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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 14일 오전 0~6시 금융거래 중단 2013-07-11 10:42:15
따라 휴일인 오는 14일 오전 0시부터 6시간 동안 금융거래가 중단된다고 11일 밝혔다. 이 시간대 자동화기기를 통한 현금 입출금, 인터넷·모바일·스마트·텔레뱅킹을 통한 거래조회·이체가 제한되며, 다른 은행에서 농협으로 자금을 이체하는 업무도 볼 수 없다. 신용·체크카드를 이용한 물품구매, 타행·...
한국證, '한국인의 평생자산설계 학교' 운영 2013-07-11 10:06:43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국투자증권 고객이면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를 통해 할 수있다. 참석인원은 회당 선착순 60명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1544-5000)로 문의하면 된다.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화제] 급등주...
<금융보안 대책 '종합 세트' 효과 있을까> 2013-07-11 10:00:37
의견을 수렴해 추진 일정을 결정한다. 금융사마다 비슷했던 보안수준 규정도 총자산과 전자금융거래 이용고객 수 등을고려해 차별화한다. 금융위는 위기가 발생했을 때 대응할 컨트롤타워와 백업 전용센터를 만드는 등대응체계도 강화하기로 했다. 현재는 전산 시스템을 삭제하는 사이버공격을 당하면 중...
금융전산 망분리 의무화·공동백업센타 구축한다 2013-07-11 10:00:00
금융전산 망분리를 의무화하고 가이드라인이 배포됩니다. 전산센터는 2014년말까지 물리적 망분리를 의무화하고 본점과 영업점은 단계적으로 망분리를 추진하게 됩니다. 금융보안 관리체계 인증제도 또한 도입됩니다. 금융권 정보보안과 전자금융거래 업무 특성을 반영한 금융보안 관리체계 인증제도를 도입하는 것으로...
<게시판> 한국투자증권 '평생자산설계 학교' 개설 2013-07-11 09:45:29
25일 오후 1시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한국인의평생자산설계 학교' 프로그램의 첫 강의를 한다. 은퇴설계, 세무, 건강을 주제로 강성모 한국투자증권 은퇴설계연구소 상무, 김지수 분당 서울대학교병원 교수 등이 강연한다. 프로그램은 11월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영업점이나...
[2013 한국서비스대상] 동부화재, 프로미 서비스로 고객과의 약속 실천 2013-07-10 15:30:41
있다.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고객상담센터, 홈페이지, 전국 각 부서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의 소리를 항상 경청하고 있으며 고객의 문의사항 및 불만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사내 인트라넷에 고객의 소리(voc)처리 시스템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마스타자동차,...
[2013 한국서비스대상] 한화생명, '소리샘' 통해 고객불만 해소 인기 2013-07-10 15:30:28
4회 연속 받았다. 한편 전국 104개의 고객창구와 서울, 부산, 대전 3개의 콜센터를 통해 업계 최고의 명품 접점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 고객센터는 수년간 지속적인 리모델링을 추진, 고객의 동선을 고려한 내부설계와 쾌적한 실내환경을 조성해 고객의 이용편리성을 한층 높였다. 콜센터 또한 고객 전화연결 후 20초 내...
[2013 한국서비스대상] 마스타자동차, 국내 최초 차량 종합관리서비스 도입 2013-07-10 15:30:25
내 고객요구 해결▶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터카 인기▶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세계백화점, 공연 등 고객에 격이 다른 경험...
[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자동차, 여성 전용센터·찾아가는 정비로 고객 감동 2013-07-10 15:30:19
추진 중이며, 태블릿 pc를 통해 고객이 직접 정비 작업 현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시스템 개선도 병행하고 있다. 여성 전용 차량 종합 검진센터인 ‘블루미’와 정비 예약 콜센터인 ‘서비스예약센터’를 신설해 정비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이 불편함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하고 있다. 집에서 수거해간 세탁물을 다시...
[2013 한국서비스대상] 아주캐피탈, 빠른 심사시스템 도입 등 고객경영 성과 2013-07-10 15:30:16
주력사업으로 성장한 여신전문금융회사다. 개인금융, 기업금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으며 총자산이 5조9000억원 규모로 업계에서 두 번째로 크다. 현재까지의 누적고객이 175만명에 이르고, 전국 23개 지점과 7개 채권센터의 전국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또 고객 니즈(needs) 분석을 통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