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섬, 3분기 영업이익 60억원…작년 동기 대비 31.4% 감소 2024-11-07 11:46:51
위축이 장기화하고 있는 데다 이상 고온 현상에 따른 가을·겨울 시즌 아우터(외투) 판매 둔화로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감소했다"고 말했다. 한섬은 이날 기업가치 제고(밸류업) 계획도 공시했다. 올해부터 2027년까지 주가순자산비율(PBR)은 0.5배, 자기자본이익률(ROE)은 6.0%를 각각 달성하는 것이 목표다. 4개년...
현대百, 2027년 부산프리미엄아울렛·더현대광주 출점(종합) 2024-11-07 11:45:24
일시 중단했고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가을·겨울 패션 매출이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면세점은 인천공항점의 경우 여객 증가와 경쟁력 있는 브랜드 유치 등으로 흑자를 기록했지만, 중국 내수 부진과 외국인 관광 트렌드 변화 영향으로 전체 면세점 매출과 영업이익은 감소했다"고 말했다. 이어 "지누스는 핵심...
"이 돈이면 일본 간다"…겨울철 해외 골프 여행 예약 '껑충' 2024-11-07 08:55:32
짧은 가을이 저물고 기온이 뚝 떨어지는 가운데 겨울에도 골프채를 놓기 힘든 골프 애호가들이 해외로 눈을 돌리고 있다. 따뜻한 나라에서 골프를 즐기려는 수요가 늘어나면서 해외 골프 패키지 상품 예약도 빠르게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7일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지난 10월 한 달 동안 해외...
KT알파, 3분기 영업이익 33억원…작년보다 21.3% 증가 2024-11-06 17:24:10
타바로니 캐시미어, 팻무스와 같은 하반기 가을·겨울 패션 독점 브랜드를 출시하고 숏폼 강화 등 시장경쟁력 제고에 힘쓰고 있다. 모바일상품권 사업 매출은 14.1% 증가한 253억원을 기록했다. 기업 고객 대상의 적극적인 영업 확대 및 온라인 마케팅 강화로 매출이 크게 성장했다고 KT알파 쇼핑은 분석했다. 특히...
이브살로몬, 클래식과 현대스타일 조화…무스탕·퍼 아우터, 연말 파티룩 딱이네 2024-11-06 16:11:03
기울여 디자인된다. 이브살로몬의 올해 가을·겨울 컬렉션은 미국 햄프턴의 평온한 겨울 풍경과 1970년대 뉴욕의 활기찬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았다. 할리우드 배우 메릴 스트립, 제시카 랭, 페이 더너웨이의 세련되고 우아한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세심한 디테일로 완성한 이번 컬렉션은 헤링본, 울 트윌, 새틴...
현대홈쇼핑, 글로벌 구스 침구 '브링크하우스', TV홈쇼핑서 단독 판매 2024-11-06 16:09:01
프리미엄 라인업인 ‘블랙라벨’의 가을·겨울(FW) 시즌 신상품을 선보였다. 폴란드산 최상급 거위 털을 활용한 충전재와 밀도 높은 280TC(폴리에스테르 면 혼방) 퍼케일 원단을 사용해 보온력과 통풍성이 우수하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폴란드 마수리안 구스 침구 풀세트(퀸 사이즈 69만9000원)’ 등이...
남부 산 아직도 '푸릇'...'지각 단풍' 일상 된다 2024-11-06 06:34:09
엽록소 생성량이 감소한다. 그러다 가을에 접어들어 기온이 떨어지면 나무는 겨울을 나기 위해 잎으로 영양분과 수분이 들어가는 것을 막는데, 이때부터 엽록소가 분해되기 시작한다. 일반적으로 단풍은 일 최저기온이 5도 이하로 내려가면 물들기 시작하고, 기온이 낮아야 단풍색도 선명하다. 예컨대 안토시아닌의 경우...
"매출 2% 올랐어요"…이상기후에 애타는 유통업체들 '올인' 2024-11-05 11:26:25
지역에서 평소보다 가을이 더 습할 것이라는 예측에 따른 판단이었다. 커비 도일 월마트 화장품 보충 고문은 "처음에는 상위 수준 계획을 위한 모델에 불과했던 날씨 데이터가 시즌 내내 날씨 영향을 분석하고 프로모션 일정을 잡는 데 활용되고 있다"라고 했다. 겨울을 앞두고 스포츠 용품 판매업체인 딕스스포팅굿즈,...
"이거 또 뜨겠네"…2030 男도 반한 지드래곤 '핫템' 정체 2024-11-05 06:37:58
동기 대비 약 30% 늘었다. 이번 FW(가을·겨울) 시즌에도 닥스는 남녀 공용 스카프를 출시해 남성 고객들을 공략한다. 닥스 액세서리 바이어는 “남녀 공용 스카프를 생산하기 위해 기존과 다른 패턴 개발을 했다”며 “80년 역사의 이탈리아 스카프 전문업체에서 현지생산했으며 까다로운 국내 소비자들의 선호를 맞추기...
오사카·교토 대신 '후쿠이' 어때요? 2024-11-04 17:41:29
맛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요리를 선보인다. 가을 메뉴로는 시저 샐러드, 유자·후쿠이 매실 비네그레트를 곁들인 셰프 특선 카르파초, 당일 잡아 올린 생선으로 만든 부이야베스, 일본산 소 엉덩잇살 구이를 즐길 수 있다. 계절에 따라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지역 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후쿠이는 한국 관광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