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뿔난 이동통신 3사, 카드 자동납부 대행 중단 2013-01-03 17:03:19
맺은 ‘자동납부 접수대행 제휴’를 중단하기로 했다. 통신사들이 카드 수수료율 협상에서 카드사를 압박하기 위한 조치라는 분석이 나온다.sk텔레콤은 2일부터 카드사의 자동납부 접수대행 제휴를 중단했다고 3일 발표했다. kt와 lg유플러스는 4일부터 제휴를 끊을 계획이다.그동안 휴대폰 가입자들은 통신사뿐만 아니라...
갤럭시S3 공짜? 통신사 막판 보조금 경쟁 `과열` 2013-01-03 16:07:20
기본요금만 내고 쓰시면 됩니다." 간단한 접수 절차가 끝나고, 잠시 후 당장 신청하지 않으면 피해를 볼 수 있다는 확인전화까지 걸려옵니다. <인터뷰> A 통신사 관계자(음성변조) "7일 부터는 환수제도가 생겨요. 중간에 해지하면 할인받는 금액 다 토해내셔야 해요. 근데 오늘까지 접수하신 분들은 환수제도 적용...
올해 외국인 근로자 4만6천명 추가 도입 2013-01-03 15:27:02
건설업 1천560명, 서비스업 90명 등이며 제조업을 제외하면 모두 상반기 도입이 완료됩니다. 1분기 배정 인력에 대한 고용허가 신청서 접수는 오는 14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사업장에서는 고용허가 신청서 접수 전에 내국인 구인노력을 해야합니다. 올해부터는 고용허가 사업장 선정과 관련해 외국인 고용이 절실한...
대명리조트(콘도) 하프패밀리 분양마감 이후 오너쉽 정회원 특별분양 2013-01-03 15:00:00
으로 줄이고 실속형회원권으로 성수기 추첨접수 권한을 제한하면서 1230만원에 회원을 모집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으나 아쉽게도 2012년 11월30일부로 하프패밀리 상품은 분양마감이 결정되었다.! 하지만 이제는 한정 특별분양중인 상품으로 패밀리형과 스위트형, 노블리안형이 있으며, 일시불 가입 시 10%...
이통사 vs 카드사 '기싸움' 애꿎은 소비자만 혼란 2013-01-03 13:26:50
카드사의 자동납부 접수 대행을 중단함에 따라 신규 가입자들은 신용카드로 요금을 납부하려면 대리점에 직접 가서 신청해야 하는 불편을 겪게 됐다. 기존에 카드사를 통해 통신요금을 냈던 고객들은 요금 납부 방식을 변경하지 않아도 된다. 이통사들은 이번 서비스 중단이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조치라고...
고려대, 성신여대 앞 오피스텔 1억에 3채 월세 195만원!! 2013-01-03 12:42:04
신청접수 입금 순으로 층, 호수 지정 마감된다. 분양문의)02-6049-1200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충격'▶ 유명 女배우, 임신 7주차 '속도위반' 밝혀져!▶ '한성주 동영상'...
고려대, 성신여대 앞 오피스텔 3천만원대 투자 월세 1000/65만원!! 2013-01-03 12:34:04
접수 입금 순으로 층, 호수 지정 마감된다. 분양문의)02-6049-1200▶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충격'▶ 유명 女배우, 임신 7주차 '속도위반' 밝혀져!▶ '한성주 동영상' 적나라한...
개정수능, 기숙학원으로 철저히 준비한다. 2013-01-03 11:30:09
2월 12일(화)부터 시작이며 현재 선착순 모집 접수 중이다. 학원 입학 상담과 방문, 등록은 평일과 주말, 공휴일 상관없이 가능하므로 편한 시간에 접수하면 된다.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한화생명 사고보험금 지급 빨라진다 2013-01-03 11:13:43
청구서류를 문자인식 프로그램으로 자동 접수할 수 있도록 올해 상반기 안에 실손보험 자동심사시스템도 마련할 계획이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앞으로 실손보험금 지급은 현재보다 최소 2배 이상 빨라지고 전체 보험금지급 평균 처리기일은 약 20% 단축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cindy@yna.co.kr(끝)<저 작...
[울산·포항]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 "울산서 상담원 80명 신규 채용" 2013-01-03 11:12:08
접수·상담을 주된 업무로 하는 고객상담센터에는 공무원 48명과 전화상담원 6명이 근무하고 있다. 이는 안양 사옥 시절보다 상담원이 80명이나 모자란 수준이다. 실제로 업무를 시작한 2일 하루 동안 걸려온 전화 2만2358건 가운데 8961건만 처리, 응답률이 40.1%에 그쳤다. 10통 가운데 6통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