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라면 이어 새우깡도 '블랙' 나온다…50년 만의 깜짝 변신 2021-10-12 10:38:07
'새우깡'이 고급스럽게 변신했다. 농심이 대표 라면 신라면에 이어 새우깡도 '블랙' 버전을 선보인 것. 신제품은 새우 함량을 늘리고 트러플 맛을 입혔다. 농심은 새우깡을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새우깡 블랙’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은 새우 함량을 기존보다 2배로 늘렸고 세계 3대 식재료 중...
농심 신라면 해외매출, 국내매출 첫 추월…누적매출 15조원 돌파 2021-10-05 09:07:59
농심호주(2014년), 농심베트남(2018년), 농심캐나다(2020년) 등 세계 각국에 판매법인을 세워 안정적인 공급망을 갖췄다. 농심은 1999년에는 바둑에 열광하는 중국 소비자를 겨냥해 '농심신라면배 세계바둑최강전'을 창설하는 등 각국 현지 문화와 정서를 고려한 마케팅활동도 펼쳤다. 농심은 올해 글로벌 시장...
새우깡도 제쳤다…편의점 PB간식 판매 `쑥↑` 2021-09-30 13:33:44
상품인 `아임이 민생라면`이 농심 `신라면`을 제치고 이달 봉지라면 매출 1위에 올랐다. 냉장커피와 일반주스 중에서는 PB상품인 `민생 단커피`와 `민생 꿀배에이드`가 각각 동서식품의 `심플리스무스라떼`, 매일유업 `피크닉사과`에 이은 매출 2위를 기록했다. 이는 이색적인 경험을 즐기는 20∼30대를 겨냥해 편의점들이...
편의점 PB 간식 잘나가네…새우깡·레쓰비 제치고 판매 1위 2021-09-30 11:25:37
'레쓰비'다. 이마트24에선 PB 상품인 '아임이 민생라면'이 농심 '신라면'을 제치고 이달 봉지라면 매출 1위에 올랐다. 냉장커피와 일반주스 중에서는 PB상품인 '민생 단커피'와 '민생 꿀배에이드'가 각각 동서식품의 '심플리스무스라떼', 매일유업 '피크닉사과'에...
'비빔면 신흥강자'로 떠오른 '배홍동'…인천에서는 여전히 '팔도' 선호 2021-09-17 16:26:04
농심의 배홍동비빔면이 팔도가 오랜 기간 장악해온 비빔면 시장의 판도를 뒤흔들고 있다. 배홍동은 출시 다음달부터 ‘난공불락’처럼 여겨지던 팔도의 아성을 무너뜨리고 있다. 볶음면 시장에서도 신라면볶음면은 오랫동안 1위를 지켜온 삼양식품 불닭볶음면의 독주체제에 균열을 내고 있다. 자신만의 영역을 공고하게...
3주만에 1100만개 불티…농심, 국물 없는 라면 '연타석 홈런' 2021-08-12 15:05:41
않고 있는 농심의 간판 제품이다. 농심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국물 없는 라면이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 매운맛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시장 트렌드 변화에 주목해 신제품을 선보였다. 신라면볶음면은 신라면 특유의 매운맛에 파와 고추 등으로 만든 조미유를 추가해 볶음면의 감칠맛을 살리는 데 주안점을...
[르포] "장 보기 겁나요"…뛰는 밥상물가에 소비자 '울상' 2021-07-31 08:30:00
라면 가격을 평균 11.9%, 농심은 같은 달 16일부터 '신라면' 등 라면값을 평균 6.8% 인상한다. 해태제과는 다음 달 1일부터 '홈런볼', '맛동산', '버터링' 등 대표 과자 5종의 가격을 평균 10.8% 올린다. 앞서 CJ제일제당은 이달 1일부터 '스팸 클래식' 등 육가공 제품 20여종의...
오뚜기 총대 메자 줄줄이…'676원' 신라면, 결국 '736원' [종합] 2021-07-29 11:19:20
오뚜기에 이어 농심도 라면값을 인상하기로 결정했다. 농심은 다음달 16일부로 신라면 등 주요 라면 출고가를 평균 6.8% 인상한다고 29일 밝혔다. 농심의 라면 가격인상 발표는 오뚜기의라면값 인상 발표 이후 정확히 2주 만이다. 농심 제품의 가격 인상폭은 출고가격 기준으로 신라면 7.6%, 안성탕면 6.1%, 육개장사발면...
농심 육개장사발면·김치사발면 누적 50억개 팔려 2021-06-14 13:36:08
농심 육개장사발면·김치사발면 누적 50억개 팔려 (서울=연합뉴스) 이한승 기자 = 농심은 지난해 말 기준으로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의 누적 판매량이 50억개를 넘었다고 14일 밝혔다. 육개장사발면은 1982년, 김치사발면은 1986년 출시됐다. 지난해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의 매출은 총 1천240억원을 기록했다....
"1분기 매출만 1억달러 돌파"…해외서도 통한 韓 라면 2021-05-06 13:45:15
SNS에서 영문으로 신라면('Shin Ramyun' 또는 'Shin Ramen')이 언급된 건수가 4만7700여건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전년 동기(2만4200여건)에 비해 두 배 가량 늘었다. 해외에서 신라면의 인기가 급증한 이유는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집밥' 열풍이 불었기 때문이라는 분석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