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럽연합x프랑스국립낙농협의회, ‘미래의 클래식’ 주제로 ‘2022 PASTRY SHOW’ 진행 2022-06-14 14:32:00
미래 디저트 애호가들의 식생활을 고려한 글루텐 프리 초콜릿 케이크와, 중국 어린이들에게 사랑받는 토끼 사탕을 크림으로 만든 달콤한 디저트를 공개했다. 크림 오브 유럽 캠페인은 국내에서 프랑스 크림의 우수한 품질과 기술적 노하우 등의 정보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레시피 소개, 소비자 대상 행사 등 다채로운...
'김치 국가대표' 대상 종가집…세계인의 소울푸드로 올라선다 2022-06-08 16:11:17
‘종가 오리지널 김치’를 비롯해 글루텐 프리(밀가루 성분 중 하나인 글루텐을 피하는 것), 채식주의 같은 미국 현지 식문화를 반영한 비건 김치, 비트김치, 피클무, 양배추 김치 등을 생산한다. 작년에 월마트를 시작으로 점차 입점 매장 수를 늘려나가고 있다. 대상은 미국 LA공장을 통해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미국...
콜드팜 아이스팝스, 100% 순수 과즙 얼린 저칼로리 비건 아이스바 선봬 2022-05-13 10:25:06
부담은 물론 유당·글루텐 불내증 걱정까지 떨쳐낼 수 있는 제품이 바로 콜드팜 아이스팝스”라며 “다양한 과일이 함유한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을 냉동고만 있으면 어디에서나 가장 손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건강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콜드팜 아이스팝스는 현재 네이버...
[Start-up Invest] 달롤컴퍼니, 20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 2022-05-10 14:44:09
프리(Pre)A 투자를 유치한데 이어 글루텐프리 베이커리 전문 공장 준공에 대한 성장 가능성 및 시장성을 인정받아 20억 원을 추가로 투자 받았다. 달롤컴퍼니는 이번 투자유치로 향후 전략적 제휴나 영업 채널 확장 등의 측면에서 글루텐프리 베이커리 ‘달롤’, 차(茶)브랜드 ‘포지티브’, 프리미엄...
에이치엘사이언스 "새싹보리착즙분말, 몽드셀렉션 금상 수상" 2022-04-06 14:43:57
'글루텐 FREE' 코셔 NSF(미국위생재단) 할랄 비건소사이어티 등 다양한 국제인증을 확보하고 있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는 대한민국 새싹보리 부문에서 2년 연속 소비자들이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몽드 셀렉션은 60년 전통의 국제품질평가기관이다. 80명의 전문평가위원들이...
대상, 美 LA공장 본격 가동…"김치 세계화 전초기지" 2022-03-29 09:46:26
오리지널 김치를 비롯해 글루텐프리, 비건(채식) 등 미국 현지 식문화와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10종을 생산할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비건 김치와 백김치, 비트김치, 피클무, 맛김치, 양배추 김치 등이다. 김치와 함께 핫소스처럼 묽은 제형으로 개발한 오푸드(O'food) 고추장 6종도 제조한다. 대상은 미국 LA공장을...
대상, 김치 수출 1위의 위용…미국에 김치 세계화 전진기지 구축 2022-03-29 09:41:33
김치는 전통 김치의 맛을 살린 종가 오리지널 김치를 비롯해 글루텐프리(Gluten Free), 비건(Vegan) 등 미국 현지 식문화와 트렌드를 반영한 비건 김치, 백김치, 비트김치, 피클무, 맛김치, 양배추 김치 등 총 10종이다. 기존 국내 공장에서 수출하던 제품에 현지 생산 제품을 추가해 현지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다이어트 중에도 가볍게 ‘후루룩’ 중화요리 어때요?, 브랜드엑스헬스케어, 포켓도시락 중화 두부면 3종 출시 2022-03-22 18:12:12
총 3종이다. 정제 밀가루 대신 100%의 두부면을 사용한 글루텐 프리(Gluten Free, 글루텐 무첨가 식품) 제품으로 누구나 속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면 요리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살려 다이어트 기간 중 씹는 맛을 더했다. 또한 한 끼에 251kcal(해물짬뽕 기준)의 착한 칼로리와 제로에 가까운 트랜스지방으로, 부담 없이...
이달의 우수 농식품 벤처 'A벤처스'에 ㈜힘난다 선정 2022-02-27 11:00:09
글루텐을 분해해 소화가 잘되는 버거를 개발했다. 또 고온과 저온 등의 외부환경에서 유산균의 생존율을 높여 기존 제품과 차별화했다. 힘난다는 이런 강점을 토대로 지난해 국내 21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40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했고, 미국계 벤처 캐피탈 '스트롱 벤처스'로부터 9억원을 투자받았다. 아울러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