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상무 & 이부장] 삼성SDS 직원들이 꼽은 '잠실 맛집' 2020-07-27 17:46:52
옥수수, 양배추 샐러드를 담아 내온다. 미역국과 김치도 반찬으로 함께 나온다. 라멘쨩은 장미상가 B동에 있다. 진하게 끓여낸 돼지사골육수가 특징인 돈코츠라멘 전문점이다. 취향에 따라 면 익힘 정도를 정할 수 있다. 라멘 한 그릇으로 부족하다면 가라아게, 치킨난반 등을 곁들여도 좋다. 잠실역 인근 현대타워 지하의...
태국 음식 건강에 이롭다고? 꼭 챙겨먹어야 할 10가지 재료 2020-07-27 10:25:41
엇갈리고 있다. 파파야는 그린 파파야 샐러드의 주재료다. 파파야엔 항산화 성분인 라이코펜이 풍부하다. 라이코펜은 항암 효과를 낼 뿐아니라 노화와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팻 타이 등 태국 요리에 자주 사용되는 두부엔 아이소플라본이란 식물성 에스트로겐(여성호르몬)이 들어 있다. 아이소플라본은 혈당...
병충해 걱정 없애자 매출도 '쑥'…커지는 스마트팜 2020-07-16 17:49:38
샐러드를 비롯해 생산량 조절이 쉽지 않은 농작물, 안정적인 공급의 비결은 무엇일까요? 유오성 기자입니다. 유오성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팜에이트 제2식물공장 입니다. 이 곳에서는 버터헤드레터스와 카이피라 같은 샐러드용 엽채류 20여종이 재배되고 있습니다. 병충해나 날씨의 영향을...
[호텔소식] 코로나19와 무더위를 책임질 특급호텔 ‘여름 보양식’ 특선 2020-07-09 13:57:39
인삼, 대추가 들어간 영양 닭죽, 신선한 그린 샐러드, 장어구이와 녹두 빈대떡 그리고 궁중 전복 초교탕 또는 궁중 전복 임자수탕, 마무새로 구성된 세미 코스이다. 메인 요리로는 조선시대 왕이 즐겨먹던 보양식인 궁중 전복 초교탕 또는 궁중 전복 임자수탕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궁중 전복 초교탕은 조선 정조의...
"점심에 회사로 샐러드 배달해드려요" 2020-06-07 17:16:07
‘그린 커머스’ 시장에서 1등 기업으로 올라서겠습니다.” 샐러드 거점 배송 서비스 업체 프레시코드의 정유석 대표(사진)가 세운 회사 비전이다. 프레시코드는 바쁜 일상에 쫓기는 직장인과 웰빙 식품으로 건강을 챙기려는 이들이 늘어나는 점을 공략해 창업한 푸드 스타트업이다. 프레시코드는 자체 중앙주방에서 만든...
전효성, 화보부터 라디오까지…일상 담은 첫 브이로그 공개 2020-06-06 08:12:00
방송국으로 향했다. 차에서 간단하게 샐러드로 끼니를 때운 전효성은 최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깡’ 커버 영상에 대한 비하인드를 풀었다. 전효성은 “이 영상이 올라갈 때 에는 다들 알고 있겠지만 요즘 비 선배님의 ‘깡’을 커버하려고 연습하고 있는데 정말 힘들더라고요. 비 선배님 대단하십니다. 그게 아무나 출...
"건강이 대세"…식품기업, 잇따라 샐러드 전문매장 개설 2020-05-27 06:11:00
프리미엄 샐러드 '잇츠온 그린키트' 4종을 출시했다. 이에 따라 한국야쿠르트의 샐러드 제품은 2018년 출시한 실속형 4종을 포함해 8종으로 늘었다. 새로 출시한 잇츠온 그린키트 4종은 ▲ 로스트비프 오리엔탈 ▲ 쉬림프 레몬파인 ▲ 허브치킨 흑임자어니언 ▲ 닭가슴살햄 랜치시저다. 한국야쿠르트의 샐러드는...
나혼산+언택트 효과…신선식품 '구독경제' 불붙었다 2020-05-20 14:15:19
설명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3월 프리미엄 샐러드 '잇츠온 그린키트 4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신선 간편식 제품군을 확대했다. 한국야쿠르트 측은 샐러드 정기 배달을 신청할 경우 금액을 할인해주는 마케팅을 동시에 진행했다. 지난달 샐러드 정기 배달 신청 고객 수는 집계를 시작한 지난해 10월 대비 두배...
"만년 조연 샐러드, 주연 됐다"…전문식당 늘고 자판기까지 등장 2020-05-06 17:29:49
아니라 식사로 자리잡고 있다”고 말했다. 샐러드 정기구독·자판기도 인기 온라인몰에서 샐러드를 정기구독하는 이들도 늘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식품 자회사인 현대그린푸드는 지난 3월 케어푸드 브랜드 그리팅을 출시했다. 반찬, 밥, 국, 죽 등의 음식을 정기구독 방식으로 판매한다. 이 가운데 가장 많이 팔리는 메뉴...
휠라의 공간마케팅, 이태원 명소 두 곳과 협업 제품 출시 2020-04-20 10:45:20
‘슈퍼막셰’다. 이곳은 레드, 옐로, 그린 등 원색 중심의 다채롭고 독특한 인테리어로 이른바 ‘인스타 핫플레이스’로 손꼽힌다. 휠라는 슈퍼막셰를 상징하는 바스켓과 이곳의 인기 메뉴인 도넛, 젤라또, 콥 샐러드 등의 프린트를 휠라 로고와 결합했다. 이 그래픽을 반영해 반팔 티셔츠, 캡 모자, 폴리 에코백 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