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표] 주간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 2024-09-20 18:10:48
│농심 │24.2 │0.6 │ │업 ││ │ │ │ │ ├────┼──────┼─────┼─────┼─────┼─────┤ │삼성바이│129.0 │1.2 │한국항공우│21.0 │4.0 │ │오로직스││ │주│ │ │ ├────┼──────┼─────┼─────┼─────┼─────┤...
[표]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20일) 2024-09-20 15:46:10
│농심 │27.5 │0.7 │ │드 ││ │ │ │ │ ├────┼──────┼─────┼─────┼─────┼─────┤ │삼성물산│60.3│4.0 │롯데에너지│25.4 │6.6 │ │││ │머티리얼즈│ │ │ ├────┼──────┼─────┼─────┼─────┼─────┤...
"25년전 가격도 안돼"…쌀값 폭락에 성난 농심 2024-09-19 13:23:28
쌀값 폭락에 뿔이 난 농민들이 추수를 앞둔 논을 갈아엎으며 정부에 실효성 있는 쌀값 보전 대책을 요구했다. 농민들은 19일 논을 갈아엎기에 앞서 발언대회를 열고 "정부는 지난해 쌀 한 가마당 20만원의 가격을 보장한다고 해놓고 약속을 헌신짝처럼 버렸다"며 "25년 전 쌀값이 19만원인데 현재 17만원대다. 생산비도...
"타투 받으면 햄버거가 무료"…광고업계, '체험마케팅' 주목 2024-09-19 07:00:05
사례를 만든 것 같아 뿌듯하다"고 말했다. 농심은 외국인 관광객을 주요 타깃으로 라면을 먹을 수 있는 체험 공간인 '너구리의 라면가게'를 서울 명동에서 운영하고 있다. 방문객이 원하는 라면과 토핑을 고르면 직원들이 즉석조리기로 조리해 제공하는 방식으로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특히 체험 공간을 컵라면...
"K라면, 이젠 중남미"…日 닛신·도요에 도전장 2024-09-18 17:26:06
영업지점을 설치할 계획이다. 농심이 중남미 지역에 거점을 마련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농심 관계자는 “앞으로 멕시코를 비롯한 중미와 남미 지역에서 라면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런 흐름에 맞춰 거점 확대를 적극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삼양식품은 미국법인인 삼양아메리카를 통해 중남미...
올해 라면 수출액 1조5천억원 돌파하나…기업들, 유럽공략 속도 2024-09-18 06:55:01
농심, 내년 초 유럽 판매법인 설립…오뚜기·삼양식품, 수출제품 다각화 농식품부, 유럽 등 해외 수요처 발굴…홍보·마케팅 등 판촉 지원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최근 매년 최대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는 라면 수출액이 올해 1조5천억원을 넘을지 시선이 쏠린다. 18일 농림축산식품부에 따르면 올해 1∼8월 라면...
"'수출주 환골탈태' 식품주, 4분기 옥석 가려질 것" [인터뷰+] 2024-09-16 17:18:44
CJ제일제당과 농심은 해외에 직접 생산설비를 구축하는 방식으로 해외 사업을 키워가는 중이다. 공격적으로 생산설비 확장에 나설 수 있는 자신감은 판로에서 나왔다. 조 연구원은 “코로나 팬데믹 때 미국의 대형 유통매장 내 매대가 비는 일이 발생했고, 그 자리를 한국 라면이 비집고 들어갔다”며 “한국 라면의 성공은...
출시 1년 지난 농심 먹태깡 품귀는 이제 '옛말' 2024-09-15 10:11:00
2 수준으로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15일 농심에 따르면 먹태깡은 지난달 판매량이 230만봉으로 집계됐다. 이는 월간 최고 판매량을 기록한 지난 4월(340만봉)보다 110만봉(32%) 감소한 것이다. 한때 물량이 달려 편의점 같은 곳에서도 제품을 보기 힘들었지만, 최근에는 흔하게 볼 수 있게 됐다. 먹태깡은 농심이 지난해...
시리얼시장 정체 속 컵제품은 성장…"1인가구에 인기" 2024-09-15 08:01:01
농심켈로그 관계자는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플라스틱 뚜껑과 스푼을 제거하는 등 환경을 위한 변화를 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 부담을 줄이기 위해 지난 4월 가격을 유지하면서 제품 중량을 33% 늘린 컵 시리얼 4종을 출시하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sun@yna.co.kr...
"게임단 통해 2030 팬 늘린다더니"…보험회사의 놀라운 결과 [이주현의 로그인 e스포츠] 2024-09-13 07:00:04
기업 농심은 직접 게임단을 운영 중이다. LG유플러스는 게임단과 파트너십 계약을 맺고 있다. 완성차 업체인 기아는 ‘디플러스 기아’와 네이밍 스폰서십을 체결 중이다. 현대차그룹, LG전자, 삼성전자 등도 게임단과 파트너십을 맺고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바이오 기업 중에선 광동제약이 네이밍 스폰서를 진행 중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