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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문자메시지·이메일 영업 사실상 전면금지…보험·카드사 '충격'…수십만명 실직 우려 2014-01-26 21:36:46
비정규직으로 고용해 주기적으로 재계약하는 형태로 인력을 운영하고 있다. 임금 구조는 기본급을 보장해주고 할당된 목표치를 달성하면 수당을 준다. 3월까지 tm이 전면 중단되면 금융사 입장에서는 관련 인력을 축소할 가능성이 크다. 한 손보사 tm 종사자는 “월 200만원을 버는데 일반 설계사와는 영업 방식이 달라 ...
이계영 현대제철 기술연구소장 "자동차·선박용 특수강 개발 집중…글로벌 경쟁력 강화" 2014-01-24 06:57:22
석·박사급 연구인력 430명가량이 근무하고 있다. 최근 현대하이스코에서 넘어온 70여명을 포함한 숫자다. 이들은 주기적으로 기술교류회를 갖는 등 합동 연구를 진행하며 자동차 강판을 개발했다. 연구소에 대한 아낌없는 투자도 개발 속도를 높이는 원동력이 됐다. 현대제철 기술연구소는 열간압연 모사 시험기 등...
카드사 IT 인력 외주 비중 금융사 중 최고 2014-01-23 19:13:44
지난해 6월말 기준 카드사 IT부문 외주인력은 1069명으로 자체인력 669명보다 1.6배나 많았습니다. 보험사는 외주인력이 2천883명으로 자체인력 2천146명보다 1.3배 많았고, 증권사나 은행은 외주인력보다 자체인력이 더 많았습니다. 김기준 의원은 "개인정보 보호나 보안문제에 있어서 투철한 윤리의식을 가지고 있어야 할...
<올해 달라지는 세제 주요 내용>-1 2014-01-23 12:01:38
중 연구개발업의자체연구개발도 R&D 비용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게 된다. ▲비연구전담부서 직원의 인력개발비를 R&D비용 세액공제 대상에서 제외 = 세액공제 대상 인력개발비를 연구소 또는 전담부서에서 근무하는 직원에 대한 인력개발비로 한정한다. ▲증자 관련 감면세액의 계산방식 적정화 = 증가시...
감독당국, 24시간 비상근무 체제 돌입 2014-01-23 10:12:02
등 모든 금융사는 이르면 24일부터 자체 긴급 보안 점검도 실시합니다. 금융감독원은 정보 유출에 따른 소비자 불편을 신속히 해결하기 위해 이기연 부원장보를 단장으로 비상지원반을 구성했습니다. 비상지원반은 금감원 상호여전감독국과 상호여전검사국 등 직원 30여명으로 구성됐고 24시간 비상근무에 돌입했습니다....
[2014 스타자문사에 묻다 ⑪] 구재상 케이클라비스 대표, 미래에셋 신화 이어간다 2014-01-23 09:46:49
롱숏투자를 할 수 있는 인력을 영입했다" 며 "현재 작은 규모로 롱숏 상품을 운용하고 있는데 트랙레코드(실적)을 쌓아서 절대수익률을 추구하는 상품도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그가 대표로 지내던 시절 미래에셋운용은 대형주 모멘텀(성장) 투자로 높은 수익을 올렸다. 하지만 그는 딱히 성장주만을 고집하지는 않는다고...
금융당국, 全금융사 보안 긴급 점검 착수(종합3보) 2014-01-23 09:44:23
모든 금융사는 이르면 24일부터 긴급 자체 보안 점검을 시행한다. 정보 유출 카드사에는 금융당국 인력을 24시간 배치해 카드 재발급 지연 등 고객 민원을 실시간 해결해주기로 했다. 국민은행, 농협은행, 국민카드, 롯데카드, 농협카드 등 정보 유출 금융사는 고객 민원이 평상시 수준으로 줄어들 때까지...
금융당국, 全금융사 보안 긴급 점검 돌입(종합2보) 2014-01-23 09:20:49
모든 금융사는 이르면 24일부터 긴급 자체 보안 점검을 시행한다. 정보 유출 카드사에는 금융당국 인력을 24시간 배치해 카드 재발급 지연 등 고객 민원을 실시간 해결해주기로 했다. 국민은행, 농협은행, 국민카드, 롯데카드, 농협카드 등 정보 유출 금융사는 고객 민원이 평상시 수준으로 줄어들 때까지...
[금융권반응] 정보유출 대책 예의주시‥`영향 미미할 것` 2014-01-22 10:42:09
본점인력 1천명을 영업점으로 급파했고, 농협은행은 영업점 인력충원과 함께 일부 고객이 몰리는 영업점에 한해 카드 재발급 업무를 21시까지 연장했다. 농협은행은 또 김주하 은행장 주관으로 비상대책위원회를 열고 모든 내부 행사를 전면 중단하기로 했다. 당초 예정됐던 지점장급과 팀장급 정기인사도 잠정 연기됐다....
삼성화재, 고객만족교육 전담조직 '서비스 아카데미' 신설 2014-01-22 10:38:30
특성에 맞춰 자체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크게 4단계로 나눠 진행할 계획이다. 우선 국내·외 우수 고객만족 사례와 고객 니즈를 분석하는 조사·기획 단계, '고객의 소리'를 분석하고 고객접점 활동을 꼼꼼히 진단 및 개선하는 서비스 컨설팅 단계, 현업 대상 맞춤형 서비스정신·리더십·고객만족 역량·컨설팅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