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6만원짜리 3000원에 판다" 입소문…다이소 또 '초대박' 2024-11-25 07:21:26
고가 브랜드 화장품 매출이 10~20%대 신장률을 보인다. 저렴한 화장품을 찾는 수요는 1000원 이하 균일가 제품만 판매하는 다이소 화장품 인기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최근 화장품 트렌드를 10대들이 이끌면서 가성비 화장품 인기에 불을 지피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지난 1~10월 다이소 기초화장품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샘플 당근' 아니면 백화점...화장품 소비 '극과 극' 2024-11-25 06:52:21
끌자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애경산업 등 국내 대표 화장품 대기업들도 잇달아 다이소에 5천원 이하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가격에 소비자들이 민감해지자 최근에는 편의점까지 나서 용량을 줄이고 가격을 낮춘 기획 제품을 내놓고 있다. GS25는 700원짜리 마스크팩을, CU는 3천원짜리 기초화장품을 각각 내놨다. 반...
불황에 화장품소비 양극화…'샘플거래부터 50만원대 크림까지' 2024-11-25 06:35:01
대표 화장품 대기업들도 잇달아 균일가 시장에 뛰어들어 다이소에 5천원 이하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불황에 소비를 결정하는 데 '가격'이 더 중요한 요소로 부각되면서 최근에는 편의점까지 나서 용량을 줄이고 가격을 낮춘 기획 제품을 내놓고 있다. GS25는 700원짜리 마스크팩을, CU는 3천원짜리 기초화장품을...
한 달 새 두 번 만난 세계 1·3위 완성차 수장…화두는 수소협력 2024-11-24 20:08:18
사업 브랜드인 'HTWO'를 공개하고, 수소 사회로의 전환을 앞당길 'HTWO 그리드 설루션'을 선보인 바 있다. 두 완성차업체의 만남이 전기차로 대표되는 친환경차 분야에서 부상하고 있는 중국 견제를 염두에 뒀다는 분석도 나온다. 전기차에서 두드러지는 중국의 굴기에 대응해야 한다는 공감대가 결국...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서 '하이 주얼리 페어' 열어 2024-11-24 08:58:21
14개의 해외 유명 고급 주얼리 브랜드가 참여해 130여개, 400억원 상당의 주얼리 상품을 선보인다. 영국 고급 주얼리 브랜드 '그라프'의 18억원 상당의 '프로미스 링'은 이번 페어에서 단독 공개된다. 롯데백화점은 하이 주얼리 페어 기간 200만·300만·500만·1천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 상당의...
이젠 '비건 자동차'…'아이오닉5' 어떻게 변신했길래 [최수진의 나우앤카] 2024-11-23 17:58:31
특히 친환경 소재 사용은 친환경차를 대표하는 전기차에서 두드러지게 사용된다. 기아 EV6의 경우에도 아마 씨앗 추출물을 활용해 친환경 공정을 거친 나파 가죽 시트를 도입, 환경 오염을 줄였다. 도어 포켓과 플로어 매트는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소재로 제작했다. EV6 한 대에 적용된 친환경 소재는 500㎖ 페트병 약...
인쌩맥주, 신메뉴 ‘분모자 폭탄 지코닭’ 출시 3개월 만에 3만 개 판매 달성 2024-11-23 10:00:00
㈜위벨롭먼트의 브랜드 인쌩맥주가 신메뉴 출시 3개월 만에 3만 개 판매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정승민, 최혜성, 김태현 공동 대표가 이끄는 ㈜위벨롭먼트는 가맹점 매출 상승을 위해 올 가을 신메뉴로 ‘분모자 폭탄 지코닭’을 선보였다. '분모자 폭탄 지코닭'은 쫄깃한 식감의 분모자와...
[신상잇슈] 동원F&B '저스트'·빨라쪼 '젤라또바' 2024-11-23 07:00:07
치킨 브랜드 bhc는 사이드 메뉴 '뿌링클 나쵸'를 선보였다. 대표 메뉴인 뿌링클의 달콤하고 짭조름한 양념과 고소한 나초가 어우러져 간식이나 가벼운 안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가격은 2천원이다. ▲ 해태제과 빨라쪼는 젤라또를 컵이나 콘이 아니라 바 형태로 즐길 수 있도록 젤라또바를 새로 내놨다. 빨라쪼...
[금주핫템] 피지오겔 '연말 한정판 기획'·현대리바트 '더 마제스' 2024-11-23 07:00:05
규슈, 돗토리, 북해도 등 일본 각 지역을 대표하는 온천으로 떠나는 온천 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 2박 3일부터 3박 4일까지 일정은 다양하다. ▲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맨틱 여성복 브랜드 로엠은 올해 겨울철 컬렉션을 출시하고 배우 정소민과의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겨울 컬렉션은 깔끔한 색감과 부드러운...
[이번주뭘살까] 성큼 다가온 겨울…제철식품·방한용품 할인전 2024-11-23 07:00:01
카페 브랜드 '노티드'가 협업한 팝업 행사가 진행된다. ▲ 신세계백화점 = 오는 28일까지 전 점포 식품매장에서 처음 수확한 겨울딸기 5종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설향과 금실이 있으며 장희, 홍희, 만년설 등도 만나볼 수 있다. ▲ 현대백화점 = 오는 24일까지 전국 15개 백화점 점포와 커넥트현대 부산에서...