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데브시스터즈 2분기 영업손실 131억원…적자 확대 2023-08-08 14:48:02
광고선전비 16억 원 등으로 나타났다. 데브시스터즈는 현재 서비스 중인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쿠키런: 킹덤'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슈팅게임 '데드사이드 클럽'을 '사이드 불릿'으로 개편해 하반기 플레이스테이션5 플랫폼으로 글로벌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중국 출시를 앞둔...
'네오팜' 52주 신고가 경신, 2Q23 Re: 분기 최대 매출 기록 2023-08-08 09:16:05
점이 고무적. 전체적으로 두 자릿수 성장했으며, 특히 수출이 주도(2Q23 채널성장률: 온라인 +19%, 오프라인 +12%, 수출 +48%). 또한 온라인향 광고선전비 집행(브랜드 투자)이 증가되고 있으나, 외형 확대에 기인 매출총 이익 개선으로 수익성은 향상"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원텍, 올리지오 국내 매출 고성장·해외 신규 진출 기대” 2023-08-01 08:11:38
넘어섰다”며 “올 2분기에는 광고선전비 대량 집행 및 인센티브 지급 등으로 1분기 대비 수익성 하락이 불가피하지만 소모품 매출이 성장하며 올해▽ 영업이익률은 전년 대비 7.7%포인트 개선될 것”이라고 말했다. 올리지오의 글로벌 판매도 늘고 있다. 지난해 10월 미국 식품의약국(FDA) 허가 이후 미국 시장에서 약...
“유한양행, 비용 절감 성공하며 2분기 영업이익 개선” 2023-07-31 07:54:46
DS투자증권은 유한양행에 대해 광고선전비를 줄여 비용 절감에 성공한 결과 올 2분기 영업이익이 시장 전망치(컨센서스) 대비 크게 웃돌았다고 31일 분석했다. 유한양행에 대한 투자의견 ‘매수’ 및 목표주가 8만5000원을 유지했다. 유한양행은 연결 재무제표 기준 매출 4821억원과 영업이익 244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남성 가입자 폭증했다"…'대박' 터진 레깅스 회사의 '승부수' 2023-07-28 14:51:36
기록했다는 설명이다. 상반기 영업이익은 103억원으로 지난해 상반기보다 24% 증가했다. 매출은 11.8% 늘어난 1087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상반기 대규모 TV 광고를 진행해 광고선전비 부담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했으나 광고선전비율은 17.8%로 2.1%포인트 하락했다. 효율적인 마케팅...
“창업 이후 역대 최대 분기 영업이익 기록”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2분기 최대실적…매출 594억·영업익 67억 달성 2023-07-28 10:49:46
캠페인을 진행해 광고선전비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전망됐지만, 상반기 매출액 대비 광고선전비율은 17.8%를 기록해 효율적인 마케팅 운영으로 오히려 전년동기 대비 2.1%P 감소했다. 대표 브랜드인 젝시믹스의 2분기 매출도 전년동기 대비 8% 증가한 561억원을 기록하며 상반기 호실적을 견인했다. 팬데믹에 이어 고물가...
신한투자증권 "동국제약 신제품 광고비 영향…목표주가↓" 2023-07-21 08:32:18
"지난 5월부터 미용기기 신제품인 마데카프라임에 대한 광고를 본격적으로 집행하면서 영업이익은 작년 동기보다 감소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는 "동국제약의 연간 매출과 영업이익 전망치를 각각 작년보다 9.3% 증가한 7천234억원, 12.4% 늘어난 817억원으로 제시한다"며 "신제품 출시에 따른 일시적인 광고선전비가...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효과 기대…목표가 7.3만→8만"-키움 2023-07-11 08:02:14
출시 전까지 하향 안정화할 것으로 전망했다. 광고선전비는 올해 483억원, 내년 1016억원을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김 연구원은 "붉은사막의 출시 시점은 보수적 가정을 투영해 기존 내년 1분기에서 2분기로 1개 분기를 순연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동사의 붉은사막 인게임 영상은 올 8월 게임스컴에서 공개될 것으로...
'임영웅 샴푸' TS트릴리온 이상급등, 경영권 매각단가 2배 넘었다 2023-06-27 18:27:36
이후로도 손흥민, 지드래곤, 임영웅 등 연예인 모델을 잇따라 기용해 광고선전비를 크게 늘렸다. 2021년과 작년 각각 107억원, 116억원을 썼다. 지난해 임영웅과 광고계약을 맺은 후로는 '임영웅 샴푸'란 이름이 붙으면서 매출이 크게 늘었다. 매출이 2021년 499억원에서 2022년 629억원으로 증가했다. 영업손실은...
협동로봇 제조기업 뉴로메카, 상장 후 처음으로 400억 CB 발행한다 2023-06-21 14:06:37
이어지는 가운데 경상연구개발비와 급여, 광고선전비 등 판매 및 관리비가 크게 늘어나면서다. 뉴로메카가 상장 8개월 여만에 CB 발행에 나선 배경이다. 투자자 측은 현재 실적이 좋지 않지만 뉴로메카를 앞으로의 성장성이 큰 기업으로 보고 있다. 한국IR협의회 기업리서치센터에 따르면 글로벌 협동로봇 시장은 2020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