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스탠다드 "3년만에 10호점 열어…누적방문객 700만명" 2024-05-17 09:15:36
무신사 스탠다드 "3년만에 10호점 열어…누적방문객 700만명"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무신사 캐쥬얼웨어 자체 브랜드(PB)인 '무신사 스탠다드'는 2021년 5월 서울 홍대에 1호점을 연 지 3년 만에 오프라인 매장이 10곳으로 늘었고 누적 방문객은 700만명을 넘었다고 17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2017년...
삼립 마라크림빵 출시될까? 성수동 몰려드는 2030 펀슈머 2024-05-07 17:24:52
도입한 제품으로 1964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9억 개를 기록했으며, 10년간 가장 많이 팔린 ‘단일 브랜드 최다 판매 크림빵(리테일 부문, 누적)’으로 KRI 한국기록원과 미국 세계기록위원회(WRC, World Record Committee) 공식 인증을 받았다. 성수동에서는 이 밖에도 다양한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를 만나볼...
삼립, '정통크림빵 출시 60주년' 기념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2024-05-06 08:54:30
수 있는 '굿즈존' 등으로 구성됐다. 방문객이 레시피존에서 크림 세 가지를 맛본 뒤 좋아하는 크림을 선정하면 크림빵을 선물로 준다. 매장에서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해 기획한 마라&고수, 트러플 블루치즈, 튀밥&녹차, 벚꽃&복숭아 등 다양한 맛의 크림을 선보인다. 삼립은 방문객 투표를 통해 1등으로 선정된...
'신동빈 특명' 콘텐츠 사업, 순조로운 출발...과제는 2024-05-03 17:44:01
주말 롯데타워 방문객은 48만 명, 전년 같은 기간보다 25% 늘었습니다. 방문객들이 늘면서 쇼핑몰 F&B 매출도 전년보다 10% 뛰었습니다. 롯데그룹의 10개 계열사가 참여해 처음으로 선보인 전사 차원의 콘텐츠 사업이 집객과 매출 증가 등의 유의미한 성과를 낸 겁니다. 앞서 신동빈 회장은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끊임없이 세계 무대에 도전"…롯데에 울려퍼진 신격호 목소리 2024-05-02 18:20:51
누적 매출 1000억원을 넘어서는 등 빠르게 베트남 현지 랜드마크로 자리 잡았다. 지난달 기준 누적 방문객 600만 명을 기록했다. 신 회장은 작년 9월 베트남 현지에서 열린 오픈 기념식에 참석해 현장을 둘러보며 “내년(2024년) 2200억원의 매출 목표를 달성하면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베트남 최대 쇼핑센터가 될...
제주에 중국인 '큰손' 돌아왔네 2024-05-02 18:12:30
없이 쉽게 방문할 수 있어 중국인 관광객이 특히 선호하는 지역”이라고 말했다. 증권업계에서는 롯데관광개발이 이달에도 호실적을 낼 것이란 전망을 내놓고 있다. 일본 골든위크(4월 27일~5월 6일)와 중국 노동절 연휴(5월 1~6일)가 겹친 ‘슈퍼위크’ 기간 제주 방문객이 급증해서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신동빈 극찬한 '롯데몰 하노이', 롯데어워즈서 대상 2024-05-02 15:57:16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오픈 122일 만에 누적 매출 1천억 원을 돌파했으며, 지난 달 기준 누적 방문객 600만 명을 기록하는 등 베트남 현지 랜드마크로 부상하고 있다. 이날 신동빈 롯데 회장은 직접 시상에 나서 수상자를 격려했다. 신 회장은 "혁신과 도전적인 아이디어에 강력한 실행력이 더해진 성과들이 그...
1분기 외국인 관광객 340만명…팬데믹 후 최다 2024-04-29 18:16:26
1분기 방문객은 2019년 1분기보다 많았다. 정부는 일본 골든위크(4월 27일~5월 6일)와 중국 노동절 연휴(5월 1~5일)를 계기로 외국인 관광객 회복세에 탄력이 붙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체부에 따르면 이 기간 한국 여행을 예약한 일본인은 10만 명, 중국인은 8만 명에 달한다. 일본 여행사 HIS에 따르면 크루즈 운항...
한강공원서 멍때리고 잠자고…120개 프로그램 쏟아진다 2024-04-29 10:53:00
총 300만명의 방문객을 유치한다는 목표다. 시는 우선 전체 120개 축제 프로그램 중 시민들이 꼭 즐겨야 할 ‘베스트 17’을 공개했다. 올해 한강에서 역점을 두어 선보이는 프로그램 ‘핫 픽(Hot Pick) 10’과 기존 프로그램 중 시민 만족도가 가장 높았던 프로그램 ‘오리지널 베스트(Original Best) 7’이다. '핫픽...
"잭팟 터졌다" 대낮부터 '환호성'…2030 몰린 '어른 놀이터' [현장+] 2024-04-28 10:00:01
'플롭선양'은 3주간 누적 방문객 1만7800명이 다녀가며 큰 주목을 받았다. 당시 도심 한복판에 조성한 수로와 보트 체험, 대형 미디어아트 등을 설치한 것이 이색적이라는 평을 받은 것이다. 선양소주는 이번 팝업이 구매 효과로 이어질 것을 기대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선양' 640mL 페트병(PET)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