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배달앱 논의서 '무료배달 중단' 논란…배민·쿠팡이츠 온도차 2024-11-01 16:16:22
소비자가 주문하지 않아도 클릭만 하면 점주가 배민에 광고료를 지급하는 방식을 바꿔 주문당 광고료가 나가는 구조로 바꾸도록 제안했다. 하지만 배민은 광고 상품 변경에 부정적인 입장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ykim@yna.co.kr traum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50살 된 日 캐릭터 헬로키티…매출 110조원 금자탑 2024-11-01 15:33:11
헬로키티가 새겨진 상품은 어린 소녀들을 위한 것이 대부분이었다. 야마구치는 이후 헬로키티와 함께 나이 든 팬들에게도 어필할 수 있는 디자인을 고민하기 시작했고 의류와 전자제품, 주방용품 등으로 제품군을 확장해나갔다. 1990년대 일본 경제가 침체하자 헬로키티는 해외로도 눈을 돌렸고, 일본문화에 관한 관심을...
아이폰 들고 '찰칵찰칵' 뉴진스 무대…칼 빼든다 2024-11-01 07:07:09
중징계다.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간접광고 상품인 특정 음료를 마시며 과도하게 부각해 보여줘 시청에 방해가 됐다는 지적을 받았다. 방심위 위원들도 "거의 홈쇼핑 수준"이라며 비판했다. 해당 방송은 프로그램 시작 직전 붙은 광고 속 음료 상품을 남녀 아나운서가 마시는 장면으로 시작했다. 또한 테이블 위에 음료...
'밥풀 각질'부터 뉴진스 아이폰 무대까지…간접광고 죈다 2024-11-01 06:00:10
광고 속 음료 상품을 남녀 아나운서가 마시는 장면으로 시작했으며, 이 과정에서 테이블에 수북하게 놓인 음료 패키지와 상품명 등이 고스란히 노출돼 시청 흐름을 방해했다는 민원이 제기됐다. 기존 지상파 예능 등에서 과도한 간접광고 상품 노출이 종종 지적돼왔지만, 시사교양 프로그램에서 아나운서가 직접 상품 시연...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비건 식품을 판매하는 기업 ‘온유어사이드’ 2024-10-31 22:53:44
처리를 담당하는 파트인 경영지원팀, 상품 개발 및 연구를 담당하는 파트인 상품개발팀 세 팀으로 구성돼 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최 대표는 “식품 약자들이 더는 약자가 되지 않도록 지속 가능한 대체식품을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대량 공급할 수 있는 글로벌 식품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U, 中플랫폼 '테무' 디지털서비스법 위반 조사(종합) 2024-10-31 21:11:23
저가 상품을 무기로 세계시장을 공략하고 있으며, 지난해 미국프로축구(NFL) 결승전 슈퍼볼 당시 '억만장자처럼 쇼핑하라'는 내용의 텔레비전 광고를 내보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다만 최근 저가 온라인쇼핑 시장의 경쟁 격화 속에 테무를 운영하는 핀둬둬의 2분기 매출은 971억 위안(약 18조7천억원)으로 시장...
AI 서비스 뤼튼, MAU 500만 명 돌파 [Geeks' Briefing] 2024-10-31 15:50:41
점이다. 딜러들은 앱을 통해 다양한 보험 상품과 금융 상품을 한눈에 확인해 고객이 요구하는 맞춤형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차봇모빌리티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앱 전반의 디자인을 개선하고 서비스 안정성을 대폭 강화했다. 와디즈, AI 심의 자동화로 신생 브랜드 도전 지원 강화 펀딩 플랫폼 와디즈가 메이커의 펀딩...
BTS·블랙핑크 앨범에 응원봉…'K굿즈'로 유럽 공략 유범령 대표 2024-10-31 15:27:53
대표는 "K팝 굿즈뿐만 아니라 K뷰티, 리빙, 캐릭터 상품의 수요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고객의 수요를 맞추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해서 시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2011년 모바일 광고업체 앱디스코를 공동 창업한 유 대표는 광고를 보면 커피 한 잔을 마실 수 있다는 '애드라떼' 앱을 개발해 주목받았다....
EU, 중국 테무에도 칼 뽑았다…"불법상품 유통 조사" 2024-10-31 11:33:29
저가 상품을 무기로 세계시장을 공략하고 있으며, 지난해 미국프로축구(NFL) 결승전 슈퍼볼 당시 '억만장자처럼 쇼핑하라'는 내용의 텔레비전 광고를 내보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다만 최근 저가 온라인쇼핑 시장의 경쟁 격화 속에 핀둬둬의 2분기 매출은 971억 위안(약 18조7천억원)으로 시장 전망평균치 1천억...
MS,메타 실적 예상 상회…아쉬운 시간외 흐름 [美증시 특징주] 2024-10-31 07:58:58
그리고 광고 수익은 전년비 56% 증가했습니다. 가이던스도 긍정적이었습니다. 호실적에 42% 가까이 급등했고 52주 신고가입니다. [핀둬둬] 마지막으로 핀둬둬 입니다. 현지시간 30일 블룸버그에 따르면 유럽 위원회는 중국의 핀둬둬가 운영하는 전자상거래 플랫폼 테무가 EU 디지털 서비스법에 따른 불법 온라인 활동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