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B투자증권, `KTB-11번가 쿠폰 이벤트` 실시 2013-04-22 10:25:15
뒤, KT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tb.co.kr)에 회원가입 후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상품구매 할인쿠폰이 증정됩니다. 발급된 쿠폰 번호는 발급일 기준 3개월 이내에 등록하면 됩니다. 이와 함께 쿠폰번호를 등록한 고객이 오는 5월 31일까지 신규 계좌를 개설하거나 계좌에 돈을 입금하면 각각 5천원과 1만원 상당의 11번가...
[와우넷 이벤트] 석진욱대표, 파생 상품 교육 오픈 2013-04-21 16:21:31
사항은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나 고객센터(1599-0700)로 문의하면 된다. ○조현덕 대표, 노스트라 주식예측 특강 한국경제tv 와우넷 전문가 조현덕 대표가 27일 주식시장 대응을 위한 투자자 무료 온라인 공개방송을 실시한다. 강의 주제는 ‘볼린저밴드 및 갭 집중 분석’이다. 27일에는 ‘시세 ...
월오탱, 전국 PC방 랜파티 벙커 러쉬 개최! 2013-04-19 17:14:52
계정을 제공한다. 신규 유저를 초대해 현장에서 회원 가입할 경우에는 추가로 1,500 골드를 제공하며 여성 유저, 커플 유저들 모두에게 1,500 골드를 지급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6회에 걸친 각 지역 랜파티마다 前 프로게이머 김동수와 게임방송 인기 bj 안티노라가 참석해 현장에서 펼쳐지는 개인...
[장기불황, 쇼핑 국경 무너뜨렸다 ④] "폴로 세일 뜨자마자…커뮤니티가 해외 직구의 힘" 2013-04-19 08:12:23
“고객이 스스로 물건을 주문할 때 영어에 대한 부담을 없애고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 그 이상도 이하도 없습니다. 대기업처럼 마케팅 비용을 쓰면서 광고를 한 것도 아니고요. 처음에는 회사 쪽에서 이끌었습니다. 국내에 온라인 카페를 만들고 어디에서 어떤 물건을 어떻게 사야하는지 친절하게 안내했습니다....
짜장면 배달하다 말고 갑자기 증권사로 뛰어간 이유는… 2013-04-18 13:26:00
◆ 방송참여방법 -> ‘시원tv’ 홈페이지 접속 후 우측 상단 무료회원 가입 후 참여 ◆ 고객센터 -> 1577 - 7651 ◆ (‘시원tv’ 무료방송 참여하기 - 클릭 - 문의: 1577-7651)<시장 이슈 종목> 오로라, 피델릭스, 녹십자셀, 리홈쿠첸, 젬백스한경닷컴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모든 책임은 정보...
에뛰드 하우스, 뷰티 정보 함께 공유해요~ 2013-04-18 11:27:51
우수 회원을 선정하는 ‘명예의 전당’ 코너 등이 신설된다. 기존 메뉴인 ‘제품 구매 후기’, ‘매장 칭찬’ 등의 메뉴도 새로 오픈 하는 ‘에뛰드 커뮤니티’로 통합된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에뛰드 커뮤니티’는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실현하는 온라인 메이크업 놀이터와 같은 곳으로,...
[2013대표브랜드] 경기사이버 장터, 경기도지사 인증 온라인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2013-04-17 18:00:03
판매하고 있으며, 회원 수도 13만 8천명으로 매년 증가 추세이다이처럼 경기사이버장터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성장할 수 있는 비결은 품질 좋고 안전한 농특산물을 엄격히 선별해 입점 시키는 것을 물론 소비자단체와 연계해 철저한 사후관리와 품질에 대한 모니터링을 하고 있으며, 특히 소비자 리콜제를 시행해...
[2013대표브랜드] 신한카드, 대한민국 넘버1 대표 신용카드 2013-04-17 18:00:02
신한카드는 업계 최다 2,200만 고객과 시장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자타 공인 대한민국 no.1 대표 신용카드사이다. 1988년 창립한 lg카드와 2002년 창립한 신한카드가 통합하여 2007년 10월 신한카드로 새롭게 출범한 이후, 전체 카드 회원 수에서 줄곧 독보적인 1위를 지키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실제 이용회원 등 질적...
[2013대표브랜드]호텔예약 전문기업, '호텔패스' 2013-04-17 17:59:50
상에서 차별화된 회원 전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투숙하고자 하는 호텔 전반에 관한 내용이나 현지의 교통편 등 자세한 정보들도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 상에서 고객 서비스 전담자로부터 제공받을 수 있으며 회원을 위한 특별 이벤트 참여기회 등이 제공된다. 특히 호텔패스는 편리한 위치와 안전하고 깨끗한 4~5성급...
[2013대표브랜드] ODM의 성공신화, 한국콜마… 탄탄한 기술력으로 세계적 100년 기업 도전해 2013-04-17 17:59:38
우선주의 원칙, 고객 제일주의 원칙에 대한 고민과 의지를 담고 있다. 판매기업은 마케팅에, 한국콜마는 개발과 생산에 중점을 둠으로써 상호 이익을 극대화시키고자 하는 것이 기본 아이디어다. 이를 위해 한국콜마는 마케팅 3원칙(고객보호, 1사 1처방, 기술독립)을 정하고 브랜드 기업과의 신뢰를 더욱 두텁게 쌓아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