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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주]파인디지털, 반등…고가 블랙박스 판매 증가 기대 2013-02-28 13:35:46
"품질이 낮은 저가형 블랙박스에 대한 불만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로, 고가형 블랙박스 수요 증가가 예상된다"고 밝혔다.최 애널리스트는 "블랙박스 시장 침투율은 2012년 기준 10% 수준으로 2015년까지 매년 100% 이상 성장할 전망"이라며 "파인디지털의 블랙박스 매출액은 2012년 180억원에서 2013년 386억원 수준으로...
[한국자동차산업 40년, 제2 위기 맞았다 ①] 현대·기아차 긴장하는 까닭은… 2013-02-28 08:14:25
"2000년대 중반을 지나면서 현대·기아차는 안정된 품질 위에 디자인과 브랜드 가치 등 품질 경쟁력을 확보해 지속적인 성장의 발판을 마련했다" 며 "이런 성장동력은 2008년 미국발 금융위기로 소형차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날 때 시장을 주도하는 힘이 됐다"고 분석했다.하지만 현대·기아차는 올 들어...
쉐보레 트랙스, 컨티넨탈 타이어 장착한 이유는? 2013-02-28 07:45:03
내수가 아닌 해외라는 점도 고려된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이에 대해 타이어업계 관계자는 "완성차업체의 타이어 선택은 여러 기능도 고려되지만 공급 여건도 감안이 된다"며 "특히 공급 능력을 감안했을 때 컨티넨탈 선택은 매우 파격적"이라고 언급했다. 이런 이유로 한국지엠은 컨티넨탈 타이어 채택을 마케팅...
[BizⓝCEO] (주)뷰라이트, 굴곡 없는 영상반영 '퍼스트스크린' 출시 2013-02-27 15:31:38
조건을 붙인 것도 소비자에게 강한 신뢰감을 주고 있다는 분석이다. 김영태 (주)뷰라이트 대표는 “무소음, 뛰어난 품질, 안정된 a/s, 편의성, 이용자 건강 등을 고려한 pu 공법을 통해 기존 제품과의 차별화를 도모했다”며 “무엇보다 제품의 질을 향상시킨 것이 1st screen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女...
[사설] 한국 자동차부품 신화, 그냥 만들어진 게 아니다 2013-02-26 17:20:01
기술, 품질의 세 분야에서 냉혹하게 평가하고 기준 미달 업체를 가차없이 퇴출시키는 ‘품질 파이브스타 제도’에 일본은 주목하고 있다. 그 결과가 세계를 누비기 시작한 한국 자동차 부품사들이다. 최근 브라질 gm 공장에서도 한국 부품 전시회가 성황리에 열렸다. 한국부품사들이 최대 시장인 미국까지 장악할 날이...
에스엘, 실적 불확실성↑…투자의견·목표가↓-우리證 2013-02-26 07:40:49
더 클 것"이라고 예상했다.또 품질관리 측면에서 일회성 비용이 잦다는 점과 자체개발한 전장부품이 매출처를 찾지 못하는 점 등이 수익성에 부담을 주고 있다는 분석이다.오 연구원은 "2014년부터 신형 쏘나타, 크루즈 납품이 본격화된다는 점에서 장기 어닝 모멘텀은 긍정적"이라면서 "하지만 향후 이익의 가시성이...
일본에서 성공한 도시락, 그 비결은 2013-02-25 15:23:22
품질에 대한 중요도가 매우 높다.한국 호토모토는 갓 도정한 고품질의 한국산 고시히카리를 신선한 상태로 조리하게 된다. 고시히카리란 찰기와 부드러움을 뜻하는 말로 맑은 공기와 깨끗한 물을 용수로 사용하며, 해마다 토지분석을 통해 지력을 향상시켜 우수한 미질을 유지하는 우수상품을 선택한다.또한 최상의 맛을...
디아이디, 지난해 매출 6500억원 '최대'(상보) 2013-02-25 11:16:22
pc시장의 성장을 견인한 것으로 분석했다.회사 관계자는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한 것은 월 100만대 양산이 가능한 라인의증설과 최고의 품질, 철저한 납기대응의 결과라고 볼 수 있다"며 "올해에도 태블릿pc의 성장과 실적 호전에 따른 공급량 확대, 해외시장 다각화 및 영업 확대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갈...
'의류·가전' 지고 '과일·푸드코트' 뜨고 2013-02-24 16:55:44
등은 매출 증가 폭이 작은 것으로 분석됐다.남창희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대형마트 영업규제와 소비 침체에 대응해 성장 속도가 빠른 상품군의 경쟁력을 높이는 전략이 필요하다”며 “편의시설을 확충해 대형마트를 복합 문화공간으로 발전시키고 과일 등 신선식품의 품질 관리에 주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한편 백...
소비자, 매장서 구경만하는 것이 트렌드? 2013-02-21 13:35:30
김영호 전무는 “제품을 선택하는 기준이 품질, 서비스, 가격을 넘어 접근 편리성과 구매 채널 다양성으로 확장되는 등 소비자가 점점 더 똑똑해지고 있다”며, “유통업체가 고객을 만족시키려면 매장에서 온라인으로, 온라인에서 매장을 오가는 소비자와의 모든 접점에서 한결 같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해야 하며,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