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바일 D램, 공급이 부족하다 2013-06-30 14:53:17
서울 여의도 와우파 센터에서 다음주 시황과 유망종목을 알아보는 강연회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 와우파 홈페이지(http://www.wowfa.co.kr) 또는 고객센터(02-535-2500)로 문의하면 된다. ▶ [우리동네 리포트] 경기도 부천시, 교통망 개선 호재로 작용…공실률 낮아▶ 취득세 50% 감면 혜택...
2분기 실적 개선주 관심↑…역시 IT·자동차 등 2013-06-30 09:56:14
추천종목으로 꼽았다. 대우증권은 삼성전기에 대해 "최대 고객사의 전략 스마트폰 출시로 인해 외형 성장 및 수익성 개선이 진행되고 있다"며 "2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7.5% 증가한 2조 4332원, 영업이익은 29.7% 증가한 2032억원으로 추정된다"고 추천종목 선정 배경을 밝혔다.엔씨소프트의 경우에도 2분기 실적...
국민은행, 특화점포로 승부...확산여부 주목 2013-06-28 16:09:40
`외환송금센터`, 20대 젊은이들을 위해 대학 인근에 집중 배치된 `락스타`도 특화점포의 일환입니다. 국민은행은 점포를 줄이기 보다 특화점포로 전환해 고객의 수요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국내에서 검증된 성공 모델을 아시아를 중심으로 한 해외에서 적용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습니다. 특히 저금리와...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신한카드, 할인 혜택 19개 업종 '내 맘대로' 선택 2013-06-27 15:30:42
인터뷰로 고객이 주로 이용하거나 선호도가 높은 서비스를 찾아낼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신한카드는 그룹의 슬로건인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교육격차 해소 및 미래 세대 육성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 일환으로 ‘아름人 도서관’ 지원사업을 벌이고 있다. 카드업의 특성을 살린...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국민 중심·책임 경영·협업 일상화 '세 가지 키워드' 새기자 2013-06-27 15:30:21
기업] 지속성장 기업의 조건은 혁신 능력·고객 우선·상생 전략…▶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기업과 사회발전의 선순환 구조로 사회적 자본을 늘려라▶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서울아산병원, 국경 넘나들며 이웃 보듬는 의료봉사▶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신한금융그룹, '금융 통해...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비씨카드, 회원 2700만명…국내 최대…모바일·친환경 카드 인기몰이 2013-06-27 15:30:03
고객상담 청구 등 모바일 기반의 업무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 혜택은 늘리고 결제비용은 절감한다는 전략이다. 회사 관계자는 “급변하는 금융환경에서 스마트폰을 통한 편리한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며 관련 시장 확대에 적극적으로 대처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사회공헌활동도 비씨카드가 중점을...
[인터뷰]김상대 현대차 국내마케팅실장 "세분화·맞춤화 전략으로 위기 극복" 2013-06-27 10:28:03
등 pyl 고객에 특화된 금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나아가 다음달 중 당사 브랜드 슬로건(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 구현을 위해 타 메이커와 차별화 된 현대차만의 새로운 리스/렌트 프로그램을 내놓을 예정이다.# 향후 pyl 브랜드 마케팅 운영 계획은=지금까지는 pyl 3개 차종이 지닌 남다른 가치와 매력을 더...
김경수 에몬스가구 회장 "19년 성장 원동력은 대리점주들" 2013-06-26 17:34:06
늘려달라"▶ 금융솔루션 전문 웹케시-한국후지쯔, '포터블 브랜치 특허' 소송戰 비화▶ 김영환 fta무역종합지원센터 단장 "中企 원산지 증명, 관세사 등 지원인력 늘릴 것"▶ 듀오백 ƈ세 경영인'의 새 도전…천연 라텍스 소재 의자 8월 세계 첫 출시[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불황에도 '명품 서비스'는 통한다 2013-06-26 15:51:40
17.3점 올랐다. 우문규 한국표준협회 서비스경영센터 책임연구원은 “장기에 걸쳐 경기 불황이 지속될 것이라는 예측 때문에 소비 심리가 위축됐지만 기업들의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향상 노력을 소비자가 높게 평가해준 결과”로 풀이했다. ○skt·에버랜드, 14년 1위 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동부화재, 접수된 민원은 무조건 1시간 이내 처리 2013-06-26 15:41:14
고객과 함께 행복한 사회를 추구하는 글로벌 보험금융그룹’이라는 비전으로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전략 및 정책을 실행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상호소통과 자율경영의 원칙 아래 글로벌 표준에 근거를 둔 경영인프라 구축, 사업효율성 확보, 전문인력 양성, 차별화된 상품 및 서비스 개발 강화 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