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진] '부산엑스포 홍보' 현대차그룹 아트카, 뉴욕에 떴다 2023-09-21 09:28:52
세계박람회' 유치 지원을 위해 특별 제작한 아트카가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서 부산을 알리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아트카에는 광안대교와 갈매기 등 부산의 주요 상징물을 비롯해 부산 유치를 염원하는 'BUSAN is Ready'슬로건을 독창적인 스타일로 표현한 그라피티 디자인이 랩핑됐다. 노정동 한경닷컴...
현대차그룹 아트카, 자카르타·뉴델리 이어 뉴욕서 부산 알린다 2023-09-18 09:06:05
플로우'와 협업해 광안대교와 갈매기 등 부산의 주요 상징물을 표현한 그라피티 작품과 'BUSAN is Ready'(부산은 준비됐습니다) 슬로건을 랩핑해 아트카를 만들었다. 현대차그룹은 2021년 8월 국내 대기업 중 가장 먼저 그룹 차원의 전담 조직인 '부산엑스포 유치지원 태스크포스팀(TFT)'을 구성했다....
'부산'새긴 현대차 아트카, G20 회의서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 2023-09-10 17:21:38
5를 아트카 차량으로 선정했다. 특별 제작한 아트카에는 광안대교와 갈매기 등 부산의 주요 상징물을 비롯해 부산 유치를 염원하는 'BUSAN is Ready(부산은 준비되었습니다)'라는 슬로건을 제이 플로우만의 독창적인 스타일로 표현한 그라피티 디자인이 랩핑됐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K-컬쳐의 감성으로 탄생한...
현대차, 아이오닉 5 아세안 정상회의에서 의전차 선도 2023-09-10 10:23:42
내세웠다. 이들 차의 전면과 양측면에는 광안대교와 갈매기 등 부산의 주요 상징물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그라피티 디자인을 랩핑해 아세안 정상회의 행사장 인근 및 자카르타 시내 주요 명소 주변에서 아트카를 운행하고 g80 전동화 아트카는 한국 대표단 숙소 입구에 전시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현대차그룹, 아트카로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지원 2023-09-10 10:17:01
5를 아트카로 선정했다. 아트카에는 광안대교와 갈매기 등 부산의 주요 상징물을 넣었다. 또 부산 유치를 염원하는 'busan is ready'(부산은 준비되었습니다)라는 슬로건을 제이 플로우만의 스타일로 표현한 그라피티 디자인을 랩핑했다. 회사 관계자는 "k-컬쳐의 감성으로 탄생한 현대차그룹 아트카가 부산의...
부산 새긴 현대차그룹 아트카, G20회의서 엑스포 유치 지원사격 2023-09-10 09:25:58
현대차그룹 아트카, G20회의서 엑스포 유치 지원사격 광안대교 등 부산 상징물 그라피티로 표현…랩핑된 아이오닉5 뉴델리 순회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현대차그룹은 9∼10일(현지시간) 인도 뉴델리에서 열린 제18회 주요 20개국(G20) 정상회의에서 특별 제작한 아트카를 활용해 2030 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
부산 대단지, 청주·장성 산업단지 인근 아파트에 관심 집중 2023-09-06 16:20:49
최고 43층, 8개 동 규모다. 391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광안대교 바로 앞에 지어져 수영만을 가로지르는 광안대교 전망을 내다볼 수 있다. 이달 분양하는 강서구 강동동 ‘중흥 S-클래스 에코델타시티’도 1000가구가 넘는 대단지다. 지하 2층~지상 19층 14개 동, 1067가구(전용 84·101㎡)로 건립된다. 1067가구 모두...
현대차그룹, 인니 아세안 회의서 부산엑스포 유치 활동 2023-09-04 15:16:54
차량 전면과 양측면에는 광안대교와 갈매기 등 부산의 주요 상징물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그라피티 디자인이 랩핑됐다. 또 부산 유치를 염원하는 'BUSAN is Ready(부산은 준비됐습니다)'라는 슬로건을 제이 플로우만의 감각적이고 컬러풀한 스타일로 표현했다. 현대차그룹은 아세안 정상회의가 열리는 행사장 인근...
현대차그룹, 아세안 정상회의에서 '부산 엑스포' 유치 지원 2023-09-04 12:43:45
했다. 아트카의 전면과 양측면에는 광안대교, 갈매기 등 부산의 주요 상징물을 표현한 그라피티 디자인을 입혔다. 또한, 부산 유치를 염원하는 'busan is ready(부산은 준비됐습니다)'라는 슬로건을 생동감있게 표현했다. nbsp;한편, 현대차그룹은 지난 6월 파리에서 열린 172차 국제박람회기구 총회 기간과 지난 1월...
현대차그룹, 아세안 정상회의서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 2023-09-04 09:53:12
참여했다. 이번 협업으로 탄생한 차량 전면과 양측면에는 광안대교와 갈매기 등 부산의 주요 상징물을 표현한 그라피티 디자인이 랩핑됐다. 또한 부산 유치를 염원하는 'BUSAN is Ready'라는 슬로건을 제이 플로우만의 감각적이고 컬러풀한 스타일로 표현했다. 현대차그룹은 아세안 정상회의가 열리는 행사장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