019 KS-CQI(한국콜센터품질지수)` 평가에서 가전 및 휴대폰 상담 서비스 1위 기업에 선정됐다.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KS-CQI(Korean Standard Contact Service Quality Index)` 평가는 `전문가의 전화 모니터링`과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를 통해 콜센터의 상담 서비스 품질 수준을 측정하는...
삼성전자서비스, 한국표준협회 선정 '최우수 콜센터' 2019-10-17 08:27:01
17일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19 한국콜센터품질지수(KS-CQI)' 평가에서 가전·휴대전화 상담 서비스 1위 업체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 평가는 전문가의 전화 모니터링과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등을 통해 콜센터의 상담 서비스 품질 수준을 측정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콜센터를...
두바이 간 K뷰티 '중동 女心' 사로잡는다 2019-10-16 18:03:42
로드쇼’를 연다. 한국 화장품의 우수한 품질과 경쟁력을 세계 시장에 알리고 수출 시장을 다변화하기 위해서다. 정부 주도로 대규모 해외 화장품 박람회가 열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식약처는 K-코스메틱을 K팝, 패션, 게임 등 한류 콘텐츠와 연계해 한국을 뷰티 문화의 아이콘으로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중동 화장...
구글코리아, 소비자원 피해구제 신고건 45% 불이행 2019-10-16 06:01:00
6년간 149건으로 가장 많았다. 이어서 부당행위가 55건, 품질 및 AS 관련 신고가 12건 등이었다. 구글코리아 측은 소비자원에 접수된 피해구제 신고에 대해 73건만 환급 조치했다. 이어 계약해제 6건, 배상 6건, 부당행위 시정 2건, 수리 보수 1건 등이었다. 피해구제 신고의 45%인 102건에 대해서는 구글코리아가 배상,...
KB국민카드, 민원 사전예방 전담팀 구성 2019-10-14 16:51:47
및 상담 품질 제고를 위해 답변 기한을 단축했다. 소비자보호시스템에 등록된 민원 내용을 분석하고 동일 민원발생 예방 및 고객불만 요인의 원천 제거를 통해 민원 재발 방지에 나서고 있다. KB국민카드는 콜센터와 홈페이지 등으로 접수되는 VOC를 소비자보호시스템에 집중시켜 관리하고 있다. 소비자보호시스템으로 모인...
중기부가 뽑은 '자상한 기업' 삼성전자…"2500개 中企 스마트공장 고도화 적극 돕겠다" 2019-10-11 17:16:57
중소기업의 스마트공장 구축과 품질 향상을 지원하는 삼성전자가 일곱 번째 ‘자상한 기업(자발적 상생협력 기업)’으로 선정됐다. 삼성전자는 2022년까지 2500개 소재·부품·장비 중소기업의 스마트공장 고도화를 지원할 계획이다.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과 윤부근 삼성전자 부회장, 김기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