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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준명품 브랜드, '닫힌 지갑'에 실적 휘청 2014-04-07 04:06:05
11억4천만원으로 반토막이 됐다. 이들 준명품 업체가 지난해 국내 시장에서 변변치 못한 실적을 거둔 구체적인원인은 각사마다 다르지만, 매출액 감소가 공통적인 배경이다. 롱샴코리아의 작년 매출액은 1년 전보다 약 9% 감소했다. 이 회사는 매출액이줄어든 상황에서 급여, 광고선전비, 판매부대비 등이...
<네이버 '비상' 다음은 '추락'…실적에 엇갈린 주가>(종합) 2014-02-17 15:32:32
매출액은 1천437억원으로 전년 같은 기간보다 22.6% 증가했으나 영업이익은 151억원으로 31.4% 감소했다. 검색과 디스플레이 광고 매출이 늘었지만 마케팅 비용, 수수료 지급 또한 증가해 영업이익은 시장 전망치를 20%나 밑도는 '어닝 쇼크' 수준이었다. 다음의 실적이 부진한 원인으로는 네이버와...
<네이버 '비상' 다음은 '추락'…실적에 엇갈린 주가> 2014-02-17 11:21:53
매출액은 1천437억원으로 전년 같은 기간보다 22.6% 증가했으나 영업이익은 151억원으로 31.4% 감소했다. 검색과 디스플레이 광고 매출이 늘었지만 마케팅 비용, 수수료 지급 또한 증가해 영업이익은 시장 전망치를 20%나 밑도는 '어닝 쇼크' 수준이었다. 다음의 실적이 부진한 원인으로는 네이버와...
NHN엔터 4분기 '게임 매출 호조' 1638억원 기록 2014-02-13 10:43:07
선전으로 전분기(1,534억원)보다 6.8% 증가한 1,638억원을 기록했다. (*) (*2013년 8월 1일 분할 전의 3분기 실적은 회계 감사를 받지 않은 내부 기준으로 작성하여 비교한 수치임) 다만, 퍼블리싱 기반의 pc온라인 게임과 모바일 게임의 히트에 따른 매출연동 수수료 증가, 게임 개발을 위한 용역 수수료 증가와 신규...
NHN엔터, 지난해 4분기 영업익 268억…모바일↑·PC↓(상보) 2014-02-13 08:45:23
1% 증가했다. ‘포코팡 for kakao’와 낚시게임 ‘쯔리토모’ 등의 게임들의 성장세가 도움이 됐다.이에 따라 전체 매출에서 pc온라인 게임 비중은 76%, 모바일 게임 비중은 24%를 차지했다. 지역별로는 국내 게임 사업 매출이 121억 원(71%), 해외매출이 447억 원(29%)을 차지했다. 게임 개발을 위한 용역 수수료 증가와...
신한투자 "하나투어, 2분기부터 기저효과 기대" 2014-02-04 08:45:31
광고 선전비는 증가해 영업이익률이 낮아졌다"고 분석했다. 하나투어의 연결 재무제표 기준 작년 4분기 영업이익은 전년보다 33.1% 줄어든60억원 수준이었다. 그러나 성 연구원은 하나투어가 오는 2분기부터 본격적인 기저효과를 누릴 것으로 내다봤다. 그는 "지난해 4∼5월 중국에서 조류독감이 발생해...
"소치 올림픽 앞두고 미디어, 광고 관련업종 수혜 주목" 2014-02-03 13:40:08
1위 종합 광고 대행사로 매출의 70%를 삼성전자가 차지할 만큼 삼성전자 제품 광고를 주력하고 있다. 그래서 이번 소치 올림픽에서 최대 광고주인 삼성전자가 공식 스폰서로 이름을 올린 만큼 이 기간 동안 삼성전자의 광고비가 평소 대비 60%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제일기획의 수혜가 기대된다. 실제 올해처럼...
삼성전자, 2012 광고비 2조8천억··전체 기업의 14.4% 2014-01-27 10:23:52
전비도 1,735억원으로 10위를 기록했다. 생활용품제조업체인 LG생활건강이 1,723억원를 썼고 식품업종 내에선 동서식품이 1,626억원으로 가장 많았다. 주류업체인 하이트진로도 2012년 광고선전비로 1,399억원을 집행, 2011년의 805억원보다 73.8%나 늘렸다. 금융업종에선 기업은행의 광고선전비가 2012년 1,037억원으로...
삼성전자, 연간 광고비 2조8천억…전체 기업의 14.4% 2014-01-27 04:02:06
광고선전비도 1천735억원으로 순위 10위를 차지했다. 연간 광고선전비는 생활용품제조업체인 LG생활건강[051900]이 1천723억원를 썼고 식품업종 내에선 동서식품이 1천626억원으로 가장 많다. 주류업체인 하이트진로[000080]도 2012년 광고선전비를 1천399억원으로 2011년의 805억원보다 73.8% 늘렸다....
삼성전자, 국내서도 광고보다 판촉이 중요 2013-12-17 06:17:08
1∼3분기 판매촉진비가 광고선전비 처음 넘어서 삼성전자[005930]가 국내에서 사용한 판매촉진비가 올해 처음으로 광고선전비를 넘어섰다. 17일 삼성전자가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공개한 2013년 분기검토보고서를보면 1∼3분기 판매촉진비는 9천338억5천100만원, 광고선전비는 6천946억1천800만원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