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흑백요리사'·'무도실무관' 히트"…넷플릭스 주가, 시간외거래 5% 상승 2024-10-18 08:32:24
계급 전쟁' 등을 꼽았다. '무도실무관'의 시청 횟수는 3280만뷰, '흑백요리사'는 1100만뷰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넷플릭스는 4분기에 역대 최다 시청 기록을 세운 '오징어게임' 시즌2가 공개되는 등 강력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요금 인상 단행 등을 통해 4분기 매출이 전년보다 14.7% 증가한...
넷플릭스 3분기 가입자 507만명 증가…주가, 시간외거래서 5%↑(종합) 2024-10-18 07:28:24
작품으로 한국 영화 '무도실무관'과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등을 꼽았다. 무도실무관의 시청횟수는 3천280만뷰, '흑백요리사…'는 1천100만뷰를 기록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넷플릭스는 향후 사업 전망으로 올해 4분기 매출이 1년 전보다 14.7% 증가한 101억3천만달러(약 13조9천억원),...
말리 군정 수장 '셀프 승진'…대령→대장 2024-10-17 18:15:20
최고 계급이라고 통신은 설명했다. 말리 군정이 발표한 이날 성명에 따르면 사디오 카마라 국방장관과 압둘라예 마이가 말리 대변인 등 군정의 영향력 있는 다른 대령 5명도 대장으로 승진했다. 이는 말리의 군정 지도자들이 민정 이양 의사가 없다는 또 다른 징후라고 AP 통신은 짚었다. 말리는 2020년 8월과 2021년 5월...
[이응준의 시선] 노동의 타락 2024-10-17 17:51:57
체제는 평등과 정의는커녕 ‘위선 비리 특권계급(노멘클라투라)’과 ‘파멸적 관료주의’ 등이 반드시 창궐한다. 나는 그런 것들이 내 ‘부자가 아님’보다 더 싫다. 지난 34년간 내 노동이 내게 준 가장 큰 선물은 ‘내가 나로서’ 세월을 견디고 세상을 공부하게 해준 것이다. 노동을 사회와 나의 관계로만 인식하는 것은...
"순식간에 완판"…편의점 '흑백요리사 신제품' 1000개 동났다 2024-10-17 14:43:23
요리 계급 전쟁’의 인기로 편의점이 출연 셰프들과 협업해 선보인 제품이 무서운 속도로 팔려나갔다. GS25는 17일 오전 11시께부터 우리동네GS 애플리케이션(앱) 사전 예약 서비스를 통해 선보인 ‘흑백요리사 만찢남 중식 시리즈 2종’이 출시 20여분 만에 조기 완판됐다고 밝혔다. 앞서 GS25는 ‘흑백요리사’...
흑백요리사 내걸었더니…출시하자마자 '완판' 2024-10-17 14:18:12
요리 계급 전쟁' 열풍 속에 편의점이 선보인 협업상품이 출시 20여분 만에 완판됐다. 17일 GS25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부터 '우리동네GS 앱' 사전 예약 서비스를 통해 선보인 '흑백요리사 만찢남 중식 시리즈 2종' 준비 물량이 조기에 동났다. GS25는 '만찢남' 조광효 셰프와 쓰촨 요리...
GS25 "흑백요리사 협업 중식 시리즈 출시 27분만에 완판" 2024-10-17 14:04:45
= 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열풍 속에 GS25가 내놓은 협업상품 1탄 '만찢남 중식 시리즈 2종'이 출시 20여분 만에 완판됐다. 17일 GS25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부터 '우리동네GS 앱' 사전 예약 서비스를 통해 선보인 '흑백요리사 만찢남 중식...
흑백요리사 터지더니 또…강동원·박정민, 넷플서 일냈다 2024-10-16 12:26:25
계급 전쟁'을 띄워 흥행에 성공한 넷플릭스가 이번엔 한국 영화 '전,란'을 앞세워 가입자들 발목을 묶어두고 있다. 16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전,란은 공개된 지 3일 만에 시청수(시청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타임으로 나눈 값) 750만회를 기록하면서 글로벌 톱(Top)10 비영어 영화 부문 3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CU에 흑백요리사 ‘급식대가’ 뜬다…예능과 손잡는 편의점들 2024-10-16 10:33:09
요리 서바이벌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 ‘급식 대가’로 출연한 이미영 조리사와 함께 저염식, 저자극에 초점을 맞춘 반찬류, 간편식 등의 상품을 개발했다. 다음 달부터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내년도 상품 전략도 ‘건강한 먹거리’로 정하고 대표 차별화 상품인 백종원 간편식을 중심으...
예능에 빠진 편의점…'흑백요리사' 출연자·'강철부대'와 협업 2024-10-16 09:03:55
CU는 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 '급식 대가'로 출연한 이미영 조리사와 협업한다. 이미영 조리사와 함께 저염식, 저자극에 초점을 맞춘 반찬류, 간편식 등의 상품을 개발해 다음 달부터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내년도 상품 전략도 '건강한 먹거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