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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증시] 점진적 반등세 지속…새 정부 정책 기대 2013-02-17 10:31:01
가계부채 해결을 위한 국민행복기금, 대기업 미래 성장동력 투자, 골목상권 보호, 유통구조 개선, 중소기업 육성, 여성인력 사회진출 확대, 평생직업능력 개발체제, 기초연금 도입 등이 중점 핵심 과제로 제시될 것"이라고 언급했다.다만 미국와 유럽 정치권을 둘러싼 불안 요인들은 향후 돌발 악재가 될 수 있다. 주...
"다음, 경기침체…4Q 실적 부진"-KTB證 2013-02-15 07:33:26
이후 오버추어 광고주 이탈과 이로 인한 광고 집행 예산 감소에 따라 검색 광고 매출이 12% 감소했다"며 "경기침체 여파로 디스플레이 광고 역시 0.6% 증가하는데 그쳤다"고 설명했다.사실상 성장을 주도한 것은 416% 성장을 보인 게임사업 부문인데, 이 역시도 온네트 신규 인수 효과에 따른다는 것이다. 여기에 인건비와...
"글로벌 증시 변동성 확대..자금동향은?" 2013-02-14 11:02:25
시퀘스터라는 미국의 2011년 예산통제법에 의해 올해 1조 2000억 달러의 지출을 자동적으로 삭감해야 한다. 그런데 이 부분을 유예하기 위해 오바마 대통령과 공화당이 합의를 해야 되는데 아직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3월 1일부터 자동 삭감이 된다. 오바마 대통령은 빅딜을 제의하고 있는데 공화당에서는 지출...
[특징주]다음, 4분기 실적 부진 '하락' 2013-02-14 09:13:23
오버추어 광고주 이탈과 이로 인한 광고 집행 예산 감소에 따라 전년 동기 대비 12% 감소한 433억원을 기록했다.디스플레이광고는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모바일 매출 성장과 대선 특수 등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0.6% 증가한 628억원을 달성했다.게임분야는 퍼블리싱과 모바일게임 매출 증가, 온네트 연결효과로 전년...
다음, 4Q 영업익 20% 감소…'경기부진 탓'(상보) 2013-02-14 08:14:37
오버추어 광고주 이탈과 이로 인한 광고 집행 예산 감소에 따라 전년 동기 대비 12% 감소한 433억원을 기록했다.디스플레이광고는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모바일 매출 성장과 대선 특수 등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0.6% 증가한 628억원을 달성했다.게임분야는 퍼블리싱과 모바일게임 매출 증가, 온네트 연결효과로 전년...
北 3차 핵실험 강행..금융시장 진단 2013-02-13 11:40:52
예산 삭감안이 실제적으로 진행된다. 그렇게 되면 이전까지는 민주당과 공화당 간 예산 삭감안을 놓고 상당히 갈등이 표면화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정치적인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 중국은 경기상황이 대체적으로 양호하고 사이클도 기본적으로 우상향하는 형태로 턴어라운드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다. 특히 중국은...
10년 E3 단골 끝, 지스타 창립 멤버 되다 2013-02-13 01:19:47
규모였다. 지금은 한국의 지스타 전시회도 상당한 규모로 성장했음에도, 당시 e3의 전시 규모는 la컨벤션센터 면적(전시장 6만7000m2, 미팅공간 1만3700m2)을 모두 활용한 것으로 기억하니까, 사상 최대의 면적으로 치러진 '지스타2012'규모(3만6800m2)의 2.5배 정도의 규모였다. 첫날 이른 시각인데도, 행사장에는...
불황에 광고시장 둔화…지상파 줄고 모바일 성장 2013-02-12 13:45:43
2011년(9조5606억원)보다 2.2% 성장하는데 그쳤다. 이는 경제성장율에도 못미치는 수준으로 런던 올림픽, 여수엑스포, 대통령 선거 등 굵직한 이슈들이 있었지만 불투명한 경기 전망 속에 기업들이 광고마케팅 예산을 축소하거나 보수적으로 운영한 데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매체별로 살펴보면 큰 비중을 차지하는...
중기청, 서비스 연구개발 사업 지원 2013-02-12 12:39:17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선진 업체들은 유무형의 서비스 개념 도입을 통해 고수익을 달성하고 있다고 중기청은 이번 사업에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중기청은 이번 사업에 대해 올해 155억원의 예산으로 제품서비스와 지식서비스 분야로 나뉘어 개발기간 1년 이내의 과제에 대하여 총사업비의 75%이내에서...
올해 광고시장 '흐림'…"2% 성장한 9조9660억 원 예상" 2013-02-12 10:21:04
총 광고비가 전년 대비 2.2% 성장한 9조7706억 원으로 조사됐다. 12일 제일기획에 따르면 지난해 런던올림픽, 여수엑스포, 대선 등 사회적인 이슈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광고비는 소폭 상승에 그쳤다. 경기불황을 맞은 대기업들이 예산을 보수적으로 운용했기 때문이다. ◆'종편' 구름 걷히나 지상파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