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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 내수판매 23개월만에 최대 2014-12-01 15:23:02
K5 등 주력 차종들이 판매를 견인하며 판매량이 2.3% 상승했습니다. 올해 누적 판매실적은 국내 41만7천182대, 해외 234만1천658대 등 모두 275만8천840대로 지난해보다 6.8% 늘었습니다. 기아차는 생산과 판매 역량을 극대화하고 판촉 활동 강화를 통해 올해 글로벌 판매 목표인 296만대를 초과 달성한다는 계획을...
현대차, 11월 판매 43만대…전년比 4.3% 증가 2014-12-01 15:03:11
증가한 수치다.국내판매는 적극적인 판촉 및 마케팅 활동, 신차 투입 등의 영향으로 작년보다 판매가 소폭 증가했으며, 해외판매는 해외 공장을 중심으로 한 판매 호조에 힘입어 작년 동기 대비 판매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현대차는 "어려운 시장상황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신차와 주력 차종을 중심으로...
현대차, 11월 43만26대 판매…작년보다 4.3%↑ 2014-12-01 14:59:53
448만6천772대를 판매했다. 먼저 국내 판매는 적극적인 판촉 및 마케팅 활동과 제네시스 등 주력 차종들의판매호조, 신차 아슬란 본격 판매 등의 요인으로 판매가 소폭 증가했다. 차종별로는 승용차 부문이 아반떼 8천6대, 쏘나타 7천631대, 그랜저 7천449대,제네시스 2천527대, 엑센트 1천823대 등 11.5%...
기아차, 11월 글로벌 26만7734대 판매…23개월 만에 최대 2014-12-01 13:42:24
1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1% 증가한 수준이다.적극적인 판촉활동과 마케팅 활동에 힘입어 국내 판매가 2012년 12월(4만6514대) 이후 23개월 만에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국내 판매, 전년비 14% 증가…'모닝' 역대 최대 실적국내 판매는 노사 임단협 타결로 인한 생산 정상화, 적극적인 판...
기아차, '더뉴 K9' 1호차 주인공에 의류 기업 CEO 손준성 대표 2014-11-26 11:37:17
k9이 국내 고급차 시장에서 본격적인 인기를 얻을 것" 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판촉 활동을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김근희 기자 tkfcka7@hankyung.com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캐나다서 한국식품 축제…"북미 시장 교두보 삼자" 2014-11-23 11:00:20
판촉 행사가 열렸다. 코트라는 캐나다 유통업체인 오버웨이티 푸드그룹과 공동으로 21일부터 사흘간현지 유통매장인 '프라이스 스마트 푸드' 리치먼드점에서 한국 식품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오버웨이티 푸드그룹은 6개의 유통 브랜드를 보유한 캐나다 서부 최대의 유통사다....
블랙프라이데이 주간 시작…국내 기업 미국서 판촉전 2014-11-23 07:24:06
판촉 경쟁이 치열해지는데특히 일본 경쟁 업체들이 엔저를 등에 업고 대대적인 판촉 활동을 진행중"이라며 "이에 맞서기 위해 현대차도 재고 할인에 나섰다"고 밝혔다. 우선 현대·기아차 미국법인은 쏘나타, 아반떼, K5 등 주력 차종 위주로 TV 광고 비용을 예전보다 많이 집행했다. 아울러 2014년형 구형...
하림 삼계탕, 수출 100만불 달성 눈앞 2014-11-20 17:31:17
한인 마트의 적극적인 판촉 활동에 힘입어, 한인 소비자는 물론 타 문화권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특히 우리 식문화와 유사점이 많은 아시아인들과 히스패닉 계통의 미국인들에게 인기라는 것이 현지 관계자의 설명이다. 하림이 수출하는 삼계탕 제품은 냉동 상태에서 장기간 보관 가능한 급속동결...
"농심, 3분기 실적 기대치 하회…라면 점유율 하락 탓"-교보 2014-11-17 07:39:04
등 경쟁사의 판촉활동이 면류시장으로 확대되고 있기 때문"이라며 "4분기 점유율 하락세는 완화될 것"이라고 내다봤다.그는 이어 "2015년에는 점진적으로 반등할 것"이라며 "최근 주력제품의 리뉴얼 등으로 점유율 반전을 모색하고 있고, 경쟁사의 판촉활동 집중도가 점차 완화될 것으로...
자동차업계, 카드복합할부 수수료 과다 주장 2014-11-16 17:23:22
소비자에게 동등하게 제공되는 판촉 재원과 기회를 상실, 결국 자동차 가격 상승요인이 돼 산업 경쟁력이 약화로 연결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아울러 협회는 완성차회사가 자체 할부금융사를 통한 사업 확대는 비단 한국 뿐 아니라 글로벌 모든 기업의 활동인데, 이를 제약하는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