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석준 농협금융 회장, 농산물 나눔 2024-09-11 18:10:36
이석준 농협금융그룹 회장(가운데)은 지난 10일 서울 사직동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농산물 꾸러미를 전달했다. 추석을 앞두고 마련한 꾸러미는 국산 쌀과 농산물로 만든 각종 간편식과 누룽지, 약과 등으로 구성됐다.
고등어구이·오징어젓…'반찬가게'로 변신한 편의점 2024-09-08 06:31:01
5종을 출시했고 앞으로 종류를 늘려나갈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반찬과 밀키트 등 가정 간편식 브랜드 '소반'을 최근 PB '세븐셀렉트'로 통합했다. PB를 하나로 묶어 '규모의 경제' 효과를 꾀하고 인지도를 높이려는 전략이다. 이밖에 이마트24는 지난해 10월 출시한 '이지투쿡'(Easy ...
[신상잇슈] 정관장 '홍이장군 점프스틱'·안주야 '소곱창 볶음한판' 2024-09-07 07:00:07
청정원은 안주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안주야(夜)에서 '소곱창 볶음한판'을 출시했다. 청정 호주 우육 곱창을 특제 양념으로 매콤하게 볶아낸 제품이다. 530g 용량의 2∼3인용 파우치형 제품과 200g 용량의 1인용 용기형 제품으로 나왔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백종원 '잭팟' 터지나…더본코리아, 11월 코스피 상장 2024-09-05 16:19:18
프랜차이즈 기반의 외식사업을 비롯해 가정간편식(HMR), 가공식품, 소스 등의 제품을 제공하는 유통사업, 제주도의 더본호텔을 통한 호텔사업을 영위 중이다. 더본코리아는 현재 25개 외식 브랜드를 통해 국내 약 2900개의 점포를 보유하고 있다. 백종원 대표와 브랜드의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활발한 외식사업을 펼치고...
신세계·CJ, 협력 강화…"고객 열광할 상품 출시" 2024-09-04 17:42:51
냉동 가정간편식(HMR) 신제품을 이마트에서 먼저 판매하기로 했다. CJ제일제당은 앞서 비비고 붕어빵, 햇반 강화섬쌀밥, 스팸 튀김 등을 이마트에 먼저 출시하거나 단독 판매한 바 있다. 협업 상품 판로도 신세계의 모든 유통 채널로 넓힌다. 지금까지는 이마트에서만 판매했지만 앞으로 창고형 할인점인 트레이더스, SSM인...
미국에 퍼지는 ‘혼밥’ 트렌드…"MZ 영향" 2024-09-04 17:23:45
더욱 익숙해졌다. 전문가들은 사람들이 이제는 간편한 식사를 넘어 점심이나 저녁 식사를 위해 혼자 테이블에 앉는 것에 편안함을 느끼기 시작했다고 풀이했다. 실제 시장 조사 회사 민텔이 2022년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는 응답자의 60%가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혼자 식사하는 것에 편안함을 느낀다고 답했다. CNN은...
편의점, '혼추족' 겨냥 도시락 출시…불고기·나물·전 담았다(종합) 2024-09-02 13:59:43
냉동 가정간편식(HMR)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노수민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MD는 "고객들이 편의점에서 간편하고 부담 없이 명절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 높은 제품들과 특별한 프로모션까지 준비했다"고 말했다. 세븐일레븐도 고기, 전, 나물을 균형 있게 담은 '맛장우도시락 명절 하이라이트'를 출시한다....
'혼추족' 편의점 도시락으로 분위기 낸다 2024-09-02 08:53:52
오코노미야키 등 전, 튀김류 냉동 가정간편식(HMR)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세븐일레븐도 고기, 전, 나물을 균형 있게 담은 '맛장우도시락 명절 하이라이트'를 출시한다. 소불고기와 알떡스테이크에 계란동그랑땡과 해물완자, 오미산적 등 모둠전 4가지에 양념깻잎, 유채나물 등 나물을 추가 반찬으로 곁들였다.
편의점, '혼추족' 겨냥 도시락 출시…불고기·나물·전 담았다 2024-09-02 08:48:46
냉동 가정간편식(HMR)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노수민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MD는 "고객들이 편의점에서 간편하고 부담 없이 명절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 높은 제품들과 특별한 프로모션까지 준비했다"고 말했다. 세븐일레븐도 고기, 전, 나물을 균형 있게 담은 '맛장우도시락 명절 하이라이트'를 출시한다....
명륜진사갈비, CU 편의점과 콜라보 상품 출시…MZ세대 공략 2024-08-30 11:12:54
수 있다. CU에 따르면 유명 맛집의 인기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상품이 포함된 가정 간편식(HMR) 카테고리의 매출 신장률은 2020년 28.7%, 2021년 23.1%, 2022년 21.4%, 2023년 24.0%, 2024년(1~7월) 19.8%으로 최근 5년 연속 두 자릿수 신장세를 보였다. 이러한 RMR 인기에 힘입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