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박상현, GS칼텍스 매경오픈 2년 만에 패권 탈환 2018-05-06 17:09:57
박상현, GS칼텍스 매경오픈 2년 만에 패권 탈환 장이근·황중곤·불라 등 4명과 연장 접전 끝에 통산 6승째 (성남=연합뉴스) 김동찬 기자 = 박상현(35)이 제37회 GS칼텍스 매경오픈 골프대회(총상금 10억원) 우승을 차지했다. 박상현은 6일 경기도 성남시 남서울 컨트리클럽(파71·6천451m)에서 열린 대회 마지막 날...
여행 떠나고픈 5060, TV홈쇼핑 '채널 고정' 2018-04-24 19:16:30
대비 62.7% 급증했다. 이 회사는 올 한 해 여행 상품 판매액이 1100억원에 이를 것으로 보고 있다.각 홈쇼핑 채널은 경쟁적으로 여행 방송을 내보내고 있다. gs샵의 여행 상품 편성 비중은 2015년 1.9%에서 작년 3.2%로 두 배 가까이로 뛰었다.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등도 이 비율을 꾸준히 올리고 있다.홈쇼핑...
10대 재벌 사외이사 3명중 1명꼴 '권력기관 출신' 2018-03-12 06:19:01
132명의 34.8%를 차지했다. 세부적으로는 장·차관 출신이 12명으로 가장 많았다. 판·검사 출신이 11명으로 그 뒤를 이었고 기획재정부 관료가 6명, 국세청 7명, 금융감독원 6명, 공정거래위원회 4명 등 순이었다. 지난해 최순실 사태 여파로 전문가 출신 영입 목소리가 커지면서 선임 비율이 높아진 교수는 44명이었다....
서울시 인터넷 쇼핑몰 평가서 신세계몰 1위 2018-02-28 11:15:00
1위를 차지했다고 28일 밝혔다. 2위는 CJ몰(87.49점)이었으며 GS샵(86.83점)과 풀무원이샵(86.70점)이 3∼4위에 올랐다. 평가는 ▲ 소비자이용만족도(40점) ▲ 소비자보호(50점) ▲ 소비자피해발생(10점) 부문에서 점수를 매기고 이를 합쳐 총점을 내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12개 분야별 최우수 인터넷쇼핑몰은...
[산업 Index] 정유4사 또 최고실적 경신… 지난해 영업이익 8조 육박 2018-02-19 15:54:26
정유사들이 비정유 부문으로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게 된 배경”이라고 말했다.업계 1위는 sk이노베이션이 차지했다. 지난해 3조2343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올렸다. 2015년 49%에 불과하던 비정유 부문을 2017년 64% 수준으로 늘린 결과다.gs칼텍스는 지난해 2조16억원의 영업이익을...
새 통합지수 'KRX300' 내달 첫선…셀트리온 3사·신라젠 등 포함(종합) 2018-01-30 19:10:21
시가총액에서 코스피 종목의 비중은 91.1%, 코스닥 종목은 8.9%다. 코스닥 종목 시총 비중은 당초 지수 개발 단계에서 밝힌 6.5%에서 올라간 것이다. 다만 코스닥 시총 1위 셀트리온[068270]이 코스피로 이전 상장하면 지수 내 코스닥 종목 비중은 6.2%가 될 전망이다. KRX300 구성 종목이 코스피와 코스닥 시가총액에서...
새 통합지수 'KRX300' 내달 첫선…셀트리온 3사·신라젠 등 포함 2018-01-30 16:24:18
시가총액에서 코스피 종목의 비중은 91.1%, 코스닥 종목은 8.9%다. 코스닥 종목 시총 비중은 당초 지수 개발 단계에서 밝힌 6.5%에서 올라간 것이다. 다만 코스닥 시총 1위 셀트리온[068270]이 코스피로 이전 상장하면 지수 내 코스닥 종목 비중은 6.2%가 될 전망이다. KRX300 구성 종목이 코스피와 코스닥 시가총액에서...
거래소, 새 통합지수 `KRX300` 종목 발표…제약바이오주 대거 편입 2018-01-30 16:20:34
차지했고 코스닥이 8.9%를 기록했습니다. 특히 KRX 300의 전체 305종목 중 헬스케어 비중이 8.6%를 차지했는데, 이중 코스닥 종목이 6.1%를 차지하는 등 코스닥 내 셀트리온 3형제를 비롯한 제약·바이오가 대거 포합됐습니다. <이하 KRX300 구성 종목들> (코스피)강원랜드, 경동나비엔, 고려아연, 광동제약, 광주은행,...
TS샴푸·JBY… '뷰티·패션'이 휩쓴 올 홈쇼핑 2017-12-18 19:12:25
상품의 ‘질주’gs샵 cj오쇼핑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4개사가 18일 올해 상품 판매 실적을 분석한 결과 소비자들은 뷰티 상품을 많이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gs샵에선 프리미엄 탈모 샴푸인 ‘올뉴 ts샴푸’가 주문수량 기준 1위를 차지했다. 작년 상반기 처음으로 히트상품 10위권에 진입한 이...
올해 홈쇼핑에서 주문이 가장 많이 몰린 제품은 '탈모샴푸' 2017-12-18 14:25:08
패션과 화장품이 인기를 끈 것으로 나타났다.cj오쇼핑, gs샵,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ns홈쇼핑 5개 업체는 올해 1월1일부터 12월13일까지 히트상품을 분석한 결과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뛰어난 화장품과 패션 제품이 상위권을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gs샵에서는 프리미엄 탈모 샴푸인 '올뉴 티에스 샴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