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재기 나선 푸르밀…'일본 유행' 캐러멜 요구르트로 승부수 2023-05-10 10:19:53
나섰다. 특히 일본의 캐러멜 요구르트 유행에서 착안한 발효유 신제품을 밀고 나섰다. 푸르밀은 캐러멜 맛 발효유 제품 '다나카's 캬라메르 요구르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광고모델로 유튜브 등에서 '다나카' 캐릭터로 인기를 끈 개그맨 김경욱을 기용해 신제품을 홍보하기로 했다. 푸르밀은...
'기사회생' 푸르밀, 다나카 데리고 돌아왔다 2023-05-10 09:13:32
발효유 제품 '다나카's 캬라메르 요구르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푸르밀은 앞서 일본에서 캐러멜 요구르트가 인기를 끌었던 점에 착안해 신제품을 개발했다. 모델로는 유튜브 등에서 '다나카' 캐릭터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맨 김경욱을 기용했다. 푸르밀은 신제품을 지난달 25일부터 전국...
푸르밀, 사업 정상화 나서…'캬라메르 요구르트' 출시 2023-05-10 08:48:30
출시하고 사업 정상화에 나섰다. 푸르밀은 캐러멜 맛의 발효유 제품 '다나카's 캬라메르 요구르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푸르밀은 앞서 일본에서 캐러멜 요구르트가 인기를 끌었던 점에 착안해 신제품을 개발했다. 신제품 모델로는 유튜브 등에서 '다나카' 캐릭터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맨...
hy, '스트레스케어 쉼' 누적 판매량 1000만개 돌파 2023-05-09 14:49:07
기능성 발효유 대비 10% 가량 낮다. 반면 1020대와 5060대의 비중은 각각 4%, 6%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신상익 hy M&S부문장은 “신제품 출시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판매 속도가 둔화되나 ‘스트레스케어 쉼’은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며 “제품 콘셉트에 부합하는 협업 마케팅을 진행해 화제성을 이어갈...
먹거리물가 상승률 10% 이상 수두룩…라면 12.3%·빵 11.3% 2023-05-08 06:01:02
│ 발효유 │ 12.0 │ 14.3 │ 14.4 │ 11.1 │ ├─────────────────┼────┼────┼────┼────┤ │ 참기름 │ 14.7 │ 15.0 │ 18.9 │ 22.1 │ ├─────────────────┼────┼────┼────┼────┤ │ 식용유 │ 40.9 │ 28.9...
이재준 큐렉소 대표 "인공관절 수술로봇, 이르면 올해 美 시장 진출" 2023-05-05 17:58:37
1분기에는 84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인공관절 보형물, 발효유 원재료 사업 등 다른 사업부문 매출을 처음으로 앞섰다. 큐렉소의 올해 의료용 로봇 매출 목표는 전년 대비 41% 많은 300억원이다. 큐렉소는 인공지능(AI) 개발에도 도전하고 있다. 이 대표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와 협업해 수술로봇에 적용할 수 있는 AI...
야쿠르트 아줌마·신민아는 알까…'주가 2배' 급등한 큐렉소[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3-25 08:00:02
원재료를 공급하고 있다. 미국, 유럽, 아시아 등에서 발효유·라면·음료 등의 원재료를 수입해 국내 식품업체에 공급하는 방식이다. 임플란트 사업은 글로벌 의료기기 기업인 짐머 바이오메트(Zimmer Biomet)의 제품을 유통한다. 큐렉소 주력 제품 ‘큐비스 조인트’ FDA 신청 준비주력 제품은 정형외과 수술로봇 ‘큐비...
YOZM(요즘), 마켓컬리에서 `YOZM 요구르트 맛 그릭요거트` 단독 출시 2023-02-24 16:05:22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던 중, 발효유의 대표주자인 마시는 요구르트의 추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최근 대세로 자리잡고 있는 그릭요커트에 관심을 보이던 컬리 상품 기획팀에서 자사몰 내 약진으 두드러지고 있는 `YOZM`에 협업을 제안하면서 시작된 콜라보레이션으로 시장의 흐름을 빠르게 파악하는 리테일...
취약계층 학생 무상우유, 바우처로 지급한다 2023-02-20 09:23:02
사용한 유제품(흰우유·가공유·발효유·치즈)을 구매하면 된다. 농식품부는 이번 시범사업 도입 취지로 학교우유급식률이 하락하며 무상으로 우유를 지원받는 취약계층 학생들에게 낙인효과가 생긴 점, 흰우유 위주의 공급으로 학생들의 선택권이 제한되는 점을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또 정상적으로 우유급식이 어려운...
무상우유 지급 '급식→바우처'로 바뀐다…"낙인효과 방지" 2023-02-20 09:14:21
사용한 유제품(흰우유·가공유·발효유·치즈)을 구매하면 된다. 농식품부는 이번 시범사업 도입 취지로 학교우유급식률이 하락하며 무상으로 우유를 지원받는 취약계층 학생들에게 낙인효과가 생긴 점, 흰우유 위주의 공급으로 학생들의 선택권이 제한되는 점을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또 정상적으로 우유급식이 어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