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강화하는 쿠팡…프랑스 '아가타' 향수 단독 직수입 2024-03-29 15:23:52
늘리고 있다. 쿠팡 관계자는 "국내 안전성 기준과 검사 기준을 통과한 정식 수입상품으로 믿고 구매할 수 있어 고객의 호응이 높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로켓럭셔리'를 론칭한 쿠팡은 꾸준히 뷰티 브랜드 구색을 강화하는 중이다. 최근에는 로레알 그룹의 비오템·어반디케이, LG생활건강의 더후·오휘...
현대엔지니어링 '플라이크 은평' 4월 분양 2024-03-29 14:16:26
커뮤니티 공간이 형식적이거나 지하에 구색으로 갖춰 놓는 경우가 대부분인 반면, ‘플라이크 은평’은 지상 3층 전체에 대규모로 조성하여 커뮤니티 공간 자체로도 주목받고 있다. 업무시설과 숙박시설 커뮤니티의 총면적은 1900여㎡에 이르며, 입주기업이 이용할 수 있는 업무시설 커뮤니티에는 피트니스, 옥외 조깅트랙,...
"우리 아이 몽클레르 쇼핑은 여기서"...신세계百 센텀시티점, 프리미엄 아동복 늘린다 2024-03-26 18:02:53
데 이어 럭셔리 유아동복 브랜드 구색을 강화했다. 최근 럭셔리 키즈 브랜드를 늘리는 건 아이를 위해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골드키즈'와 'VIB(Very Important Baby)'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신세계백화점의 지난해 프리미엄 아동 매출은 전년 대비 15% 늘었다. 센텀시티에서는 아동...
이지드롭, 세제없이 물만 묻히면 청소 가능한 '변기크리너' 2024-03-26 16:11:40
재구매율이 굉장히 높고, 매년 매출이 급증해 현재 누적 매출 780억원을 돌파했다”고 말했다. 다온에스아이는 이지드롭 제품 라인에 ‘시즌 3’를 추가해 업그레이드 제품을 선보였다. 변기크리너 이외에 종이호일, 살균티슈 등 다양한 제품 구색도 갖췄다. 청소용품 및 주방용품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신규 라인업을 선보일...
고속성장 CJ올리브영에 외국계도 백기…"내실 다지기 돌입" 2024-03-24 07:05:02
제품 구색이 통하지 않은 것 같다"고 분석했다. CJ올리브영은 매장의 83%가 직영점이며 뷰티제품을 모두 직매입해서 판매한다. 여성 고객이 80%에 이르고 이중 20∼30대가 주류여서 기초와 색조화장품 매출이 60%에 이른다. 이처럼 올리브영이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면서 2022년 잠정 중단한 기업공개(IPO) 재개 가능성도...
이랜드리테일, 팩토리아울렛 천호점 오픈…"최대 90% 할인" 2024-03-22 10:32:52
다년차 상품을 들여 할인폭을 키운 매장이다. 상품 구색을 1년~3년차로 넓히고 최대 90% 할인률을 적용한다. 특히 직매입, 직운영 구조 방식으로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지난해 아울렛에서 팩토리아울렛으로 전환한 광명점은 수도권 외 타 지역 고객이 120% 증가하고 2030세대 비중이 2배 이상...
붐비는 인천공항에 편의점 매출도 날았다…여행객 많이 산 품목은 2024-03-18 09:58:08
상품 구색 강화, 특화 공간 구성 등 전략적인 운영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인천공항의 국제선 여객 수는 코로나19 발생 전인 2019년 수준에 가깝게 회복됐다. 인천공항의 지난달 국제선 여객은 573만6757명으로 역대 2월 중 2위를 기록했고, 2019년 2월(577만7502명)의 99.4%...
국내외 관광객 늘자 인천공항 편의점 매출도 '날개' 2024-03-18 08:36:01
등의 매출이 크게 늘었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 장성관 영업기획팀장은 "K-편의점이 한국을 알리는 관광·홍보 채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며 "입지에 맞춘 상품 구색을 강화하고 특화 공간을 구성해 국내외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SSG닷컴, 셀러 초청 '파트너스데이'…동반성장 프로그램 강화 2024-03-15 06:00:08
산지 직배송 우수 신선식품을 모은 '신선 직송관' 구색도 늘린다. 전문관 중심의 특화 서비스를 강화하는 한편 대형 프로모션과 멤버십 등 그룹사 연계를 확대한다. 신성장 동력으로는 '사업자 대상 비즈니스'와 '배송 경쟁력 강화'를 제시했다. 이달부터 시범 운영 중인 '비즈 전문관'...
시들해진 '○○데이'…화이트데이 앞두고 발길 돌리는 사람들 2024-03-14 06:00:01
"구색을 갖추기 위해 올해도 준비하긴 했지만 아직 팔리지 않고 남아있다"며 울상을 지었다. 화이트데이가 시들해진 건 수많은 '데이'들이 생겨나면서 소비자들은 싫증을 느낀 게 이유라는 분석이다. 대학생 박모 씨(25)는 "특정일을 기념한다는 의미보다 기업의 상술로 느껴져 굳이 챙기기가 꺼려진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