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제일제당, 비비고·고메 앞세워 중국 냉동 HMR시장 공략 2019-02-27 09:33:45
중국 냉동식품 시장은 최근 3년간 연평균 3%씩 성장하고 있으며, 약 40%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만두를 중심으로 시장이 형성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함박스테이크나 미트볼과 같은 반찬류와 스낵류 등 조리냉동 카테고리는 규모가 아직 미미한 수준이지만, 최근 도시화와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라 편의형 제품 소비...
CJ제일제당 "만두 제품 해외 매출 비중 50% 돌파"…3천4백억원 규모 2019-01-09 09:42:35
말 냉동식품업체인 까우제를 인수하며 베트남에 본격 진출한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만두`와 동남아식 만두의 투트랙 전략으로 지난해 매출 200억 원의 매출 성과를 냈습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만두`를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2014년부터 한국과 미국, 중국 등에 2,000억 원 이상 투자하며 브랜드와 R&D,...
한국엔 없는 '그랩 배송' 앞세워 베트남 공략나선 롯데 2018-12-03 17:49:52
상대로 영업 중이다.2016년 냉동식품, 김치, 수산물가공 등 3개 기업을 인수한 cj제일제당은 호찌민 인근에 건설 중인 첨단 통합공장에서 대표 상품 ‘비비고 만두’를 최근 생산하기 시작했다. 오리온의 초코파이와 감자칩은 현지 파이 및 스낵 시장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k유통·k푸드 기업이 주목하는...
투자자 관심주식 ‘서울식품’ 알파고 분석 2018-11-15 14:32:27
있다. ◆분석 요약 ◆기업 요약 서울식품은 냉동생지, 대형 할인업체 PB 스낵류, 음식물 쓰레기 플랜트 시공 및 운영 사업을 하는데 적자사업부인 양산빵 사업을 2011년 하반기 중단하고 냉동생지(얼린 반죽) 매출에 집중. 냉동생지는 국내 대형 호텔 및 체인점, 대형 할인마트인 코스트코에 독점 공급 중임. 환경사업은...
콘칩 30주년… 매출 1조원 돌파 2018-09-19 17:35:21
스낵과 달리 얇고 부드러운 맛을 강조했다. 옥수수 씨눈과 껍질을 제거한 미세분말 반죽으로 만들었다. 반죽을 눌러 두께를 기존의 절반(0.5mm)으로 얇게해 식감을 달리 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1988년 8월 출시된 c콘?은 첫 해 매출이 50억원이었다. 당시 물가 기준으로 월 매출 2억원이 히트 제품이었던 것을 감안하면...
치킨집·편의점, 월드컵 특수에 '즐거운 비명'…주류·치킨 불티 2018-06-25 09:58:51
맥주 매출이 10배 이상 늘었고, 안주류, 생수, 간편 먹거리, 스낵, 아이스크림 등의 매출도 2∼3배 안팎 신장했다.세븐일레븐은 지난 23일 전국 편의점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3.4% 늘었다고 밝혔다. 특히 경기 시작을 앞둔 오후 10시∼자정 매출 증가율은 30.1%에 달했다고 설명했다.상품별로는 맥주(100%),...
"치킨보다 많이 팔렸다"…`월드컵 특수` 최대 수혜품은? 2018-06-24 13:26:09
먹거리, 스낵, 아이스크림 등의 매출도 2∼3배 안팎 신장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23일 전국 편의점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13.4% 늘었다고 밝혔다. 특히 경기 시작을 앞둔 오후 10시∼자정 매출 신장률은 30.1%에 달했다. 상품별로는 맥주(100%), 냉장식품(61.5%), 냉동식품(79.2%) 안주류(67%), 스낵 과자류(62%)...
편의점·치킨 '월드컵 반짝특수'…맥주·야식매출 최대 35배↑ 2018-06-24 12:51:14
먹거리, 스낵, 아이스크림 등의 매출도 2∼3배 안팎 신장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23일 전국 편의점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13.4% 늘었다고 밝혔다. 특히 경기 시작을 앞둔 오후 10시∼자정 매출 신장률은 30.1%에 달했다. 상품별로는 맥주(100%), 냉장식품(61.5%), 냉동식품(79.2%) 안주류(67%), 스낵 과자류(62%)...
응원 열기에 `편의점·치킨` 월드컵 특수 `톡톡` 2018-06-19 15:07:50
아이템임을 증명했고, 다음으로 스낵 과자가 18배(1,855.7%) 이상 늘었습니다. GS25 또한 매출이 최대 8배 뛰었다고 밝혔습니다. GS25 거리 응원 주변 10개 점포에서는 맥주가 847.3% 매출 상승을 기록했고 안주류 253.6%, 냉동식품 170.7%, 간편먹거리 146.2%, 쿠키·스낵 133.7%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거리응원전이...
월드컵 한국 첫 경기에 치킨집·편의점 매출 '폭발'…아쉬운 패배 무색 2018-06-19 10:40:51
59.4%, 냉동식품은 153.2% 증가했고 안주류는 97.5%, 스낵 과자류는 40.0% 오르며 특수 효과를 누렸다.길거리 응원전이 펼쳐진 지역의 편의점에서는 매출 증가세가 더욱 뚜렷하게 나타났다.대규모 길거리 응원전이 진행된 서울 시청광장 및 광화문 일대 10여 개 점포의 저녁 시간대(오후 6시∼자정) 매출은 지난해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