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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필수로 깔아야 돼요"…한국 온 외국인들에 '인기 폭발' 2024-09-01 15:45:25
방한객이 늘어난 효과를 봤다고 짚었다. 여기에 앱 하나로 가볼 만한 곳을 탐색하고 목적지로 이동 경로까지 파악할 수 있는 편리함이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했다.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올해 1~7월 누적 방한객은 911만 명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66.8% 늘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관광공사가 발표한 '주요 여행 앱...
"화폐·증시 힘 약해질 때 금투자 유효" [하나래 신한은행 위원] 2024-08-29 15:31:56
나뉜다. 환율에 대한 움직임을 그대로 노출시키는 언헷지 형과 환율을 특정 시점으로 고정해가며 투자하는 헷지형 상품은 금 가격의 움직임과 별개로 원 달러 환율의 영향에 따라 성과가 달라질 수 있다. 일례로 지금처럼 달러와 금 가격이 모두 상승하는 시장에서는 달러 환율까지 모두 노출시킨 언헷지형 상품이 성과가...
"일회용기 줄이자" 24억 썼는데…불만 폭발한 이유 2024-08-29 08:44:54
시작됐지만, 사업 효과가 떨어지는데다가 소비자들이 다회용기 사용에 불편을 겪고 있기 때문이란 지적이 나온다 29일 서울시에 따르면 지난 7월 기준 서울 시내 '제로 식당' 정책 참여 가게 수는 895개로 지난해 같은 기간 969개 대비 74개(7.5%)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정책 시행 첫해 70개에서 지난해 5월...
전자파가 인체에 유해?…"과학적으로 입증된 사례 없다" 2024-08-28 17:59:09
X선과 자외선에 장기간 노출되는 경우 암 발병 등이 증명됐지만, 일반 전자제품과 전선 등에서 배출되는 전자파가 인체에 해롭다는 건 검증된 바 없다고 입을 모은다. 휴대폰이 보급되면서 한때 숯, 선인장, 황토 등 일명 ‘전자파 차단 제품’이 시중에서 불티나게 팔리기도 했으나 차단 효과가 없다고 밝혀졌다. 국내에서...
"대형 카페에 온 것 같아요"…GTX-A 개통 '구성역' 가보니 [현장+] 2024-08-28 14:02:37
출구로 나가는 에스컬레이터 위 천장 전체를 노출 천장으로 처리해 채광이 좋아서다. 실제로 이곳에 들어서니 흰색 벽면에 자연 채광이 들어와 마치 미술관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었다. 유리 지붕에 입혀져 있는 대나무 잎 모양의 패턴도 인상적이다. 윤성민 부장은 "노출 천장의 가장 큰 단점인 과열을 막기 위해 특정 패턴...
"강·하천에 흘러든 우울증약…생태계 위협" 2024-08-28 12:33:49
낮은 농도의 플루옥세틴 노출에도 수컷 구피의 몸 상태가 약해졌다며 이는 짝짓기와 전반적인 생존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라고 말했다. 수컷 구피는 정자의 이동속도가 줄어들고, 위험 감수 행동 감소 등으로 야생의 변화에 대응하는 능력도 영향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호주 환경보호국(EPA)의 민나...
"강·하천에 흘러든 우울증치료제에 물고기 행동 변화" 2024-08-28 11:53:07
농도의 플루옥세틴 노출에도 수컷 구피의 몸 상태가 약해졌다며 이는 짝짓기와 전반적인 생존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라고 말했다. 수컷 구피는 정자의 이동속도가 줄어들고, 위험 감수 행동 감소 등으로 야생의 변화에 대응하는 능력도 영향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호주 환경보호국(EPA)의 민나 사리스토...
엔씨 '반등 승부수' 통할까…신작 '호연' 28일 정식 출시 2024-08-27 10:00:11
속성에 대응하는 캐릭터를 편성해 보스를 ‘약점 노출’ 상태로 만들 수 있다. 이 상태에서는 캐릭터가 받는 피해는 감소하고 공격 피해는 증가한다. 캐릭터 간 조합으로 발동되는 강력한 ‘연쇄 효과’ 역시 호연 전투의 핵심 요소이다. 고 캡틴은 과금 모델(BM)에 대해 "수집형 RPG 성격과 맞게 랜덤으로 영웅을 모집하는...
OTT 20대가 가장 많이 본다…하루 평균 70분 2024-08-26 14:36:27
광고 유형별 효과에 대한 설문에서도 연령대별로 광고 상품 선호도가 상이하게 나타났다. DA 광고에서는 10대와 20대가 콘텐츠 사이에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네이티브 광고에 주목했지만, 30대는 SNS 피드 광고, 40대와 50대는 포털사이트 메인 광고가 가장 효과적이라고 응답했다. 숏폼 광고의 경우는 10대와 20대는...
메조미디어 "20대 하루에 70분씩 OTT 본다" 2024-08-26 14:21:51
광고 유형별 효과에 대한 설문에서도 연령대별로 광고 상품 선호도가 상이하게 나타났다. DA 광고에서는 10대와 20대가 콘텐츠 사이에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네이티브 광고에 주목했지만, 30대는 SNS 피드 광고, 40대와 50대는 포털사이트 메인 광고가 가장 효과적이라고 응답했다. 숏폼 광고의 경우는 10대와 20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