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DC현대산업개발, 광명 센트럴 아이파크 7월 분양…일반분양 425가구 2023-06-20 09:45:11
인근 국가산업단지나 강남권역까지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이 들어서고 반경 1km 내에 유치원부터 초·중·고등학교까지 모두 모여있다. 특히 광명초등학교는 도보 약 1분 거리로 가깝다. 광명 센트럴 아이파크에는 단지 내·외부 곳곳에 아이파크만의 특화 설계가 적용돼 프리미엄을 더할 전망이다...
[주말N쇼핑] 여름휴가 준비 시작…수영복·선글라스 할인 2023-06-17 07:00:06
21일까지 '온앤더 키즈 위크'를 열고 유아동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할인한다.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바캉스 패션과 물놀이 완구도 60% 할인 판매한다. ▲ 쿠팡 = 중국 6·18 쇼핑 행사를 앞두고 로켓직구 할인 행사를 연다. 샤오미, 제니쿠키 등 중국과 홍콩의 대표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하고 다이슨, 오쏘몰...
상품 기획부터 개발까지 꽉 잡은 SNS 스타…"이들이 곧 트렌드" 2023-06-05 18:36:29
동안 주문금액이 7400만원에 달했다. 라비앙은 인스타그램 팔로어를 16만9000명 보유한 인플루언서 박현선 씨가 론칭한 브랜드다. 이처럼 인플루언서의 전문성이 강화되고 활동 영역이 넓어지자 이들의 소속사 역할을 하는 멀티채널네트워크(MCN)의 덩치도 커지고 있다. 샌드박스네트워크의 지난해 매출은 1462억원으로...
"1시간 매출이 무려 7400만원"…놀라운 '인플루언서 효과'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6-05 12:04:51
대비 36.0% 늘었다. 유아동 콘텐츠 전문 MCN인 캐리소프트의 매출액은 같은 기간 67억원에서 101억원으로 50.8% 증가했다. ◆‘시니어 시장’도 커질 듯 유통업계에선 인플루언서 시장이 앞으로 더욱 넓어질 것으로 보고 있다. 플랫폼 사업자들이 라방에 적극적으로 뛰어들어 아이디어만 있으면 누구자 쉽게 창업할 수 있는...
"아이 생각하면 이직 못한다"…카카오 어린이집 어떻길래 2023-06-01 09:24:27
업계 최대 규모로 총 907명의 유아동 수용이 가능하다. 카카오는 제주도 본사의 ‘스페이스 닷키즈어린이집’과 카카오 판교 오피스 및 인근에 ‘늘예솔어린이집’ ‘아지뜰어린이집’ ‘별이든어린이집’ 등 총 네 곳을 운영 중이다. 일과 육아를 병행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조성하고자 네 개의 어린이집 모두 카카오...
세단이 폼난다고?…패밀리카로도 1인가구도 'SUV' 택하는 이유 2023-05-27 18:09:14
일이 많아졌는데, 세단에는 자전거나 푸시카(유아동 탑승하고 밀어주는 장난감차)도 싣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최 씨는 "푸시카 손잡이가 분리 안 되는 바람에 중형 세단 트렁크에 다 안 들어간다. 아이와 움직일 땐 여러모로 짐이 많아 남편과 차를 바꿔 타고 있다"며 "혼자 타는 게 아니라면 주변에도 SUV 구매를 추천하고...
메가스터디교육, 유아 학습 브랜드 '엘리하이 키즈' 6월 론칭 예정 2023-05-25 09:00:00
메가스터디교육의 유아 스마트 학습 브랜드 엘리하이 키즈가 두 번째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티저 페이지에서는 준비 중인 일부 콘텐츠와 서비스가 공개됐으며, 국내·외 유아동 전문가 284명과 손을 잡고, 3년의 시간에 걸쳐 6월 론칭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소중한 우리 아이의 첫...
"네이버 '엄지척' 이모티콘 돌려줘요"…갑자기 사라진 이유 [조아라의 IT's fun] 2023-05-21 20:51:16
기여하는 캐릭터IP 사업을 국내외로 더욱 확대할 것으로 전망된다. 카카오프렌즈 관계자는 "그동안 받은 사랑을 팬 분들께 돌려주기 위해 오프라인 접점을 만들고 굿즈, 책 등을 선보이고 있다"며 "최근엔 유아동 대상으로 '내 마음은 무지'라는 첫 TV 애니메이션을 방송하며 캐릭터 사업을 적극 확대하고...
[주말N쇼핑] 벌써 여름시즌…패션·먹거리·가전 등 할인행사 2023-05-20 07:00:01
브랜드 한우 등심은 40%, 미국산 간편구이 냉장·냉동 우삼겹은 50% 할인한다. 수박과 제스프리 자이언트 골드키위, 대추방울토마토, 시금치 등 과일·채소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롯데온 = 이달 21일까지 프롬비기닝, 메이블루, 분홍코끼리 등 인기 소호 패션 브랜드의 여름 신상·인기상품을 최대 60% ...
불황에도 무조건 산다는데…정체는 2023-05-11 10:53:45
뷰티, 유아동, 디지털 가전, 패션 순으로 매출 비중이 높았다. 특히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명품 화장품 비중이 90%로 압도적이었다. 전통적인 인기 품목인 건강기능식품 대신 럭셔리 뷰티, 순금 골드바 등이 인기 선물용품으로 부상했다고 SSG닷컴은 전했다. 이 영향으로 전체 매출 가운데 100만원 이상 상품 비중 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