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분에 1대씩"…삼성 OLED 게이밍 모니터 글로벌판매 2만대 돌파 2024-07-01 08:54:16
혁신이 오디세이 OLED 시리즈에 대한 인기로 이어졌다"며 "OLED 모니터 시장 글로벌 1위로서 끊임없는 기술 혁신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시장조사업체 IDC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1분기 기준 글로벌 OLED 모니터 시장에서도 금액과 수량 기준 모두 1위를 기록하고 있다. hanajjang@yna.co...
"2분에 한 대씩"… 삼성, 오디세이 OLED 글로벌 판매 2만대 돌파 2024-07-01 08:43:11
시, 4K에 가깝게 업스케일링된 화질로 즐길 수 있다. 정훈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기술 탐구와 혁신이 오디세이 OLED 시리즈에 대한 인기로 이어졌다"며 "OLED 모니터 시장 글로벌 1위로서 끊임 없는 기술 혁신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티파니 영 "불륜녀는 '와이낫', 예능은 '노'" [인터뷰+] 2024-06-26 14:23:13
있다. 그래서 일찍가서 공부하고, 모니터에서 가장 가까운 자리에 의자를 세팅해두고(웃음) 그랬다. ▲ 상대역이었던 변요한과 호흡은 어땠나. 뜨거웠지만, 그 에너지를 흡수하려 했다. 초반엔 무서웠지만, 이 사람이 내 파트너고, 그만큼 나도 뜨거워 질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상상도 못했던 장면과 분위기가...
'팹리스' 글로벌테크놀로지, IPO 주관사 한국투자증권 선정 2024-06-26 11:08:20
IC)다. TV, 노트북, 태블릿, 모니터 등 디스플레이에 사용되는 미니 LED에 사용되는 반도체다. 전기차 시대에 발맞춰 자동차용 내외장 디스플레이 시장에 진출할 준비도 하고 있다. 합병법인의 지난해 매출은 약 250억원으로 추산됐다. 합병 직후인 지난 5월 13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당시 기업가치는 약...
CJ '에스닉 푸드'로 무한 확장…농심, 라틴입맛 공략 '라면왕' 야심 2024-06-24 18:09:18
60% 증가했다. 강원철 미주 글로벌전략제품 총괄(사진)은 지난 19일 “슈완스 인수는 단순한 사업적 시너지를 넘어서는 성과로 이어졌다”고 강조했다. 미국 아시안 냉동푸드 시장에서 기존 1위였던 일본 아지노모토를 2021년 처음 추월했다. 시장조사기관 IRI 데이터에 따르면 CJ와 아지노모토의 지난해 점유율은 각각...
48인치 삼성 OLED TV, 유럽 출격…'19년 1위' 수성 굳히기 2024-06-23 07:02:00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일반적으로 게이밍 모니터의 크기가 30형이라는 점을 비춰볼 때 게이밍족에 더 큰 화면을 제공할 수 있다. 또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인 '삼성 게이밍 허브'도 탑재하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40형대 OLED TV는 거실 외 다른 방에서 사용하거나 게임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될 수...
고물가 초저가 시대.. 인기상품 키워드는? S.A.V.E 2024-06-19 14:55:07
기업들의 대응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글로벌 시장분석 기관의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서 최근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사이트를 제공했다. 닐슨아이큐 박춘남 전무는 "필수재 위주의 소비패턴이 강화되는 등 절약소비가 늘어나고 있다" 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성장하는 브랜드들의 공통 키워드를 보면 웰니스 추구,...
100돌 맞은 하이트진로…"2030년 소주 해외 매출 5천억" 2024-06-18 14:30:18
글로벌 비전 2030을 선포했다. 한국식 증류주인 소주가 글로벌 시장에 어느 정도 자리잡은 만큼 이제는 진로 대중화에 나서겠다는 것이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6년 소주 세계화를 목표로 글로벌 비전 2024를 선포한 바 있다. 그 결과 당시 8개국에 불과하던 우선 공략 국가는 현재 17개국으로 늘었고, 현재 86개국에 공...
"최저가 여기다"…'북적북적' 2024-06-09 07:19:44
매입해 단가를 낮춘 것이다. 대형마트의 절반 수준인 마진(이윤)에 신선식품의 경우 산지 직거래로 가격 거품을 뺐다. 창고형 할인점 상품 가격은 대형마트보다 평균 10∼15%가량 싼 것으로 알려져 있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는 2019년 6조8천644억원 수준이던 한국의 창고형 할인점 시장 규모는 올해...
"오프라인 최저가 여기있네"…고물가에 몸값 뛴 창고형 할인점 2024-06-09 07:11:01
오프라인 유통의 자존심을 지킬 것으로 전망한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는 2019년 6조8천644억원 수준이던 한국의 창고형 할인점 시장 규모는 올해 처음으로 9조원을 넘겨 9조914억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했다. 이런 성장세에 맞춰 트레이더스는 2026년까지 최소 2개 점포 이상의 출점을 계획하고 있으며, 롯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