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헥토그룹 "10년 후 헥토콘 기업 성장할 것" 2024-12-23 11:24:43
보호)·헥토파이낸셜(핀테크)·헥토헬스케어(건강기능식품)·헥토데이터(데이터)·헥토미디어(언론) 등이 있다. 헥토그룹은 글로벌과 AI를 중심으로 사업 방향성을 설정했다. 기존 B2B 사업 중심의 성장을 넘어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등 IT기술 기반 B2C 사업 분야로 비즈니스를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대대적인 CI...
동아제약 오쏘몰, 롯데백화점 본점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4-12-23 11:22:19
오쏘몰 외에도 동아제약의 아이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니막스'와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아일로' 등을 함께 접할 수 있다. 매장에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상담가가 상주해 제품별 맞춤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며, 스토어에서 오쏘몰 구매 시 플래그십 스토어 한정 스페셜 선물 포장을 제공한다. 또...
실적 개선·주주 환원·주가 상승 동시 달성[방경만 KT&G 사장-2024 올해의 CEO] 2024-12-23 08:04:35
NGP(궐련형 전자담배), 건강기능식품 등 3개 핵심사업 매출이 1조원을 돌파했다. 분기 기준 사상 최대치다. 특히 해외 궐련 사업 매출액이 지난 분기에 이어 2분기 연속 사상 최대 기록을 새로 썼는데 이는 올해 3월 취임한 방경만 KT&G 사장이 지휘봉을 잡은 뒤 줄곧 강조해온 ‘핵심사업 중심의 본원적 경쟁력...
트럼피즘·혼란한 정국…혁신과 도전으로 불확실성을 뛰어넘은 CEO들 [2024 올해의 CEO] 2024-12-23 06:04:01
해외 궐련과 NGP(궐련형 전자담배), 건강기능식품 등 3개 핵심 사업 매출이 1조원을 돌파했다. 분기 기준 사상 최대치다. KT&G는 방경만 사장 취임 이후 적극적인 주주가치 제고 노력에 힘입어 주가도 상승세다. 올해 11월 3분기 경영실적과 함께 2027년까지 4년간 약 3조7000억원 규모의 주주환원 정책을 발표한 뒤...
케이피엠테크 "관계사 뉴온 주식 140억원에 추가취득" 2024-12-20 16:20:31
특수 목적용 기계 제조업, 건강기능식품 제조 및 판매 관계사 뉴온의 주식 791만7천297주를 약 140억원에 추가 취득한다고 20일 공시했다. 주식 취득 뒤 케이피엠테크의 뉴온 지분율은 42.1%가 된다. 주식 취득 예정일은 30일이다. 케이피엠테크는 이번 주식 취득의 목적을 "추가 지분취득"이라고 밝혔다. ※ 이 기사는...
"설 선물 직원이 원하는 대로"…위펀 선물24, 선물 발송 솔루션 기능 업데이트 2024-12-19 18:10:18
결제 기능'을 활용해 임직원 개인이 차액을 카드 결제 또는 간편결제 할 수 있다. '잔액 숨기기'는 예산을 공개하기 부담스러운 기업을 위해 만들어진 기능으로 금액이 아닌 비율로 설정 가능하다. 남은 잔액을 %로 표기해 임직원이 더욱 폭넓은 선물을 선택할 기회 제공과 편의를 더했다. 임직원이 선택할 수...
바이브젠, 롯데 인터넷 면세점 입점 2024-12-19 14:34:24
건강기능식품기업 더 라티브는 자사 브랜드 바이브젠이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 공식 입점했다고 19일 밝혔다. 바이브젠은 신제품 2종인 '바이탈 스킨 샷'과 '립라이브 에너지 샷'을 롯데 인터넷 면세점 내 셀럽샷에서 판매한다. 셀럽샷은 인플루언서가 추천하는 상품 전문관으로, 롯데면세점이 지난 6월...
KGC인삼공사, 원료·생산·유통·판매 전 단계서 품질 최우선 2024-12-19 09:00:12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압도적 시장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다.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원료, 생산, 유통, 판매 전 단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100% 계약재배와 체계적 경작관리 시스템으로 청정 원료삼을 생산하고, 식품이력추적관리 등 엄격한 품질관리시스템을 거친다. 안전성검사 항목을 430여 가지로 늘려...
[2024 한성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비건 밀키트 브랜드를 설립하고 다양한 비건 제품을 제조·유통하는 ‘바로(VARO)’ 2024-12-19 01:17:00
소개했다. 바로는 해조류를 활용한 소스, 스낵, 건강기능식품을 기획하고 있다. 김뿐만 아니라 감태, 미역 등 다양한 해조류를 활용하여 기존의 해조류 소비 방식에 혁신을 더하고자 한다. “블루푸드를 비건의 관점에서 새롭게 해석하며, 맛, 건강, 지속 가능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을 선보입니다. 해조류의 효...
[2024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영유아를 위한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 ‘터미타임’을 개발한 ‘타임너츠’ 2024-12-18 09:08:19
핵심은 데이터 기반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 서비스입니다. 부모들이 간단한 설문을 통해 아이의 나이, 성별, 체질, 식습관, 건강 상태 등을 입력하면 알고리즘이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성분과 가장 적합한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해 줍니다. 이 추천은 약사와 전문가들의 검증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설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